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기장 삼겹살 맛집, 분위기부터 남다른 원조 소문난 솥뚜껑삼겹살

by 엉성부부 2022. 3. 28.
반응형

이케아 갔다가 집에 오는 길에 갑자기 삼겹살이 너무 땡겨서 근처 삼겹살 맛집을 찾아봤어요! 직접 고기를 구워주는 곳을 찾았지만 없어서 일단 분위기를 1순위로 찾다가 발견한 곳! 바로 그 곳이<원조 소문난 솥뚜껑삼겹살> 입니다.


이름처럼 솥뚜껑에 생삼겹살을 구워먹는데 고기도 더 맛있게 구워지는 느낌? 개인적으로 고기는 맛도 중요하지만 고기 구워먹는 분위기가 좀 더 중요한 것 같아요! 메뉴도 딱 하나입니다. 생삼겹살만 있어요~ 메뉴에 없는 볶음밥도 주문 가능합니다. 저는 생삼겹 3인분 주문하고 다 먹고나서 볶음밥으로 마무리했답니다.


생삼겹살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매장 내부를 둘러봤어요~ 술이 쭉쭉 들어가는 분위기죠? 코로나 때문에 조금 일찍갔는데도 손님이 꽉 찼어요! 이런 곳에서 먹으면 맛없는 메뉴가 없죠! 환기가 잘 안되서 옷에 고기냄새가 진동을 하니 참고하세요^^


드디어 삼겹살이 나왔습니다. 두부와 콩나물 그리고 김치까지 꿀조합! 삼겹살에서 나오는 기름에 튀겨지는 두부와 콩나물 그리고 김치까지 맛이 없을 수 없죠~ 저는 고기와 밥을 함께 먹는걸 좋아하는 편이라 고기 구우며 밥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두부 + 삼겹살 + 김치 이렇게 세트로 먹어봤는데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급하게 정한 맛집이지만 정말 잘 선택했다고 생각했어요! 삼겹살에서 나온 기름으로 구운건 뭐든 다 맛있는 것 같다는..ㅋㅋ


차를 가지고 와서 아쉽게 술은 못 먹었지만 그래도 좋았습니다. 삼겹살 다 클리어하고 바로 볶음밥 1인분 주문해서 또 클리어했습니다. 함께나온 된장찌개도 정말 맛있었어요^^ 손님이 많아 코로나 시국에 맘 편하게 갈 수 있는 맛집은 아니지만 꼭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