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놀면뭐해

부산 기장 신세계아울렛 팝업스토어, 하리보 플레이그라운드 리뷰!

by 엉성부부 2023. 7. 18.
반응형

 

지난 주말 급 부산 기장 신세계아울렛으로! 다행히 날씨는 흐렸지만 비는 오지 않았다. 아울렛 목적은 캠퍼(camper) 매장에 가서 신발을 신어보고 사이즈를 확인하려고 했지만! 입구에서 하리보를 보고 눈이 번쩍 했다 ㅋㅋㅋ  이미 어린아이들은 하리보에 흥분했고 평소 하리보젤리 광인 나도 흥분을 했다 (머쓱)

 

부산하리보

 

 

기장 신세계아울렛 1층 중앙광장에는 알록달록한 초대형 하리보 조형물이 있었고 계단에도 하리보로 꾸며있었다. 5월부터 진행되었다는 행사인데 내가 마지막으로 왔을 때는 5월 중순이라 못 봤던 것 같기도? 하리보 젤리는 남녀노소 다 좋아하다 보니 어린아이들 뿐 아니라 어머님들도 셀카를 찍고 계셨다. 그 모습이 귀여우셨다 히히 '-'

 

 

기장신세계아울렛

 

 

<하리보 플레이그라운드>

* 위치 : 부산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1층 중앙광장

* 기간 : ~7월 23일(일요일)

 

 

 

기장신세계아울렛

 

 

늦게 온 감이 큰데 행사는 7월 23일까지다! 거창한 행사라기보다는 앞쪽에 다양한 하리보 젤리와 하리보굿즈, 그리고 룰렛돌리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리보 곰 탈을 쓴 사람이 돌아다니는데,, 이 하리보 탈을 쓴 사람은 근처에 계속 돌아다니며 꼬마들과 사진을 찍어주고 있었다! 주차강 가는 길 너무 더워서 구석에서 쉬고 있는 하리보 발견 ㅋㅋ 남편이랑 이 날씨에 짠하다고 ㅠㅠ  힘내 하리보야

 

 

하리보팝업

 

 

편의점보다 하리보 젤리가 훨~ 다양하다. 처음 보는 젤리도 있었고, 작은 젤리를 대용량 묶음으로 파는 구성도 있었다. 어린이들이 하리보 젤리에 환장한다던데,, 성인 2명도 환장했어요 ^ㅠ^ 나도 나지만 남편도 열렬히 젤리를 골랐다. 처음엔 비웃더니 나만큼 젤리에 진심이기에 신중하게 고르는 중 ㅋㅋ

 

 

하리보팝업하리보팝업하리보팝업

 

 

그리고 우측에는 하리보 굿즈들이 있는데! 크게 종류는 키링, 키홀더, 양말, 마스킹테이프, 엽서가 있었따. 딱히 내 스타일은 없었지만 엽서는 좀 귀여웠다. 예전에는 귀여운 엽서를 하나씩 다 수집했는데,, 막상 이 예쁜 엽서들은 벽에 덕지덕지 붙이니까 더 지저분해 보였다. 그냥 눈으로 보고 감상하는 게 젤 예쁜 듯

 

 

하리보팝업
하리보팝업

 

처음 보는 젤리! 요즘 편의점에서 젤리를 안 사먹어서 그런가? 해피 스리밍 하리보 젤리는 처음 보는 패키지였다. 하리보 젤리는 맛이 다 비슷하지만 해피스프링 라인은 젤리 모양이 다 꽃이었다. 포켓사이즈는 1,680원이었지만 이 사이즈는 한 번 까먹으면 10분 컷이라 이보다 더 작은 사이즈의 대용량으로 구매했다. 해피스프링과 골드? 라인을 구매했는데 총 11,000원이 나왔음!

 

 

하리보팝업
하리보팝업

 

 

종이가방은 300원을 추가해야하지만.. 내가 들고 온 가방은 작았기에..  (변명이지만 종이가방이 예뻤다 ㅋㅋ) 이걸 들고 주차장에 갔더니 꼬마들이 우리 종이가방을 가리키며 하리보라고 가음을 질렀다. 그리고 10,000원 이상 구매하면 룰렛 돌리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 난 뭐 대단한 거 주는 줄 알았지만ㅜㅜ 그냥 작은 젤리를 서비스로 주셨다. 

 


< 내돈내산 기장/송정 맛집 추천! >

 

 

 

기장/칠암 가족모임 식당, 장어구이 솥밥 맛집 <칠암만장> 리뷰!

기장에 가족모임할만한 식당이 꽤 많은데! 칠암에 있는 장어구이 솥밥 맛집이 분위기도 좋고 음식맛도 좋다고 해서 다녀왔다. 우린 가족모임으로 간 건 아니지만 실제로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부산 숲뷰 카페, 채광이 좋은 기장 "제이스 생텀 커피"

오랜만에 엄마랑 기장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ㅎㅎ 동부산 롯데아울렛 인근에 있는 솥밥집에서 밥 먹고! 어느 카페를 갈까 하다가 숲뷰라는 키워드에 꽂혀 폭풍검색했습니다. 이상하게 엄마랑

tikntok.tistory.com

 

부산 기장/송정 물회맛집 <명품물회> 내돈내산 솔직 리뷰

아직 여름이 오지도 않았는데 새콤한 물회가 먹고 싶어 기장에 위치한 명품물회에 다녀왔다. 명품물회는 송정에서 기장 가는 방향에 있고, 물회가 대표 메뉴인 듯 하지만 해산물 메뉴가 다양하

tikntok.tistory.com

 

부산 기장 칠마 맛집, 붕장어회/아나고회 <대가횟집>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산 기장에 있는 입니다. 아나고회(붕장어회) 맛집이랍니다. 기장 칠마에는 대가횟집 말고도 붕정어회를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이 많이 있어요! 저는 부모님이랑 함께

tikntok.tistory.com

 


 

하리보플레이그라운드
하리보플레이그라운드하리보팝업

 

룰렛돌리기! 어린이들만 참여하는 줄 알았는데 나처럼 큰 성인들도 당당하게 참여했다!! 꽝은 없었지만 이왕이면 하리보 엽서를 받았으면 좋았겠다고 뒤늦게 아쉬워했음 ㅠㅠ 아웃렛 와서 캠퍼 사이즈를 대략 파악하고 득템은 못했다. 캠퍼는 온라인이나 면세가 더 져렴하다는데 일단 내 사이즈를 파악했으니 그걸로 만족! 그래도 남편은 인견 런닝 득템 ㅋㅋ 할아버지라고 놀렸지만 정말 저렴하게 득템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