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에어팟&에어팟프로 커플 가죽케이스 구매후기(+아이디어스)

by 엉성부부 2021. 3. 4.
반응형

저번 포스팅에서 에어팟프로 구매후기를 올렸었는데, 케이스 없이 날것(?)으로 들고 외출하려다보니 겁나더라구요.. 전자제품은(휴대폰, 노트북, 테블릿pc 등) 케이스 쇼핑하는 것도 은근 귀찮으면서 재밌다는(^-^)

 

 

에어팟프로 케이스를 구매하는데 있어 몇가지 조건이 있었습니다!

 

1. ONLY 가죽! 

2. 에어팟+에어팟프로 케이스를 같이 판매하는 곳

3. 이니셜 각인 가능한 곳

 

인별그램과 쇼핑사이트에서 열심히 찾아봤지만 가죽인데 색깔이 좀 이상하다거나, 혹은 너무 예쁜데 터무니없이 비싼 가격이던가.. 또 어떤곳은 가격도 착하고 가죽인데 박음질(?)부분이 이상하거나 ㅠㅠ

다 비슷한 것 같으면서 디테일한 것들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게다가 기존에 쓰던 에어팟케이스가 너무 오래되어(4~5년) 제 케이스를 사면서 남편에게 준(+본인이 사준) 에어팟 케이스를 같이 구매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아이디어스>! <아이디어스>는 핸드메이드/수공예 작가님들의 작품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잊고있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들어가서 에어팟케이스를 찾아봤습니다! 

 

 

그 중 제가 원하던 조건이 다 있는 작가님(?)을 발견했습니다. <노윙즈>라는 곳인데, 후기도 많고 또 이 아이디어스 내로 궁금한점은 바로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구매한 케이스는 '푸에블로 가죽' 이었는데,  시간이 지나면 색도 변하고 더 예쁜 가죽이라구 하더라구요. 게다가 각인서비스도 할 수 있어서 이름을 새길까 하다가 제가 좋아하는 단어를 새겼어요^.^

 

아무래도 핸드메이드다보니 주문하고 받는날 까지는 시간이 쪼끔 걸렸어요! 요즘은 인터넷으로 뭐 주문하면 1-2일내에 오는데.. 오히려 몇일 기다리니까 그 기다리는 설렘? 이 좋더라구요. 

 

 

꺄~ 드디어 왔습니다. 어머 작가님 포장감성 뭐에요.. 넘 예뻐서 오두방정 떨었습니다. 뭔가 마니또한테 선물받는 느낌이랄까..

 

 

이건 거의 에어팟 처음나왔을 때부터 착용한 에어팟과 에어팟 케이스입니다! 요 케이스도 가죽이었는데 어두운 민트색 계열이라 때가 타도 잘 보이지 않는다는.. 확실히 가죽케이스가 오래쓰더라구요. 다만 요 케이스의 단점은 충전할 때 충전단자가 케이스를 덮고있어서 충전이 잘안되는 단점이 있었어요 ㅠㅠ 그래도 이정도면 깨끗하게 오래 잘 썼다고! (자화자찬)

 

 

가죽제품은 당연한 이야기지만! 스크래치, 물 비가 닿으면 얼룩이 남는 가죽이라 사용에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아이디어스에서 어떤 분 포토후기 봤는데 자연스럽게 태닝이 되어 색이 진짜 오묘하게 바뀌었더라구요! 뭔가 빈티지스럽!! 

 

 

왼쪽이 에어팟케이스, 오른쪽이 에어팟프로케이스입니다! 푸에블로 가죽은 처음 들어보고 구매한건데 진짜 만족10000%입니다. 그리고 다른것보다 편리했던건 마감도 깔끔하고 색상도 아이디어스에서 본 것보다 더 고급스럽고 깔끔하더라구요. 남편도 만족중 ㅋ

 

 

저는 발란스! 남편은 u! 몇년 전이었으면 단순하게 이름 새겼을 것 같은데 그냥 이름보다 하고싶은 단어로 하자고 이야기했는데 만족합니다. 

주변사람들도 어디서 샀냐고 물어볼 정도로 실제로 보면 더 견고하고 고급스러움..


< 내돈내산 솔직구매후기 보기 >

 

제주도 프라이탁 매장 구매, 커플 아이폰 케이스와 키링!

앞서 소개해드린 디앤디파트먼트 방문 후 바로 옆 건물 2층에있는 프라이탁(freitag)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요즘 프라이탁 가방/라씨가 유행하고 있어 마음에 드는게 있을까 하고 방문해봤습니다.

tikntok.tistory.com

소우소우(sousou) 가마구치 미니 숫자백, 구매대행으로 구하다!

소우소우 가마구치 숫자백을 쓰려다보니 아직 지난 여름 휴가때 다녀온 교토여행 포스팅을 하나도 안했다는 걸 깨달음.......ㅜ 무튼 교토 소우소우 매장을 가서 여자친구 선물로 구매하려다가

tikntok.tistory.com

푸에브코(puebco) 캔버스 화분커버 구매후기!

집에 반려식물이 점점 늘어가고 있어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는 화분/토분을 고민하고 아이쇼핑 하던 중 알게 된 브랜드 푸에브코! made in japan이며 생활용품을 주로 판매하는 브랜드

tikntok.tistory.com


 

 

그리고 이렇게 자석케이스라 기존에 사용했던 것보다 더 편하더라구요. 비록 주머니에서 꺼내다가 손톱자국이 생겨 마음이 아프지만 ㅜㅜ 오래쓰면 쓸수록 더 예뻐지고 멋스러운 가죽이라 그저.. 오래써야겠다는 마음뿐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