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내돈내산 부산 숲뷰 카페, 채광이 좋은 기장 "제이스 생텀 커피"

by 엉성부부 2023. 3. 10.
반응형

오랜만에 엄마랑 기장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ㅎㅎ  동부산 롯데아울렛 인근에 있는 솥밥집에서 밥 먹고! 어느 카페를 갈까 하다가 숲뷰라는 키워드에 꽂혀 폭풍검색했습니다. 이상하게 엄마랑 카페를 갈 때는 도심에서 떨어진 조용하고 시골이나 숲뷰 카페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은 기장 일광에 위치한 조용한 분위기의 북카페 <제이스 생텀 커피>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제이스생텀

 

<제이드 생텀 커피>

* 주소 : 부산 기장군 일광읍 이천8길 132-20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문의 : 0507-1308-1946

 

 

제이스생텀

 

네비를 찍고 왔는데 정말 여기에 카페가 있다고? 할 정도의 변두리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기찻길 옆에 있는데 알고 보니 부산-울산 ktx를 타고 지나가다 몇 번 본 곳 같더라고요? 제이스 생텀 커피 옆에는 글램핑을 할 수 있는 곳과 레스토랑이 같이 있어서 날씨가 따뜻해지면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실 것 같았어요 :)

 

제이스생텀

 

제이스생텀 카페는 3층으로 되어있는데, 3층에는 루프탑이 있습니다. 이 날 바람이 많이불어서 루프탑에는 못 가봤어요~ 햇살맛집이라고 채광이 좋아서 여기서 책보시는 분들도 많으시던데 곳곳에 책들이 비치되어 있어서 조용한 분위기 속 독서하고 싶을 때 오면 좋을 것 같았어요!

 

기장카페

 

1층입니다! 일반 커피 메뉴 외에도 베이커리나 병음료 메뉴도 있었어요. 엄마랑 저는 카페인 수혈이 필요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제이스생텀 카페 입구에 들어서면 나무 향기가 진하게 나는데 우드인테리어도 예쁘고~ 어디 멀리 여행 온 것 같았어요! 기장 인근에 대형카페가 많은데 사람들이 많아서 평일에 가도 붐비고 정신이 없더라고요 ㅠㅠ

 

제이스생텀

 

여긴 아늑하고 조용하고 고요했어요. 2층에 올라왔더니 통유리속에 비치는 나무마저 평화로워 보임 ㅋㅋ 비 오는 날에 책 읽으러 와도 좋을 것 같고~ 엄마도 운치 있다고 좋아하셨어요.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요즘 말하는 카공족!이나 재택업무 할 때도 좋을 듯하네요.

 


< 내돈내산 기장 맛집/카페 리뷰! >

 

 

부산 일광 맛집, 구워주는 숯불 장어구이 맛집/초장집 <15번식당>

주말에 자유남편(?)이 된 저와 친구가 오랜만에 뭉쳤습니다. 부산에서 살고 있는 친구, 울산에서 살고 있는 저. 어디서 만날까? 고민하다 친구가 제안. 울산과 부산 중간에서 만나자! 결국 부산

tikntok.tistory.com

 

기장 삼겹살 맛집, 분위기부터 남다른 원조 소문난 솥뚜껑삼겹살

이케아 갔다가 집에 오는 길에 갑자기 삼겹살이 너무 땡겨서 근처 삼겹살 맛집을 찾아봤어요! 직접 고기를 구워주는 곳을 찾았지만 없어서 일단 분위기를 1순위로 찾다가 발견한 곳! 바로 그 곳

tikntok.tistory.com

 

부산 기장 칠마 맛집, 붕장어회/아나고회 <대가횟집>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산 기장에 있는 입니다. 아나고회(붕장어회) 맛집이랍니다. 기장 칠마에는 대가횟집 말고도 붕정어회를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이 많이 있어요! 저는 부모님이랑 함께

tikntok.tistory.com

 

기장 오션뷰 넓은 카페, 제이엠커피 로스터스(JM COFFEE ROASTERS)

차로 지나갈 때 마다 큰 규모에 놀랐던 제이엠커피(JM COFFEE) 로스터스 본점! 아침일찍 디저트랑 커피가 땡겨 오픈시간에 맞춰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원두가 맛있다고 해서 이름을 들은 적은 있는

tikntok.tistory.com


 

기장카페
2층에 바라본 모습!
부산숲뷰카페

 

카페인 수혈이 필요해서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하고 사진도 찍었어요~ 이 날 오전에 비가 와서 날씨가 흐렸는데 제이스 생텀 뒤에 산책로가 있어서 엄마랑 좀 걸었어요~ 비 오고 나면 나는 숲냄새? 피톤치드가 나서 건강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제이스생텀커피카페제이스

 

기장카페 하면 사람이 붐비고 대형카페만 있을 줄 알았는데 넓은데 아늑하고 평온했어요! 기분이 울적하거나 생각 정리가 필요할 때 제이스 생텀에 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기장/일광 숲뷰의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