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기장 오션뷰 넓은 카페, 제이엠커피 로스터스(JM COFFEE ROASTERS)

by 엉성부부 2021. 5. 10.
반응형

차로 지나갈 때 마다 큰 규모에 놀랐던 제이엠커피(JM COFFEE) 로스터스 본점! 아침일찍 디저트랑 커피가 땡겨 오픈시간에 맞춰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원두가 맛있다고 해서 이름을 들은 적은 있는데, 알고보니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내 매장도 있다고 하네요. 제가 간 곳은 용궁사/롯데아울렛 인근에 있는 '제이엠커피 로스터스 부산 본점' 입니다.

 

 

<제이엠커피 로스터스 : JM COFFEE ROASTERS>

* 번호 : 0507-1412-3810

* 위치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44 (주차장 있음)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오픈시간에 맞춰서 왔는데도 사람이 꽤 있었어요.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이기도 하고 근처에 용궁사나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용궁사가 있다보니 쇼핑 전에 오시는 분들도 있겠죠. 역시나 매장은 진짜 컸구요. 코로나로 매장이용시간을 1시간으로 제한한다는 팻말이 있어 부랴부랴 먹고 왔어요 (어차피 1시간 내로 다 먹을 순 있음 ㅋ)

 

 

예전에 들은바로는 제이엠 커피 원두가 유명해서 일반 개인카페에서도 여기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다양한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고 더치커피도 있었어요. 원두를 구매하려고 했으나 집에 있는 캡슐커피와 프릳츠원두가 있어서 패스하구.. 아기자기한 커피용품이나 텀블러, 포트, 기타 차티백 등 다양하게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야외 자리(테라스)도 있었어요. 다행히 날씨가 좋고 사람도 없어서 테라스로 나갔습니다. 기장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 탁 트인 오션뷰였어요. 이 뷰때문에 오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요즘 기장에 오션뷰 카페가 넘~나 많다보니 ㅜㅜ 큰 강점이라고 하기엔... 아쉽..

 

 

오픈시간에 와서 그런지 빵 종류는 없었어요. 순간 마감시간인줄. 빵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있는건가? 암튼 종류가 없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케이크를 골라봅니다 (어떻게든 먹겠다는 의지 ^^)

 

 

빵보다 많은 케이크 종류~ 치즈케이크, 티라미수, 타르트, 당근케이크 등 온갖 케이크 종류는 다 있었어요. 가격대는 대략 6,500원~8,000원 사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여럿이 오면 좋은 점은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는 거죠! 당근케이크와 제주그린 파운드를 골랐어요.

 

 

음료 기다릴 동안 테이블 사진도 찍어보고~ 날씨가 좋아서 테라스에 갔는데 찐바다가 앞에 있었고 저 멀리 보이는 별에 그린 바다 펜션도 보이네요 (오빠왈 저기 숙소가 가성비가 그렇게 좋다고)  살짝 미역비린내랑 찐 바다 향도 났습니다.

 

 

알고보니 제이엠커피는 컴포즈커피 본사라고 하더라구요. (처음알았다!) 제이엠커피 로스터스에서는 커피 리필 서비스가 있어요. 아~ 예전에는 리필해주는 곳 많았는데 요즘은 리필하는 카페가 잘 없다보니 ㅜㅜ 영수증당 1회에 한해서 리필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꼭 영수증은 버리지말고 챙겨놓아야 해요! 


< 기장/해운대 핫플 카페 보기 >

 

해운대 달맞이길 라이프스타일편집샵, 비아인키노(feat. 라이프커피)

오랜만에 부산갔다가 그냥 오기 뭐해서 잠시 들릴 곳을 찾다가 발견한 비아인키노! 라이프스타일편집샵(소품샵/가구)과 라이프커피가 함께하는 곳입니다. 미드센츄리 가구에 관심이 많은데 제

tikntok.tistory.com

부산 해운대 달맞이고개 카페, 바다 전망 전통찻집 비비비당!

해운대 미포철길 간 김에 비비비당 포스팅 사실 비비비당은 지난 5월에 간거임 ㅋㅋㅋㅋ 호박빙수도 같이 먹었었지만 겨울 느낌을 살리기위해 전통차만 필터링해서 쓸거임....ㅋㅋ 부산사람들

tikntok.tistory.com

해운대 해리단길 카페, 임스체어가 있는 오커피(Ocoffee)

오랜만에 해운대 해리단길을 다녀왔습니다 작년 이맘때쯤 가고 1년만에 방문했는데 더 멋지고 이뻐진 해리단길 ㅠㅠ 나가하마만게츠, 포인카츠, 호키츠네, 모루과자점 등 가고싶고 

tikntok.tistory.com


 

개인적으로 맹물맛이었던 커피.. 물맛이었다..

 

앙증맞은 당근케이크! 당근케이크는 그냥 흔히 먹는 당근케이크랑 똑같았고요. 요 제주그린파운드 케익은 좀 많이 달긴했지만 아메리카노랑 찰떡이었습니다. 전날 피곤해서 그런지 달달한 디저트가 땡겼는데 커피랑 먹기 딱 좋았어요. 넷이서 옹기종기 칼질하고 ㅋㅋ

 

 

원두가 맛있다고해서 왔는데 사실 커피가 맛있다기 보다는 ㅜㅜ 그냥 자리가 넓고 뷰가 좋은 정도였어요. 담에 재방문 의사는 없지만.. 달달한 케이크나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 or 제이엠커피 원두가 입에 잘 맞으시는 분들한테는 가면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