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프랑스(2022)

프랑스 파리 에펠탑 피크닉 및 야경 스팟 (센강 & 마르스광장)

by 엉성부부 2022. 10. 11.
반응형

프랑스 여행 중 가장 힐링되었던 피크닉! 지나가다 보이는 공원에서도, 파리 중심지에 흐르는 강가 주변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피크닉을 즐기고 있어요.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도 있고 자유의 나라답게 자유로운 영혼들이 많았답니다. 한국에서는 느낄 수 없는 감정을 꼭 느끼고 싶어 프랑스 가기 전 부터 프랑스 피크닉 스팟들을 찾아봤어요. 그 중에서도 에펠탑 근처 피크닉 + 야경 스팟을 중점으로 찾아봤다죠? ^^

 

 

그 중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피크닉 스팟은 에펠탑 바로 앞 센강에서 즐기는 피크닉입니다. 바로 앞에 센강이 흐르고 그 강 위로 유람선도 지나가는걸 볼 수 있어요. 에펠탑을 코앞에 볼 수 있는건 덤이죠^^ 센강 피크닉 후기를 많이 봤지만 정확한 위치를 찾기 힘들어서 일단 센강을 따라 돌아다녔는데 강 주변으로 사람들이 돗자리를 깔고 있어 자연스럽게 합류했답니다. 한국분들도 꽤나 많았고 프랑스 젊은 친구들이 앉아있는 곳으로 선택했어요~

 

 

돗자리는 필수로 챙겨가시는거 아시쥬? 저희는 스노우피크 컵도 챙겨갔답니다. 캠핑용 의자도 챙겨갈까 진지하게 생각했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아닌 것 같아서 돗자리만 챙겨갔어요 ㅎㅎ 돗자리만 있어도 충분히 분위기 즐길 수 있어요^^ 프랑스에서 따로 구매하시는 것 보다 미리 챙겨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안쓰는 돗자리가 있어 챙겨갔고 프랑스에서 원없이 사용하고 버리고 왔답니다.

 

 

납작 복숭아는 말해 뭐해 ~ ~ 거의 매일 먹었어요. 마트나 편의점 어디에서 사도 다 맛있었던 납작복숭아.. 다른건 몰라도 납작복숭아는 꼭 드셔보셔야해요 ^^ 센강에서는 납작복숭아 그리고 프랑스 마트에서 구매한 과자 + 와인 조합으로 즐겼답니다. 이날이 프랑스 온지 3일차 정도 된 날이었는데 처음 에펠탑을 보는 날이었어요. 프랑스 오면 에펠탑은 꼭 원없이 보고와야지 했는데 이날 센강 앞에서 3시간 정도 멍때리며 힐링했답니다.


< 프랑스 파리 관련 리뷰 보기 >

 

 

프랑스 파리 라파예트 백화점/카페 coutume/전망대 에펠뷰!

파리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라파예트백화점! 규모가 큰 백화점답게 세계 곳곳에 지점이 있다고 한다. 마레지구에서 4박하고 오페라역 숙소로 옮긴 후 바로 라파예트 백화점으로 향했다~ 백화점

tikntok.tistory.com

 

 

프랑스 쇼핑 필수 코스, 샹젤리제거리 파리 생제르망 유니폼 샵

프랑스가면 필수로 가야하는 샵이 있다면? 제가 생각할 때 1순위는 샹젤리제거리에 있는 파리생제르망 기념품샵 입니다. 물론 샹젤리제거리에는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 지방시, 디올, 발망,

tikntok.tistory.com

 

 

프랑스 파리 여행, 방브 벼룩시장에서 구매한 빈티지 제품들!

프랑스에 가면 젤 가고싶었던 곳이 벼룩시장이었다! 파리의 3대 벼룩시장은 생투앙 벼룩시장, 몽트뢰유 벼룩시장, 방브 벼룩시장으로 알고있는데 저번에 소개했던 생투앙에 이어 오늘 소개할

tikntok.tistory.com

 

 

프랑스 파리 교통패스, 나비고 사용후기(+준비물/비용/구매처)

우리 여행 일정은 8월 8일(월) ~ 8월 15일(월) 일정이라 나비고를 사용하는게 효율적이었다! 나비고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수요일이나 목요일에 도착하는 사람한테는 뭔

tikntok.tistory.com

 

 

파리 여행 필수 코스, 전망대 몽파르나스타워 클룩 당일예약 후기!

파리 여행 필수 코스하면 어디가 생각나시나요? 저는 이번이 두번째 프랑스 여행이었지만 생각나는건 에펠탑 밖에 없었답니다. 조금은 특별하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수 있는 곳이 어딜까 고

tikntok.tistory.com

 

 

프랑스 파리 여행일정 추천, 피크닉 맛집 <생마르탱 운하>

프랑스 파리 여행일정 추천! 저희가 갔던 프랑스 파리 일정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코스가 바로 "생마르탱 운하"입니다. 사실 처음 프랑스 여행계획을 잡을 때는 생마르탱운하가 없었습니다. 마

tikntok.tistory.com

 

 

프랑스 파리 여행준비, 뮤지엄패스 2일권 (+루브르박물관 예약)

8일간 다녀온 파리 여행기!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뮤지엄패스와 루브르박물관! 남편은 약 10년 전 아주버님과 함께 루브르에 다녀왔었고, 난 루브르도 처음 유럽여행도 처음이라 여행일정을 짤

tikntok.tistory.com

 

 

(프랑스/파리) 해외여행 소매치기 방지 및 준비물 2편

벌써 다녀온지 하루 지난 프랑스! 어제까지만해도 에펠탑보고있었는데 현실은 바퀴달린입보면서 블로그 쓰는 중 ㅠㅠㅋㅋ 무튼 다행히도 소매치기, 코로나 등 별탈없이 다녀온게 정말 다행인

tikntok.tistory.com

 

 

프랑스 여행 필수품, 트래블월렛(Travel Wallet) 체크카드사용방법 및 유로환전 꿀팁!

처음 가는 유럽여행을 준비하면서 젤 신기했던 것 중 하나가 바로 트래블월렛! 불과 4-5년 전 일본과 태국을 갔을 때만 해도 해외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 1개와 환전한 현금을 챙겨갔었다. but..

tikntok.tistory.com

 


 

사진 똥손이 찍어도 이쁘게 나오는 에펠탑.. 저희는 8월초에 갔었는데 늦은 저녁에도 그렇게 쌀쌀하지 않았답니다. 오히려 저녁되니 조금 선선해진 느낌이라 피크닉을 즐기기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저녁 10시 화이트 에펠탑까지 보고 숙소로 넘어가려했는데 다음날 마지막 코스도 에펠탑이라 후회없이 피크닉을 마무리 했답니다. 그리고 아래부터는 마르스광장입니다!

 

 

마르스광장은 센강과 또 다른 분위기 입니다. 센강은 조용한 분위기라고 한다면 마르스광장은 전 세계인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이는 축제현장과 같은 곳입니다. 그렇다보니 조금 더 시끄럽고 정신이 없을 수 있어요. 에펠탑 바로 밑에는 특히나 더 정신없답니다. 잡상인부터 시작해 노래부르는 분들, 라이브 방송하시는 분들까지! 처음엔 이 분위기도 새롭고 즐겼지만 10분정도 지나니 조금 정신없더라구요! 잠시나마 이 분위기를 즐기고 조금 조용한 곳으로 갔어요

 

 

조금 뒷 자리로 와서 돗자리펴고 앉았습니다. 확실히 에펠탑 바로 밑에 보다 조용하고 좋았어요. 근처에는 한국분들이 많아서 뭔가 한국에 있는 듯한 느낌도 있었지만 ㅎㅎ 그래도 정겹고 즐거웠던 순간이었어요. 피크닉을 즐기는 사진은 하나도 안찍고 에펠탑만 찍었네요ㅠㅠ 이 날도 역시 돗자리 깔고 과자와 맥주를 마셨답니다. 납작복숭아는 필수 ~

 

 

마지막 마무리는 화이트 에펠탑! 저녁 식사하고 8시 조금 넘어서 도착해서 이날은 화이트에펠탑을 보기에 딱 적당한 시간대였답니다. 10시 정각이 되자마자 화이트크리스마스ㅠㅠㅠㅠ 마음까지 따뜻해지는건 기분탓인가요ㅠㅠㅠㅠ 프랑스에서 마지막 밤이었는데 화이트 에펠탑까지 봤으니 정말 후회없는 여행을했다 생각했어요. 저만 보기 아쉬워 영상도 첨부했어요 ~ 잠시마나 영상보며 힐링하실 수 있다면 좋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