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부산 기장/송정 물회맛집 <명품물회> 내돈내산 솔직 리뷰

by 엉성부부 2023. 5. 6.
반응형

 

아직 여름이 오지도 않았는데 새콤한 물회가 먹고 싶어 기장에 위치한 명품물회에 다녀왔다. 명품물회는 송정에서 기장 가는 방향에 있고, 물회가 대표 메뉴인 듯 하지만 해산물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 평소 해산물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 듯 ㅎㅎ  늘 사람이 많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실제로 리뷰도 나쁘지 않았고, 매장과 주차장이 넓어 부담 없이 좋을 듯하다.

 

명품물회

 

 

<명품물회>

* 문의 : 051-722-1722

*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34-20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명품물회
명품물회메뉴

 

 

명품 물회 근처에 기장 곰장어촌이 있다. 특선 장어정식도 있고 (2인 이상 주문 가능), 물회 먹으러 왔다가 다른 메뉴를 보고 살짝 고민에 빠졌다. 그런데 물회 종류도 넘 다양해서 2차 멘붕! 오늘은 처음 방문한 곳이니 기본 물회와 비빔물회를 주문하기로 했다. 자세한 메뉴와 금액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할 것!

 

 

명품물회메뉴

 

 

 

 

 

 

그리고 물회 종류는 밥과 국수를 선택해서 직원에게 말하면 되는데 우린 이걸 뒤늦게 알아서 기본 밥을 먹다가 나중에 사리를 추가해서 먹었음! 야채 셀프바에는 유기농 쌈채가 있는데 매번 물회를 그냥 먹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쌈에 물회를 얹어서 먹어봤더니 정말 신세계였다. 게다가 쌈도 다 신선해서 건강해지는 기분이었음

 

 

 

 

명품물회
명품물회

 

 

토요일 3시쯤?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았다. 따로 브레이크타임이나 정기휴무일은 없는 듯! 매장도 엄청 넓었고 회전율도 빠른 듯? 기본 반찬은 깍두기와 젓갈 멸치, 미역국이 나왔는데 미역국은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 뭔가 비렸어ㅠㅠ

 

 

명품물회

 

 

오빠는 그냥 물회! 나는 비빔물회를 주문했다. 우린 해산물이 들어가지 않은 일반 물회/비빔물회다 보니 특정 해산물이 보이진 않음~ 대신 배랑 날치알 김이 많았는데 그냥 먹는 것보다 쌈에 싸 먹는 걸 추천! 

 

 

명품물회
명품물회

 

 

물회가 특별나게 맛있다기보다는 그냥 쌈과의 조합이 좋았다. 그리고 오빠는 소면을 추가해서 남은 양념에 비벼먹었는데.. 크 이게 맛있었다. 주문할 때 밥과 면 중 꼭 소면을 선택하시길!  물회와 밥의 조화는 뭔가 좀.. 개인적으로 별로였다. 물회는 제주도나 포항에서 자주 먹고 부산에서는 처음 먹었는데 확실히 지역마다 물회의 특색이 좀 다른 느낌이다. 기분 탓인가?

 

 

명품물회명품물회
명품물회

 

 

다 먹고 계산대에 아이스크림이 팔길래 하나씩 골랐다. 바닐라~ 또 요런 아이스크림은 밥 먹고 바로 먹는 게 맛있음 ㅋㅋ 아이스크림 먹을 동안 주차장 근처 산책로를 걷고 있는데 바로 옆에 카페가 있었다. 한때 유명했단 카페윤! 밥집보다 더 사람이 많아 보였음~ 뷰가 좋아서 커플들이 많이 오는 듯했다.

 


< 기장/송정 가볼 만한 곳 추천! >

 

 

내돈내산 동부산 롯데아울렛 인근 맛집, 건강한 솥밥 맛집 <한다솥>

동부산 롯데아울렛에 많은 식당이 입점되어 있지만 새로운 뭔가가 먹고 싶어 폭풍 검색 끝에 발견한 솥밥맛집! "한다솥"은 솥밥 전문점으로 여러 체인점이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서면, 해운대,

tikntok.tistory.com

 

부산 기장 핫플, 오션뷰 카페 피크스퀘어(Peak Sqare)

부산 기장에서 가장 핫한 카페 피크스퀘어(Peak Sqare), 부산울산경남은 물론 전국에서 찾아오는 카페로 유명하답니다. 주차장은 넓지만 전국에서 찾아오기 때문에 주차하기도 쉽지 않아요ㅠㅠ 오

tikntok.tistory.com

 

부산 기장 칠마 맛집, 붕장어회/아나고회 <대가횟집>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산 기장에 있는 입니다. 아나고회(붕장어회) 맛집이랍니다. 기장 칠마에는 대가횟집 말고도 붕정어회를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이 많이 있어요! 저는 부모님이랑 함께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부산 숲뷰 카페, 채광이 좋은 기장 "제이스 생텀 커피"

오랜만에 엄마랑 기장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ㅎㅎ 동부산 롯데아울렛 인근에 있는 솥밥집에서 밥 먹고! 어느 카페를 갈까 하다가 숲뷰라는 키워드에 꽂혀 폭풍검색했습니다. 이상하게 엄마랑

tikntok.tistory.com


 

 

카페윤

 

 

기장 명품물회 총평은 막 너무 맛있다? 정도는 아니었고 그냥 물회와 쌈의 조합이 좋아서 건강하게 먹고 온 기분이었다. 뭔가 샤브샤브를 먹었을 때의 느낌과 비슷한 ㅋㅋㅋ 오히려 해산물을 기피하는 사람들한테 우리가 먹은 물회와 비빔물회를 추천하고 싶다. 주차장 넓고 회전율도 빨라서 음식을 빨리 나오는 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