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프랑스(2022)

프랑스 쇼핑 필수 코스, 샹젤리제거리 파리 생제르망 유니폼 샵

by 엉성부부 2022. 10. 3.
반응형

프랑스가면 필수로 가야하는 샵이 있다면? 제가 생각할 때 1순위는 샹젤리제거리에 있는 파리생제르망 기념품샵 입니다. 물론 샹젤리제거리에는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 지방시, 디올, 발망, 발렌시아가 등 명품이 많은 거리로 유명하죠! 여성분들에게 샹젤리제거리가 명품 쇼핑의 성지라고 생각한다면 남성분들에게 성지인 곳이 바로 파리 생제르망 유니폼샵이 아닐까 생각해요!


파리생제르망 유니폼샵은 개선문과 가까운 위치에 있어요~ 여행 마지막 날이었는데 버스트로놈을 예약해둔 상태라 그 전에 잠시 들렸답니다. 오픈시간 전에 갔는데 이미 대기줄이.... 이렇게나 줄이 길게 이어질지는 상상도 못했답니다. 하지만 전 세계인들이 오는 곳이니 금방 이해가 가더라구요^^ 대략 10~15분 대기 후 오픈하자마자 바로 입장했어요

음바페


샵은 총 2층으로 되어있더라구요! 입구에서부터 메시와 음바페 그리고 네이마르 유니폼을 보고 눈이 돌아갔답니다.. 형 유니폼도 사줄까하고 사이즈별로 체크하며 꼼꼼하게 둘러봤어요~ 같은 디자인인데 가격대가 달라서 보니 선수들이 경기할 때 직접 입는 옷과 아닌 옷들이 나눠져있더라구요. 선수들이 입는 유니폼은 땀 배출이 잘 되는 소재라 조금 더 비싸게 판매 되고 있었어요~


< 프랑스 해외여행 숙소/맛집/가볼만한 곳 리뷰 보기 >

(프랑스여행) 파리 숙소 추천, 마레지구 "호텔 가브리엘(Hotel Gabriel)" 4박 후기

처음 떠나는 유럽여행, 그리고 첫 숙소! 항공권만 예약하면 끝일 줄 알았는데 숙소 예약하기가 넘 힘들었다 (ㅠㅠ) 프랑스는 식재료가 비교적 저렴해서 에어비앤비에서 숙박하는 것도 좋다고 들

tikntok.tistory.com

(프랑스여행) 파리 숙소 추천/위치 좋은 9구호텔, 엑셀시어 오페라(Excelsior Opera Hotel) 후기!

파리 여행 계획을 하면서 7박 8일동안 한 호텔에서 머물 것인가, 두 호텔을 나눠 머물 것인가 엄청 고민했다! 즉흥적으로 떠난 여행이라 항공권도 1개월 전에 예약하고, 호텔 역시 알아보기가 엄

tikntok.tistory.com

파리 여행 필수 코스, 전망대 몽파르나스타워 클룩 당일예약 후기!

파리 여행 필수 코스하면 어디가 생각나시나요? 저는 이번이 두번째 프랑스 여행이었지만 생각나는건 에펠탑 밖에 없었답니다. 조금은 특별하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수 있는 곳이 어딜까 고

tikntok.tistory.com

프랑스 파리 생투앙 벼룩시장 쇼핑, 근처 맛집 Le Paul Bert!

방브시장에서 벼룩시장의 재미를 맛보고 왔지만;; 문득 생투앙 벼룩시장은 어떨지 넘 궁금했다. 이틀연속 벼룩시장이라니 ㅋㅋㅋ(남편미안^^) 방브와는 다르게 생투앙은 규모가 크다고 했는데,

tikntok.tistory.com

프랑스 파리 마레지구 쇼핑, 포스터샵 Enograph!

구글맵에서 미리 저장해둔 Enograph! 인테리어에 관심많은 오빠덕에 집에 포스터와 액자들이 조금씩 쌓이고 있다ㅋㅋ 파리 여행중 포스터만 3-4개를 구매했는데 전부다 만족~ 캐리어에 넣으면 구

tikntok.tistory.com

프랑스 에펠탑 사진 명소/포토 스팟 그리고 샤요궁(샤이요궁)

프랑스 파리 에펠탑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기는 장소가 많이 있어요. 센강에서 혹은 마르스광장에서도! 전 세계인들이 모이는 곳인 만큼 각자가 원하는 사진 포인트가 있기 마련이죠^^ 저는 다

tikntok.tistory.com

(프랑스여행) 파리 11구/마레지구 빵집, 모든 빵이 맛있는 "블랑제리 유토피(Boulangerie Utopie) "

파리에서 먹었던 음식은 다 맛있었지만, 그 중에서도 빵은 정말 충격적이었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에 에밀리가 크로와상을 먹고 놀라는 장면에 빙의된 것 처럼.. 한입 먹은 순간 오빠랑 눈알이

tikntok.tistory.com

프랑스 파리 마레지구 쇼핑/편집샵, 더 넥스트 도어(the next door)

최근 다녀온 프랑스 해외여행. 1주일 전이었는데 벌써 1년은 된 것 같은... 다시 가고싶네요ㅠㅠ 프랑스 쇼핑하면 마레지구죠? 마레지구에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를 판매하는 곳이 있을까? 궁금해

tikntok.tistory.com



1층에는 유니폼과 파리생제르망 기념품과 소품들이 가득했고 2층에는 리미티드 한정판들이 있었어요! 그리고 파리생제르망 유니폼에 마킹할 수 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기존에 알고 있던 파리생제르망 유니폼들과 다른 특별하고 유니크한 제품들이 많았어요. 그 중에서 정말 끌렸던 유니폼이 있었는데 바로 아래 사진에 유니폼이랍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유니폼!


음바페와 네이마르 그리고 메시 유니폼도 참 이뻤지만 2층에서 판매되는 리미티드 유니폼이 정말 끌렸어요.. 가격대는 대략 25만원 선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직접 입어보고 내 옷이 아니라고 생각했죠... 너무 타이트하게 나온 디자인이라 저 같은 몸뚱아리는 쉽게 소화하기 힘들겠더라구요. 그래도 뭔가 몸을 좀 더 좋아보이게 하는 장점이 있어 잠시나마 고민했지만 자주 입을 수 없을 것 같더라구요ㅠㅠ


선수들과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는 곳! 분명 유니폼샵을 왔지만 볼거리도 많고 즐거운 추억을 만든 곳이랍니다. 아마도 영국갔다면 손흥민 유니폼은 꼭 사왔겠지만 평소 프랑스리그는 관심이 많이 없던터라 고민을 정말 많이하고 결국은 빈손으로 나왔어요ㅠㅠ 그래도 메시 유니폼은 아직도 아른거리네요...ㅎㅎ 직관도 해보고싶었지만 여러가지 사정으로 실패했어요 ㅋㅋ 메시 경기를 직관해보는 것도 참 좋은 경험이었을텐데ㅠ 다음 프랑스 여행을 가게되면 꼭 파리생제르망 경기 직관을 해보는 걸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