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도쿄(2023)

일본 도쿄 여행, 나카메구로 푸딩 맛집 <해피푸딩 마하카라>

by 엉성부부 2023. 9. 30.
반응형

 

지난번 야마모토 함바그 나카메구로점 포스팅에 이어 나카메구로에서 발견한 푸딩 맛집을 리뷰해보려고 한다. 구글맵보고 찾은 푸딩전문점인데 나카메구로 자체가 한적하고 조용하다 보니 일본 특유 조용한 골목길의 감성을 느낄 수 있었다.  나카메구로는 봄에 오면 절경인데 여름에 오니 사람도 거의 없었고, 오히려 한적해서 좋았다.

 

해피푸딩마하카라

 

곳곳에 편집샵을 구경하다 맵에 저장해준 <해피푸딩 마하카라>를 발견했다! 인기 메뉴를 찾아온 건 아니라 그냥 매장에서 푸딩 종류를 보고 직접 고르기로 했다. 따로 먹을 수 있는 공간은 없어서 우린 가게 입구에서 사진 찍으며 야무지게 먹었다 ㅋㅋ 

 

나카메구로해피푸딩나카메구로해피푸딩

 

해피푸딩 마하카라

* 위치 : 일본 〒153-0042 Tokyo, Meguro City, Aobadai, 1 Chome−17−5 メゾン青葉 101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6시 

* 상세주소 

 

 

해피푸딩 마하카라 · 일본 〒153-0042 Tokyo, Meguro City, Aobadai, 1 Chome−17−5 メゾン青葉 101

★★★★☆ · 디저트 전문 레스토랑

www.google.co.kr

 

 

한적한 골목에 위치한 해피푸딩 마하카라는 오전 11시부터 6시까지 영업! 일본은 편의점 푸딩도 맛있는데 푸딩전문점이라니 기대만땅!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작은 매장이다 보니 테이크아웃해서 걸어 다니면서 먹는 사람들이 많았다.

 

 

나카메구로해피푸딩

 

 

해피푸딩 메뉴

 

 

우리가 갔을 때는 푸딩 종류가 총 4가지 있었다. 맛별로 다 사고싶었지만 날씨가 덥고 점심까지 먹어야 해서 선택과 집중을 했음 ㅋㅋ 남편은 커스타트 푸딩, 나는 녹차가 들어간 푸딩을 주문했다.

 

나카메구로해피푸딩

 

 

 

 

- 커스타트 푸딩 450엔

- 밀크&커피 푸딩 450엔

- 녹차&귤 푸딩 518엔

- 꿀레몬 푸딩 540엔

 

 

나카메구로해피푸딩

 

 

바로 먹을 수 있게 스푼과 예쁜 유리병에 주는데! 우린 이 유리병을 식물 물꽂이 용으로 쓰려고 챙겼지만,, 캐리어가 이미 포화상태라 마지막날 숙소에서 버렸다 (그럴 거면 그냥 버리고 올걸ㅠㅠ 무겁게 왜 들고 다녔을까?)  일본 푸딩은 실패한 적이 없어서, 여행기간 동안 편의점에서 1일 1 푸딩을 먹었는데 다 성공적이었다. 역시 단 거에 진심인 일본

 

 

해피푸딩마하카라해피푸딩마하카라
(좌)녹차&귤 518엔  /  (우)커스타드 450엔
나카메구로해피푸딩
껍질 벗기는것도 정교하다구...

 

과연 맛은..? 커스타드는 생각보다 예상한 딱 그대로의 맛이었다. 난 오히려 녹차가 신선했는데 시중에서 파는 푸딩들과 다르게 끝맛이 깔끔하고 편의점 푸딩에 비해 덜 달고 맛이 깊었음! 그리고 계절이 바뀌면서 메뉴도 다른 듯했는데 작년에는 고구마 푸딩도 있었다고 한다 (무슨 맛이려나?)

 

해피푸딩마하카라

 

 

일반 푸딩보다 좀 단단하고 1/2정도 먹고 나머지는 밑에 깔려 있는 시럽과 섞어 먹었다. 원래 푸딩을 먹고 나면 입이 텁텁한데 깔끔하고 맛있었다! 남편과 각자 주문한 메뉴에 만족 ㅋㅋ 녹차는 맛없다길래 커스타드는 흔하다고 받아쳐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우리는 서 있는 자리에서 해치웠다 ㅋㅋ

 


< 도쿄 여행기 다른 포스팅 보러가기 >

 

 

 

도쿄여행, 토요일에 방문한 츠키지 시장 솔직 리뷰!

첫날 묵었던 호텔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었던 츠키지 시장! 츠키지 시장은 세계 최대 수산시장으로 일식 하면 생각나는 수산물들을 공급하는 곳이다. 긴자나 도쿄역 인근에 호텔이 있다면 츠

tikntok.tistory.com

 

도쿄 긴자 호텔 리뷰, 도큐스테이 긴자 (Tokyu Stay) 2박 후기!

4박 5일에서 어쩌다 8박 9일이 된 우당탕탕 도쿄 여행! 첫날은 나리타공항에서 1300엔 버스를 타고 한방에 오는 도쿄역/긴자역 인근으로 숙소를 알아봤다. 물론 나리타공항에서 시부야까지 넥스를

tikntok.tistory.com

 

(1편) 일본 교통카드 파스모(pasmo) 애플페이 등록하기

이번 도쿄여행에서 정말 잘 사용한 파스모(pasmo)! 파스모는 일본 지하철, 버스, 자판기, 면세점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교통카드이다. 일본에는 수십개의 교통카드가 있는데 복잡한거 질색

tikntok.tistory.com

 

(2편) 일본 교통카드 파스모(pasmo) 현지에서 충전하는 방법!

지난번 포스팅 한 일본 교통카드인 파스모 등록방법에 이어! 이번에는 현지에서 충전하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한다. 2번째 날은 긴자에서 아카짱혼포까지 가는 여정어이서 지하철이 필수! 앗..

tikntok.tistory.com


 

 

나카메구로해피푸딩

 

 

가게 앞에빈 병을 수거하는 트레이가 있다. 저 병 참 튼튼했는데,, (조미료 통으로 딱) 무튼 해피푸딩 마하카라는 야마모토 함바그에 이어 나카메구로에 간다면 꼭 추천하고 싶다. 아기자기한 감성과 깊은 푸딩의 맛까지 즐길 수 있는 곳!!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