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부산 기장 칠마 맛집, 붕장어회/아나고회 <대가횟집>

by 엉성부부 2022. 4. 29.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산 기장에 있는 <대가횟집>입니다. 아나고회(붕장어회) 맛집이랍니다. 기장 칠마에는 대가횟집 말고도 붕정어회를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이 많이 있어요! 저는 부모님이랑 함께 가봤던 곳이라 대가횟집을 방문했어요^^ 회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붕장어회(아나가회)는 가끔 생각나는거 보면 참 신기하더라구요!

 

대가횟집 가격 + 메뉴판

 

저희는 붕장어 오븐세트로 2인 주문했어요! 가격은 2인 기준 60,000원으로 붕장어회와 장어구이가 세트로 나오는 메뉴로 선택했답니다. 와이프는 붕장어회를 처음 먹어보는거라 혹시나 입맛에 안맞을까봐 세트로 주문했어요^^ 와이프도 회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초밥은 또 좋아라하더라구요! 과연 붕장어회를 좋아할지 무척 궁금해하며 주문했습니다ㅎㅎ

 

붕장어 뼈 튀김?

 

드디어 나온 아나고회! 아나고회는 일반 회와 비주얼부터 좀 다르답니다. 얇고 잘게 썰어진 모습인데 얇은 뼈들이 조금씩 씹히는(?) 맛입니다. 회 중에서도 뼈가 씹히는 회를 더욱 싫어라하는데 아나고회는 이 씹히는 맛이 더 매력적이랍니다. 그리고 씹으면 씹을 수록 좀 더 고소해지는 맛이랍니다.


< 기장 맛집, 카페, 가볼만한 곳 리뷰 보기 >

 

 

 

기장 오션뷰 넓은 카페, 제이엠커피 로스터스(JM COFFEE ROASTERS)

차로 지나갈 때 마다 큰 규모에 놀랐던 제이엠커피(JM COFFEE) 로스터스 본점! 아침일찍 디저트랑 커피가 땡겨 오픈시간에 맞춰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원두가 맛있다고 해서 이름을 들은 적은 있는

tikntok.tistory.com

 

 

기장 삼겹살 맛집, 분위기부터 남다른 원조 소문난 솥뚜껑삼겹살

이케아 갔다가 집에 오는 길에 갑자기 삼겹살이 너무 땡겨서 근처 삼겹살 맛집을 찾아봤어요! 직접 고기를 구워주는 곳을 찾았지만 없어서 일단 분위기를 1순위로 찾다가 발견한 곳! 바로 그 곳

tikntok.tistory.com


 

아나고회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는데 위 사진에서처럼 야채에 초장 + 콩가루 + 아나고회 이렇게 섞어서 비벼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이렇게 한번 먹고 그 이후부터는 아나고회만 또 따로 먹는게 저의 순서랍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나온 장어구이! 아나고회 만큼이나 장어구이도 맛있었어요!

 

 

아나고회가 거의 다 먹어갈 때 쯤 장어구이가 나와서 더 맛있게 느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양념구이라서 고소한 붕장어를 먹고 매콤하게 마무리 할 수 있어 이 세트가 참 좋았던 것 같아요! 기장 근처 드라이브 계획이 있으시다면 칠마에 있는 붕장어 횟집 꼭 가보시길 바래요~ 강추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