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도쿄(2023)

도쿄 신발 쇼핑, 키스(kith) 편집샵 리뷰 (아디다스 삼바,살로몬,나이키)

by 엉성부부 2023. 9. 29.
반응형

 

도쿄 여행 블로그 리뷰를 보다가 키스(kith)라는 매장을 알게 되었다. 나는 딱히 운동화에 관심은 없지만, 근처 가는 길이면 구경하면 재밌을 것 같아 구글맵에 저장을 해두었다. 운동아 마니아나 희귀 운동화를 모으는 사람들은 눈 돌아가겠지만, 나는 오히려 키스 매장 2층에 위치한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정신줄을 놓았다는 ㅋㅋ 무튼 도쿄 신발편집샵 키스(Kith)는 나이키, 반스, 살로몬 등 여러 브랜드의 유니크한 신발이 모여있는 곳. 2층에서 아이스크림 가게와 함께 귀여운 아기 신발을 구경할 수 있다. 

 

kith

 

키스(kith) 도쿄 시부야

 

* 주소 : 6 Chome-20-10 Jingumae, Shibuya City, Tokyo 150-0001

* 영업시간 : 오전 11:00~ 오후 9:00

* 상세주소 

 

 

Kith -Tokyo · 6 Chome-20-10 Jingumae, Shibuya City, Tokyo 150-0001 일본

★★★★☆ · 의류점

www.google.co.kr

 

 

뉴욕에도 키스(kith)  매장이 있는데, 뉴욕에 있는 키스 매장에 비해 가격도 더 저렴하고 매장도 넓고 쾌적하다고 한다. (뉴욕을 안 가봐서 모르겠다만) 매장에는 서양인, 중국인, 한국인 등 관광객들이 많았고 사람이 정말 많았다.

 

 

도쿄키스kith

 

 

아디다스 삼바! 옛날에 유행했던 것 같은데 작년부터 유행 중인 듯한 아디다스 삼바! 아디다스 특유의 클래식한 매력을 느낄 수 있어서 그런가? 내 눈엔 그냥 아디다스구나 했는데 남편은 계속 만지작만지작! 신어보라고 해도 신을 일 없다고 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애 낳으면 못 산다고 협박했지만 통하지 않는군

 

도쿄신발편집샵
도쿄신발편집샵도쿄운동화쇼핑

 

 

 

금액은 텍스프리하면 14,000엔! 우리나라돈으로 약 14-15만원 돈~ 색감이나 디자인이 예쁘긴 했다. 그리고 곳곳에 삼바를 신어보는 사람들도 많아서 신기했다. 아 뭐지.. 트렌드에 못 따라가는 이 느낌 ㅋㅋㅋㅋ

 

 

도쿄신발편집샵
도쿄신발편집샵도쿄신발편집샵

 

 

뉴발란스 그리고 살로몬! 살로몬은 볼매이긴 한데 몇년 전과 다르게 요즘은 살로몬도 호카도 한국에서 자주 볼 수 있어서 그런가 막 새롭진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요즘 뉴발이 다시 예뻐 보이는 것 같음

 

 

 

도쿄키스2층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서 봤더니! 2층에는 키스 키즈매장과 아이스크림가게가 있었다. 신발보다 아이스크림샵으로 더 유명하던데 내년 성수동에 키스 편집샵과 아이스크림샵이 생긴다고 한다! 

 

 

키스키즈
키스키즈키스키즈
하악 ㅠ 언제쯤.. 쑥쑥이 튼튼이 신는 날이 올까?

 

 

도치맘예약 ㅋㅋㅋㅋㅋ 아기백팩을 못사서 시무룩해하던 남편이 조던 운동화를 보고 도파민 분비 ㅋㅋㅋ 성별을 대략 듣고 간 건데 (아들. 딸) 혹시나 성별반전이 있지 않을까라는 걱정 때문에 화끈하게 구매하진 못했다. 근데 지금 보니 사 올걸....

 

키스아이스크림

 

 

키스 키즈매장까지 구경하고 나왔더니 아이스크림 가게에 줄이... 줄이 엄청났다. 현지인들이 더 많았고, 다녀온 분들 블로그나 구글맵리뷰를 보면 비싸지만 맛있다길래 한 개만 먹어보기로! 나는 급 체력저하로 맞은편에 앉아서 쉬고 남편 시킴 ㅋㅋㅋㅋㅋ

 

 

키스아이스크림키스아이스크림

 

 

서브웨이처럼 키스 아이스크림도 선택지옥인데 쉐이크 or 아이스크림을 고른 다음에 토핑도 우리가 골라야 한다. 그저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었을 뿐인데 결정해야 할게 많아 그냥 직원분에게 추천을 받았다. 날씨가 더워서 아이스크림은 옆에서 계속 녹아 흐르길래 쉐이크를 선택했는데 옳은 선택이었음!! 실제로 아이스크림보다 쉐이크가 더 맛있다는 후기도 많았다. 토핑은 많고 많았을 텐데 직원과의 소통불가로 후레이크를 선택했다는 남편..ㅋㅋㅋㅋㅋㅋ 근데 맛있었다. 가격은 사악했지만,, 

 


< 도쿄여행, 추천 스팟! >

 

 

도쿄 시부야 카페, 타마고산도 맛집 카멜백(camelback) 리뷰!

푸글렌 커피에 갔다가 다음 일정은 카멜백! 푸글렌과 카멜백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데 사실 둘 다 카페라 우린 푸글렌에서 음료를 먹고 카멜백에서 타마고산도를 포장해 걸어가면서 먹었다.

tikntok.tistory.com

 

도쿄 긴자 맛집, 몬자야키 전문점 타마토야 히비야(Tamatoya Hibiya)!

지난 포스팅에도 올렸지만 우리가 계획한 도쿄 일정은 [긴자 > 시부야]였다! 항공사에서 임산부인 나를 배려해 주셔서 (처음 느껴보는 임산부 혜택ㅠㅠ) 자리도 넓은 자리~ 그리고 짐도 빨리 찾

tikntok.tistory.com

 

도쿄 긴자 장어덮밥 맛집 <히츠마부시 나고야 빈쵸> 솔직리뷰

긴자 마지막날 저녁으로 먹었던 히츠마부시! 도쿄에 오면 꼭 먹자고 한 음식들 중 하나가 바로 장어덮밥(히츠마부시)인데 긴자에서는 나고야 빈쵸에 갔고 신주쿠에서는 우나테츠에 갔는데 개인

tikntok.tistory.com

 

도쿄여행, 토요일에 방문한 츠키지 시장 솔직 리뷰!

첫날 묵었던 호텔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었던 츠키지 시장! 츠키지 시장은 세계 최대 수산시장으로 일식 하면 생각나는 수산물들을 공급하는 곳이다. 긴자나 도쿄역 인근에 호텔이 있다면 츠

tikntok.tistory.com


 

평소 신발을 좋아하거나 이색적인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면 키스 매장 추천! 우리는 근처 유니폼샵에 갈 일이 있어서 방문했는데 오히려 1층보다 2층 키즈매장에서 더 눈이 돌아갔던 것 같다. 아이스크림은 가격대비 맛있진 않았지만,, 그냥 기분내기로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