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하동 구례 야외에서 먹는 닭구이 맛집 <풀꽃농원>

by 엉성부부 2022. 5. 14.
반응형

나만 알고싶은 맛집이 있다면 이 곳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지리산 정기를 받으며 닭구이 한판을 먹을 수 있는 곳! 그곳은 바로 "풀꽃농원"입니다. 산 정상과 가까운 위치라고 할 만큼 정말 높은 곳에 있어요! 그래서 차를 타고 쭉쭉 올라가야합니다. 정확히 기억나지 않지만 오르막이 시작되는 지점부터 네비로 대략 15분정도 되는 거리였어요! 하지만 체감상 30분정도는 올라간 것 같아요ㅠㅠ 블로그 후기들 보니 초보운전자분들은 힘들거라고 해서 좀 걱정했는데 험난한 길은 아니었고 계속 구비지는 길이라 힘들다고 했던 것 같아요. 초보운전자라면 조금의 용기가 필요할 것 같네요..

 

 

드디어 도착한 풀꽃농원! 정말 이런곳이 있을까 의심했는데 눈으로보니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아쉬웠던 건 이날 날씨가 안좋았어요.. 올라갈때 비가 조금씩 내리더니 야외에서는 먹을 수 없을 정도로 비가 내리더라구요. 풀꽃농원은 지리산의 초록초록한 뷰를 보며 닭구이를 구워먹는걸로 유명한데 그러지 못해 정말 아쉬웠습니다. 비가 오는날에는 야외 테이블은 사용이 불가하고 따로 마련된 비닐하우스로 안내해주신답니다.

 

야외테이블을 못가서 아쉽지만 여기 갬성도 굿굿

 

풀꽃농원에는 별도의 메뉴판이 없어요! 메뉴는 딱 한가지 "닭구이"만 있으며 가격은 65,000원입니다. 착한가격은 아니지만 먹어보면 생각이 바뀐답니다. 제가 먹어본 음식들 중 원탑이였어요!!!!! 여긴 꼭 가셔야합니다.. 초보운전이시라면 택시를타고라도 꼭 가서야합니다 ㅋㅋ 특히나 날씨가 좋은날이라면 더더 가야합니다.


< 전남 하동/구례 가볼만한 곳 + 맛집 보기 >

 

 

하동 가볼만한 곳, 다양한 차를 즐길 수 있는 힐링장소 "쌍계명차"

광양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급(?) 즉흥으로 다녀온 하동! 하동이 엄~~청 먼 곳이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그리 멀지도 않았고 볼거리도 많아서 좋았어요. 즉흥적으로 온거라 당일에

tikntok.tistory.com

 

 

하동 가볼만한 곳, 가만히 멍때리며 힐링하고 온 <매암제다원>

작년부터 꼭 와보고 싶었던 매암제다원! 예전에는 몰랐는데 점점 차가 좋아졌고, 꾸준히 차를 먹다보니 손발도 따뜻해지고 혈액순환이 잘되는 것 같았어요. 결론은 건강해지고있다! 라는 느낌?

tikntok.tistory.com

 

 

하동 최참판댁 근처 삼겹살 맛집 <평사리자연마당>

지난 주말 하동 여행을 다녀왔어요! 전남 광양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바로 집에 오기 아쉬워 근처 하동으로 넘어갔는데 날씨도 좋고 갈 곳도 많아서 1박을 하고 왔답니다 ㅎㅎ 이틀동안 하동 이

tikntok.tistory.com

 

 

하동 가볼만한 곳, 산책하기 좋은 고즈넉한 사찰 <쌍계사>

주말에 남편과 다녀온 하동! 하동여행을 마음먹고 간건 아닌데 광양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생각보다 하동이 가까워서 놀랐습니다 ^^; 생각보다 하동에 가볼만한 곳이 많았는데 그 중에서 고즈

tikntok.tistory.com

 

 

경남 하동/구례 맛집, 재첩특화마을 <금양가든>

지리산 치즈랜드 방문 후 바로 내려오기 아쉬워 하동/구례 근처 맛집을 찾았습니다. 구례가면 꼭 가보자던 섬진강재첩국수집은 평점이 너무 좋지않아 망설여지고, 백숙 맛집으로 유명한 신진식

tikntok.tistory.com

 

 

전남 구례 가볼만한 곳, 피크닉 장소로 딱인 지리산 치즈랜드

난생 처음으로 전남 구례를 다녀왔습니다. 구례 에어비엔비는 물론 순천, 곡성, 남원 등 근처 숙소도 다 검색해봤지만 너무 늦은 계획에 당일치기로 다녀왔습니다. 울산에서 대략 10시쯤 출발해

tikntok.tistory.com


밑반찬

 

요즘 고기를 직접 구워주는 곳을 선호하는데 풀꽃농원에서도 직접 구워주셨습니다. 일반 치킨집이나 삼계탕집에서 보던 닭들과 다른 건강함이 느껴지더라구요! 살이 많고 일단 다리부터 너무 실하고 쫀든쪽든하더라구요. 풀꽃농원에서 처음 닭구이를 먹었을 때 그 맛은 아직도 못 잊겠어요.. 한점씩 먹고 와이프랑 눈이 마주쳤는데 저랑 똑같은 표정을하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장작불+돌판 조합이라 그런지 더 바삭하게 구워지는 것 같았어요. 겉바속촉! 딱 그 말이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제 배가 허락한다면 닭구이 한판 더 주문하고 싶었는데 참았습니다ㅠㅠ 닭구이는 한판 더 주문 못하더라도 "볶음밥은 무조건 먹어야한다"라는 심정으로 밥 한공기 주문했어요 ㅎㅎ

 

 

풀꽃농원 볶음밥도 역시나 맛있었어요! 비닐하우스 안이라 환기가 잘 안되었다는 점 빼고는 다 좋았어요~ 그래도 야외에서 먹어보지 못한게 조금 아쉽네요. 보통의 맛집은 기회가 되면 또 가야지 이런 마음이지만 풀꽃농원은 날 좋은날 꼭 한번 더 찾아가고싶은 곳입니다. 하동, 지리산 근처 여행중이시라면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