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디오디너리 세럼 비교, 매트릭실vs히알루로닉!

by 엉성부부 2020. 12. 16.
반응형


작년 시코르 매장에서 

디오디너리(The Ordinary)라는

브랜드를 처음 보고 패키지와 가격에

이끌려 구매했었어요! 





히알루로산을 한 통 다쓰고 

요즘 눈가와 팔자주름이 신경쓰여 

주름에 좋다고 하는 

디오디너리 매트릭실 10% + 에이치에이

를 구매했습니다! 


디오디너리를 처음 접했을 때 신세계였어요.. 





디오디너리(The Ordinary)는 

캐나다 자연주의 브랜드로 

가격대를 보고 호기심으로 구매했는데 

용량이며 모든게 다 맘에 들더라구요. 


오히려 저렴한 가격 때문에(?)

트러블이 생기는 건 아닐까 걱정했는

오히려 성분이나 효과가 좋다는 후기들을 보고 

아 나만 그런게 아니었구나!





디오디너리 세럼은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히알루로닉, 뷔페, 레티놀 등등)


 그 중에 제가 써본 라인은 

<히알루로닉>과 <매트릭실>이었어요! 





이번에 구매한 매트릭실은

펩타이드라는 성분이 있어 

잔주름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용량은 30ml입니다!





제형은 

물제형보다는 콧물제형에 가까웠어요! 


히알루로닉과 비교해보면 

제형은 비슷했어요~





아 근데 이건 저만그런가요?


디오디너리 제품은 뚜껑이 늘 ..

뚜껑을 꼭 닫고 쓰는데도 잔여물이 굳어서

엄청 지저분해보이더라구요ㅠㅠ



↓↓ 화장품/뷰티 제품   리뷰 보기 ↓↓


환절기 크림 추천, 리얼베리어 익스트림/라운드랩 자작나무

건성피부 미스트 추천,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헤라 안무너져 트라이얼 3종 세트 구매후기

3겹 앰플로 피부관리하기,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바르는 트리트먼트, 모레모 리커버리밤 B로 셀프클리닉!

엄마 생일선물 추천, 헤라(HERA) 헤라 셀 에센스

코스트코 추천, 한스킨 리얼 컴플렉션 히알루론 스킨에센스


히알루로닉과 비교해보면 둘 다 좋은데 

그렇다고 둘다 눈에 띌 정도의 효과가 

나타나는 건 아닌 것 같아요,,





그래도 큰 트러블이나

좁쌀이 일어나는 건 아니고

가격대비 성분도 괜찮아서

다음엔 다른 라인으로 구매하고싶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