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내돈내산 좁쌀 여드름 케어, 원씽 어성초 추출물 구매 후기

by 엉성부부 2021. 2. 27.
반응형

마스크 덕분에(?) 쌩얼로 외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반면에.. 습기때문인지 입 주변에 여드름+턱드름이 하나둘씩 나서 괴롭게 한다는! ㅠㅠ 결혼전후에는 나름 피부과에서 케어받고 했는데  관리받을 때만 좋고,,  이후에는 또 조금씩 뾰루지와 좁쌀여드름이 올라오더라구요. 예전 포스팅에도 올렸지만 전 이 스킨 저 스킨 다 써본 유목민이라 제게 맞는 스킨을 찾지 못했습니다. 물론 오늘 소개할 <원씽 어성초 추출물>도 아직 사용한지 2개월 정도라 인생스킨이라고 말하기엔 조금 조심스럽다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았던 점은, 어성초라는 성분때문이었어요. 약 8개월 전 웨딩촬영때문에 등에 있는 등드름이 엄청 신경쓰였는데 우연히 <어성초 비누>라는 걸 알게되고 어성초 성분이 좁쌀이나 여드름에 좋다는 걸 알게되었어요. 샤워할 때 바디워시 대신 어성초 비누로 거품내서 쓰고.. 그 이후로 주변에 어성초비누를 다 선물할정도로 어성초 홍보대사가 되었는데 ㅋㅋㅋ 비누로만 사용해보고 스킨이나 팩이 시중에 판매하고 있다는 건 몰랐습니다. 이전에 쓰던 모브랜드의 어성초 스킨도 좋았지만 콧물같은 제형이 닦토나 흡수시키기엔 좀 별로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언니집에서 사용해보고 감탄해 바로 구매했습니다! 구매는 배송비절약을 위해 마켓컬리에서 식재료랑 같이 주문했어요 ^^;

 

 

<어성초 추출물>

* 단독 사용 : 스킨케어 첫단계로 화장솜에 적셔 피부결 정돈 or 미스트 용기에 넣어 뿌리기

* 팩으로 활용 : 화장솜에 추출물을 듬뿍 적셔 집중케어가 필요한 부분에 5~10분간 팩처럼 붙이기

 

 

패키지는 깔끔깔끔! 원씽이라는 브랜드는 아직 크림이랑 요 어성초 추출물밖에 안써봤지만 화장품이 담고있는 철학이나 요런 깔끔한 디자인이 정말 맘에들어요. 게다가 가격도 부담이없어 전 저번에 구매하고 추가로 또 구매했습니다! 안쓰는 미스트용기에 담아서 건조할때 마다 뿌리니까 기존미스트보다 더 촉촉하고 좋더라구요.

 

 

용량은 150ml 이고, 추출물이라 그런지 개봉후 6개월 이내 사용 권장한다고 하네요. 어성초 추출물은 수분유지, 향균작용에 좋아 좁쌀피부나 트러블 피부를 진정시켜준다고 해요. 저도 언니집에서 썼을 때, 코 밑에 왕여드름이 났는데 화장솜에 적셔 팩처럼 썼더니 진정되더라구요.

 

대용량도 판매하는데 전 150ml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6,600원! (가성비 무엇?) 게다가 성분도 100% 국내산 어성초 추출물이라서 더 신뢰가더라구요. 

 

괜히 흔들어보기 ㅋㅋ

 

향은 저번 등드름때문에 구매했던 타브랜드의 어성초비누와 비슷했어요. 향이 좋진 않답니다 ㅋㅋ 그냥 약초냄새? 그리고 꾸덕꾸덕한 콧물제형이 아니라 물제형었는데 어성초향이 많이 났어요. 닦토용으로도 좋을 것 같다는! 

 

그리고 크림도 떨어져서 원씽 어성초 추출물과 함께 모이스쳐 플러스 크림도 같이 주문했어요. 요 크림은 어성초 크림은 아닌데 지금처럼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더라구요 (but 남편은 미끄럽다고 별로라고했음) 바로 스며드는 크림제형이 아니라 호불호가 나뉠 것 같아요 ^.^

 

 


< 내돈내산 화장품 리뷰 보기 >

 

내돈내산 수분크림, 원씽 (One thing) 모이스쳐 플러스 크림

남편이랑 같이쓰는 수분크림! 기존에 쓰던 수분크림이 동이 났고 ㅠㅠ 저는 평상시 화장은 안하고 저녁에 재생크림만 발라 주로 남편이 쓸 수분크림을 구매했습니다. 원래 쓰던 브랜드의 수분

tikntok.tistory.com

디오디너리 세럼 비교, 매트릭실vs히알루로닉!

작년 시코르 매장에서 디오디너리(The Ordinary)라는 브랜드를 처음 보고 패키지와 가격에 이끌려 구매했었어요! 히알루로산을 한 통 다쓰고 요즘 눈가와 팔자주름이 신경쓰여 주름에 좋다고 하는

tikntok.tistory.com

남자 선크림 추천, 귀차니즘에게 딱인 싸이닉 썬스틱+썬쿠션

와.. 날씨가 갑자기 더워졌다. 야외활동이 잦다보니 썬크림이 필수가 되버렸다.  요즘 올리브영이나 롭스에 가면 남자 썬크림이 있어서 발라봤는데 일단 바르는 행위 자체가 귀찮음 ㅠ 그래서

tikntok.tistory.com


 

 
아쉬운 점이라고 하면 용량? 근데 저는 이 가격이면 또 구매할 의향이 있어서 가격대비 가성비 최고인 듯해요. 심지어 큰 용량으로도 판매하기 때문에 써보고 좋으면 큰용량 사는 것도 추천! 이제 이 원씽 어성초 추출물을 인생스킨이라 생각해고 정착하고 싶더라구요.

 

이제 남은건.. 인생수분크림을 찾아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