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에어팟프로(airpods pro) 개봉기(+에어팟 비교)

by 엉성부부 2021. 2. 26.
반응형

4년 전이었나.. 남자친구(지금의 남편)에게 에어팟 선물을 받고 지금도 잘 쓰고있었어요. 의외로 기계운이 좋아 노트북, 휴대폰 등 한 번 사면 끝장을 보는 스타일인데, 주변에선 다들 에어팟 수명이 지난것 같다며 as에 맡기거나, 교체하던데 ... 저는 평소보다 배터리가 조금 빨리 닳는점?을 제외하고는 쓸만하더라구요. 아무 생각없이 지내다가 지난 설날 때 언니에게 선물을 받았어요! (감쟈합니다^^)

 

 

사실 에어팟프로는 언니도 구매한건 아니었고, 명절때 직원들이 선물을 고를 수 있었는데 (캡슐머신, 고기, 청소기 등등) 딱히 필요한 것도 없고 그나마 에어팟사는게 이득일 것 같다고 저희집으로 보내줬어요. 생각하면 할수록 참 좋은 회사 같아요. 명절 때 스팸만 받았던 나로써는 그저 부러운 회사..

 

 

두둥! 우체국택배로 받아 총알배송 받았습니다. 에어팟프로를 보고 이상하게 생겼다고 비웃었는데.. 막상 선물받으니 <노이즈캔슬링>기능이 궁금했습니다. 아직도 잊혀지지 않은 에어팟프로 CF... 노이즈캔슬링은 아이폰 설정탭에서 켜거나 끌 수도있는데 난 이 기능을 만족하기 때문에 끄진 않았어요.

 

(좀 재밌는 일화가 있는데, 청소기로 대청소를 하는데 청소기 소리가 안나서.. 순간 청소기 고장난줄알고 as센터 알아봤다는.. 알고보니 노래를 듣고 있어 그 소음이 안들렸어요. 참 바보같은..) 

 

 

애플 제품을 사면 이 박스에서 나는 특유의 향(?)이 있는 것 같아요. 저번에 산 맥북도 그랬는데 뭔가 본드향도 아닌것이 새거냄새? ㅋㅋ 저는 그 향을 어떻게 지칭해야할지 몰라 애플냄새, 새거냄새라며.. 아 근데 아무리봐도 적응안되는 비쥬얼입니다. 고등학교때도 저렇게 실리콘같은게 달려있는 이어폰은 괜히 불편하고 찜찜했었거든요. 개인적으로 비쥬얼은.. 프로보다는 에어팟이 젤 이쁜 것 같아요. 

 

 

에어팟은 정사각형에 가까웠다면, 에어팟프로는 가로가 뚱뚱해요! 모양도, 케이스도 프로보다는 에어팟이 이쁜건 내가 너무 익숙해서일까요.. 기존에 쓰던 에어팟은 선물 준 남편에게 다시 증정하고.. 전 제 아이폰에 연결했습니다. (남편 미안)

 

 

이렇게 비교하니까 정말 다르죠. 최근에 케이스를 사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 에어팟 프로는 케이스도 뭔가 어색하고 아직 낯설다.. 케이스를 벗기고 나니 저 토끼는 뭐지.. 남편이 쓰는거라 저 토끼 스티커도 깔끔하게 제거해줬어요 ^^

 

 

이렇게 보니까 에어팟은 진짜 콩나물이었고.. 에어팟프로는 뭐랄까 몽땅연필같은 느낌입니다.. (그래도 다른 사람들은 한짝씩 잃어버리고 하던데.. 나름 잘썼다며 남편에게 세뇌 중) 바로 폰에 연결했습니다~ 

 

<에어팟 프로 control>

한 번 누르면 음악 재생, 일시 정지 또는 전화 받기

두 번 누르면 앞으로 건너뛰기

세 번 누르면 뒤로 건너뛰기

길게 누르면 '노이즈 캔슬링'과 '주변음 허용' 모드 간 전환

"Siri야"라고 말해 음악 재생, 전화 걸기, 길찾기 등 다양한 명령 실행

 

 

공홈에 있는 요 문구가 진짜로 찐으로 느꼈습니다..

 

놀랍도록 가벼운 노이즈 캔슬링, 외부 소음을 차단해 온전히 사운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AirPods Pro는 외향 마이크와 내향 마이크, 두 개의 마이크를 이용해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 효과를 만들어내죠. 

 


<내돈내산 제품 리뷰 보기 >

 

여자친구/와이프 생일선물 추천, 프로소디 런던 향수!

여자친구 생일 선물, 프로소디 런던(PROSODY LONDON) 향수 얼마 전 남편과 롯데백화점에 갔다가 처음보는 브랜드를 보고 매장을 기웃기웃했어요! 그러고 선물로 줬네요 (고마워남편) 프로소디 런던

tikntok.tistory.com

집들이 선물 추천, 샤오미 무선 스마트 쓰레기통 토뉴!

오늘 소개해드릴 가전은 샤오미 무선 스마트 쓰레기통 토뉴(townew)! 3월말 신혼집 리모델링을 완료하고 입주할 때 형수님께서 직접 선물해주신 집들이 선물! 처음엔 샤오미라고 해서

tikntok.tistory.com

샤오미 체중계 미스케일 2세대(XMTZC04HM) 구매 후기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미스케일 2세대 (+내돈내산 후기) 코로나 때문에 운동을 못하다 보니 살이 계속 찌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변명이다....) 운동기구를 사야할 판에 체중계를 사버렸습니다.

tikntok.tistory.com


 

 

남편 귀로 디자인 다시보기~ 콩나물과 숙주같기도 하고 ㅋㅋ 근데 생각보다 에어팟프로그 불편하진 않았어요. 사실 저런 모양의 이어폰을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귀가 아프지도 않았고 오히려 더 고정이 잘되는 느낌이었습니다. 게다가 아직도 충격적인 <노이즈캔슬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