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놀면뭐해

해운대 달맞이길, 캠퍼들의 필수 코스 헬리녹스 HCC 방문기!

by 엉성부부 2023. 8. 3.
반응형

해운대 비비비당에서 팥빙수 먹고 산책도 할 겸 오랜만에 달맞이고개 이곳저곳 돌아보고 주차장으로 돌아가는 길에 발견한 헬리녹스 매장! 부산에 헬리녹스 매장이 생겼다는 말은 들었는데 이곳에 있을 줄이야!!! 반가운 마음에 바로 달려들어갔어요 ㅎㅎ 서울에만 있어서 지방 캠퍼들에게는 이보다 좋을 수 없죠.  

 

헬리녹스
헬리녹스부산
헬리녹스부산헬리녹스

 

1층에서 4층까지 헬리녹스 매장이라니!!!! 아직 진정한 캠핑족은 아니라 잘은 모르지만 헬리녹스가 가격도 좋고 가벼운 무게가 장점이라는 말이 많았어요. 스노우피크 풀세트로 맞추려고 알아보다가 가격대가 너무 부담스러워 타프, 테이블, 의자정도까지 맞추고 올스톱이 되었던 우리 부부. 리빙쉘이 가격이 올라 140만원 넘는 금액을 주고 사기가 부담스러워 캠크닉만 다니기로 결심(?)을 했다죠 ㅋㅋㅋ 그런데 이번 헬리녹스 매장을 가보니 생각이 많이 바뀌었어요.

 

부산헬리녹스
헬리녹스헬리녹스

 

이쁜 가방도 직접 착용해 보고, 의자, 테이블, 텐트까지 헬리녹스 모든 제품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앉아보고 들어보니 정말 이보다 가벼울 수 없더라고요. 지금까지 왜 이렇게 무거운 스노우피크를 고집했을까? 라는 생각이 드는 정도였어요. 스노우피크를 좋아하지만 감성값이 조금 많이 들어갔다고 생각해서 텐트까지 쉽게 구매를 못했는데 헬리녹스는 조금 다른 느낌을 받았어요. 일단 가격도 스노우피크에 반정도 되었고 무엇보다 무게가 가벼워서 좋았어요. 가성비 그리고 실용성을 강조하는 아내도 헬리녹스에 완전히 빠진 것 같았습니다. 이럼 헬리녹스 풀세트 맞추기엔 적당한 기운(?) ㅋㅋ

 


< 가나다라 리뷰 보기 >

 

 

동부산롯데아울렛 스노우피크, 검정 반바지 커플 구매후기!

여름 휴가를 위해 오랜만에 동부산롯데아울렛을 방문했어요! 계획에도 없던(파워j) 바지와 모자를 샀지만,,!! 계획에도 없던 것 치고 잘 산것 같아서 ㅋㅋㅋㅋ 스노우피크에서 옷은 처음 사봤어

tikntok.tistory.com

 

 

캠핑/캠크닉 필수템, 스노우피크 타프 펜타쉴드 후기!

캠핑의 계절이 왔습니다. 이젠 가을이 사라진것같아 마음이 아프지만 그래도 선선한 날씨에 이런저런 짐과 먹거리를 챙겨 캠핑을 가고싶은 마음이 스물스물 올라오고 있습니다. 아직 설치를 두

tikntok.tistory.com


 

 

헬리녹스
헬리녹스헬리녹스

 

디자인도 다양해서 조금 더 트렌디함을 보여줄 수 있는 것 같았어요. 이날 보고 온 제품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바로 카페체어! 마치 허먼밀러 임스체어 암체어와 비슷한 디자인이었는데 앉았는데 정말 편했어요. 매쉬재질이라 통풍도 잘 돼서 더 마음에 들었다죠? 집에 있는 스노우피크 의자를 정리해야 하나라는 생각까지 도달했어요ㅠㅠㅠ 

 

헬리녹스
헬리녹스부산

 

앞에서도 말했듯 정말 색감이 이뻐요ㅠㅠ 나이가 드니 점점 눈에 튀는(?) 색감이 이뻐이네요ㅠㅠ 아직 헬리녹스를 한 번도 사용하지 못해 내구성은 어떨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무게가 가벼워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가장 중요한 건 텐트를 뭘로 결정할지 그리고 텐트 가격은 어떻게 되느냐가 중요한데.. 헬리녹스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노나돔! 가격은 노.. 스노우피크 리빙쉘이 140이라 패스했는데 헬리녹스 텐트가 200.... 나 우럭 ㅠㅠㅠ

 

 

 

헬리녹스헬리녹스텐트
헬리녹스텐트헬리녹스텐트

 

마지막으로 지하에서 본 헬리녹스 팝업스토어! 텐트를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직접 들어볼 수 없어 무게는 모르겠지만 의자만큼 텐트도 가볍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백패커 그리고 캠핑족이 되는 게 소소한 꿈이었는데 아직도 실현 못하고 있는... 과연 우리 부부는 진정한 캠핑을 할 수 있을까? 그리고 그 대안이 헬리녹스가 될까? 우연히 만난 해운대 헬리녹스 매장에서 많은 고민을 하게 만듭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