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놀면뭐해

대구 가볼만한 곳, 최대규모 리빙 소품 편집샵 "피클샵" 솔직 리뷰!

by 엉성부부 2023. 4. 8.
반응형

 

몇 개월 전 다녀온 피클샵! 남편과 급 당일치기로 대구여행을 하고 왔어요. 부산만큼 자주 가는 대구! 매번 가는 곳만 가는 것 같아서 대구에 가볼 만한 곳 없을까 폭풍 검색을 하다 피클샵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피클샵(Q스토어)은 대구 내 최대 규모의 리빙편집샵으로 컵, 그릇, 프라이팬부터 시작해 다양한 소품까지 판매 중이었어요! 소품샵에 관심 있는 분들이시라면 아마 저처럼 눈이 휘릭-휘릭 돌아갈 거예요!!!!

 

 

대구피클샵

 

<Q스토어 피클샵>

* 주소 : 대구 달서구 월배로 25

* 영업시간 : 10:00 - 22:00 

* 문의 :  0507-1323-1778

 

 

 

 

 

지난번 대구 당일치기 여행은 남편이 맛집부터 카페까지 다 찾아보고 간 거라 (심적으로 매우 편했다는 ㅋㅋ) 이번에는 힙하고 힙한 맛집과 제 사심을 가득 넣어 주방리빙소품샵을 넣었어요. 울산에서 출발했는데 피클샵이 달서구 쪽이라 동선 짜기가 쪼끔 애매하더라고요! 왠지.. 밥 먹고 카페까지 가면 피곤할 것 같아 대구 도착하자마자 피클샵부터 갔어요!  

 

 

대구피클샵주차대구피클샵주차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장이 막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토요일에 방문했는데도 불구하고 편하게 주차했습니다. 블로그에서 봤던 것보다 실제로 오니 매장규모가 정말 컸어요. 대구 최대규모라고 하던데 생각보다 큰 규모에 입구에서부터 심장이 콩닥콩닥 뛰었답니다 ㅋㅋ

 

대구피클샵

 

눈 돌아간다 우짜지!! 다행히 남편은 나만큼 디자인 중시(브랜드충)이기 때문에 혼자서 잘 구경하더라고요. 목적 없이 온 거라 매장을 천천히 구경했어요. 친환경세제, 킨토 텀블러, 행주 등 예쁘고 고급스러운 다이소 느낌이었어요.

 

대구리빙샵
대구피클샵대구피클샵

 

이건 분명 다이소에서도 봤던 것 같지만! 은근 찌개 끓이거나 요리할 때 키친둘거치대가 필요하더라고요. 사용하지 않을 때는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았는데 피클샵에 키친툴 거치대가 판매해서 구매했어요. 냄비 뚜껑도 올릴 수 있고! 고리도 있어서 사용하지 않을 때 걸 수 있어서 넘 편리하더라구요. 그리고 생선뒤집개! 일반 전 뒤집개는 홈이 얇아서 불편하기도 했고, 생선냄새가 깊게 배여서 구분해서 사용하고 싶었거든요!! 저것도 구매했답니다.

 

 

 

 

 

 

대구피클샵
대구리빙편집샵

 

TWB타월도 있어요! 이 브랜드 타월을 알았더라면.. 지금 쓰고 있는 수건을 그렇게 대용량으로 사지 않았을 텐데 ㅠ.ㅠ 예전에 탈로서울에서 1박 했을 때 TWB타월을 사용했는데 느낌이 좋았어요. 흰색이라 관리가 어렵지만,, 디자인이 예쁘니 그걸로 됐어!

 


< 당일치기 대구여행, 가볼만한 곳! >

 

 

 

내돈내산 대구 카페 리뷰, 인테리어와 맛까지 완벽했던 "홀란드뮤지엄"

1년 전 눈여겨봤었던 대구 홀란드뮤지엄! 집에서 아점을 먹고 대구에 도착하니 시간대도 애매해서 (가볍지 않은) 브런치를 먹고 왔습니다. 홀란드뮤지엄은 인테리어 가구에 빠져있는 남편 덕에

tikntok.tistory.com

 

대구 삼덕동 복합 문화카페 <리프레쉬먼트>

대구에 볼일 있어 갔다가 커피 한 잔 하려 들른 리프레쉬먼트, 복합 문화 공간으로 때로는 전시도 하는 것 같아요. 저희가 갔을땐 북카페 느낌이었답니다. 복합 문화 공간이라는 특별하고 힙한

tikntok.tistory.com

 

대구 편집샵 바스카스토어 페이즈 쪼리 구매 (+ 우포스 비교)

대구 편집샵 바스카스토어에서 오랜만에 쇼핑을 하고 왔어요. 바스카스토어는 제가 좋아하는 편집샵들 중 하나인데 그 이유는 네펜데스 옷들을 판매해서이죠! 국내 8divion(에잇디비젼), 스컬프

tikntok.tistory.com

 

대구 교동 소품샵, 컬러풀한 감성맛집 "코잔타"

이번 1박 2일 대구 여행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며 구경한 곳! 교동에 위치한 "코잔타"라는 리빙 소품샵이었는데 물비늘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저녁먹으려고 웨이팅이 넘 길어서 (

tikntok.tistory.com


 

 

대구피클샵대구피클샵
대구소품샵

 

면으로 된 냄비받침대가 사고 싶었는데! 패브릭 린버 냄비받침대를 발견했어요. 위 사진 가운데에 있는 브라운 계절의 패브릭소재 받침대입니다. 동글동글 색상도 넘 예쁘죠! 냄비받침대로 샀지만 물병이나 화분 받침대로 쓰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세탁도 가능해서 바로 장바구니에 슬쩍 ㅋㅋ 이것도 상단에 고리가 있어서 사용 안 할 때는 걸어서 보관할 수 있어요. 세탁할 수 있는 점이 젤 맘에 들었어요!! 

 

대구리빙편집샵

 

오옷- 비숨 향수도 보이네요. 언니 지인분이 런칭한 향수인데 비숨 향수 지속성이 은근 오래 가요! 패키지도 너무 예쁘죠! 지금 두통째 사용 중인데 가격대비 대만족 중인 향수예요. 온라인로만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피클샵 매장에서 보니 반가웠어요!

 

대구피클샵

 

거실화, 생선뒤집개, 핸드크림, 냄비받침대, 키친툴거치대, 주방타월까지 총 7개 구매했는데 가격 33,000원 ㅋㅋㅋ 진짜 저렴하게 산 것 같아요. 다 필요했던 것만 산거라..! 뜬금없이 피클샵에서 구매한 제품 중 젤 비싼 게 핸드크림이에요. GBH제품은 처음 사용해 보는데 테스터 해보고 향이 넘 좋아서 장바구니에 스을쩍 ㅋㅋ 이제 피클샵은 대구 가면 꼭 필수적으로 갑니다요. (남편아~ 미안)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