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내돈내산 부산 카페,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 <스미스엣홈>!

by 엉성부부 2023. 3. 20.
반응형

최근 다녀온 카페 중 가장 인상적이었던 곳! 사장님께서 수집한 아라비아핀란드 잔에 이어 카페 곳곳에 있는 소품들 덕분에 눈도 즐겁고 공간이 주는 힘에 대해 다시 느끼고 왔습니다! 부산 수영(광안리 인근) 쪽에는 아늑하고 코지한 카페들이 많은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스미스엣홈으로 예전 광안리 시장 인근에 있던 타타에스프레소바에서 드립바 운영하셨던 사장님께서 새로 오픈한 곳이었어요!

 

부산스미스엣홈

 

<스미스엣홈>

* 주소 : 부산 수영구 구락로43번길 20-2 1층

* 영업시간 : 11:00 ~ 19:00

* 정기휴무 : 매주 수요일

* 문의 : 010-2108-2778

 

 

 

 

스미스엣홈

 

메뉴는 아메리카노, 핸드드립, 핫초코, 진저크림라떼, 라떼, 바닐라라떼가 있구요! 시그니처 메뉴인듯한 진저크림라떼도 있었어요! 그 외에 스미스엣홈에 오면 꼭 먹는다는 브라운치즈토스트! 그리고 크림브륄레도 있었어요 :) 남편은 핸드드립, 저는 진저크림라떼를 주문했어요. 진저크림라뗴는 아이스로만 가능해요!!

 

수영스미스엣홈

 

곳곳에 빈티지 느낌 냥냥한 코트렉과 거울, 선반들! 빔즈홈도 시리즈별로 다있네요 ㅋㅋㅋㅋ 선반에 예쁜 소품들을 올려두셔서 하나씩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그리고 아라비아핀란드.. 컵은 판매 안 하시나요 ㅠㅠ 

 

스미스엣홈스미스엣홈
스미스엣홈

 

그리고 눈이 편안했던 조명! 예전에는 조명에 대해 아무 생각 1도 없었는데! 쨍한 조명보다 이렇게 우드느낌의 간접등이 예쁜 것 같아요. 스미스엣홈은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들었는데 그 느낌을 그대로 살리면서 곳곳에 빈티지소품들이 많아서 정말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이었어요. 좌석이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공간 배치를 예쁘게 하셔서 덜 답답하고 코지했습니다.

 


< 부산 수영/광안리 인근 가볼만한 곳! >

 

 

 

부산 광안리 <랜디스도넛> 방문 후기 (+주차, 웨이팅, 맛추천)

지난주! 부산에서 열린 식물마켓을 갔다가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광안리에 있는 카페 코펜하겐에 다녀왔습니다!! 코펜하겐 가는 길에 유독 한 골목에 사람이 많길래 봤더니 "랜디스도넛"이 생

tikntok.tistory.com

 

부산 광안리 내추럴와인, <칠링아웃샵>

오랜만에 광안리데이뚜! 가자주류에서 구매했던 와인이 있었지만.. 내추럴와인&광안리 구경 겸 방문한 ! 첨에 대구에 모남희라는 와인샵에 가고 한동안 남편이랑 와인샵만 주구장창 갔던 것 같

tikntok.tistory.com

 

광안리 비건 식당/카페, 소중하고 건강한 한끼 <한민이의 마크로비오틱>

오랜만에 남천동 '보성녹차' 팥빙수가 먹고싶어 겸사겸사 광안리에 다녀왔어요! 원래 가고싶은 식당이 있었는데, 하필 저희가 방문한 날부터 휴가라.. 또르르ㅠㅠ 결국 다른식당을 갈까 집에서

tikntok.tistory.com

 

부산 캠핑족들의 성지, 스노이피크도 구매 가능한 오캠프!

오늘은 부산 광안리 남천동에 위치한 오캠프를 소개하려합니다. 최근 코로나로인해 해외여행은 물론 국내 여행도 가기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그래서 너도 나도 할 것 없이 캠핑에 대한 관심이

tikntok.tistory.com


 

스미스앳홈

 

오빠가 주문한 핸드드립! 스미스엣홈 굿즈 컵이네요~ 컵도 따로 판매하는 듯했어요. 아라비아 잔에 먹고 싶었는데 아쉽 ㅠㅠ 제가 주문한 진저크림라떼도 나왔어요! 요 컵도 스미스엣홈에서 자체제작한 글라스인 듯..? 사장님께서 먹는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숟가락으로 크림을 살짝 먹었는데!! 오 진짜 진저향이 확 나는데 진하고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평소에 진저 싫어하시는 분들도 거부감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feat. 자꾸 니가 생강 나~)

 

수영카페진저크림라떼

 

아늑 그 잡채~ 주말에 오려고 했는데 영업시간이 7시까지여서 평일에 드디어 와봤습니다!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꽤 많아서 깜놀 ㅠ.ㅠ 남편이랑 커피 먹으면서 계속 멍 때리다가 박쥐란과 플로리다 뷰티 그린도 발견했어요. 뭔가 도쿄에 놀러 온 듯한 느낌적인 느낌

 

스미스엣홈
수영카페수영카페

 

해운대에서 구매한 매거진 b 더홈 보면서 주방 선반에 꽂혀서 계속 물색했습니다..ㅋㅋ 남편은 옆에서 빈티지잔을 물색하며~ 계속 생각나는 카페 스미스엣홈!! 수영 너무 핫한 것!! 다음에는 랜디스도넛 오픈런 뛰고 스미스엣홈에서 커피 한잔 하며 주말의 여유를 느껴봐야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