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

전남 구례 가볼만한 곳, 피크닉 장소로 딱인 지리산 치즈랜드

by 엉성부부 2021. 9. 29.
반응형

난생 처음으로 전남 구례를 다녀왔습니다. 구례 에어비엔비는 물론 순천, 곡성, 남원 등 근처 숙소도 다 검색해봤지만 너무 늦은 계획에 당일치기로 다녀왔습니다. 울산에서 대략 10시쯤 출발해서 도착하니 1시가 조금 넘더라구요! 빡빡한 "일정보단 힐링을 하고 가자"라는 마음으로 구례를 찾았기에 온전히 <쉼>을 위한 여행이었어요!

뷰 좋은 지리산 치즈랜드!
치즈랜드 입장료!


지리산 치즈랜드 입장료
어른 3,000원 / 유아 2,000원
어르신 (70세이상) 1,000원 / 장애인 1,000원
구례 군인의 경우 무료입장 입니다!

* 이용시간 : 오전 8시 ~ 저녁 7시 까지입니다.

주차장


입장료 구매하고 입장! 구례여행은 와이프가 계획하고 일정을 짰습니다. 매번 같이 가고싶은 곳을 조율하고 서로 양보해가며 일정을 짰다면 이번 여행은 일정을 짜는 사람이 가자는 곳 어디든 가보자라는 느낌으로..^^ 그 일정 첫번째 장소가 바로 지리산 치즈랜드 입니다!


딱 들어오자마자 느꼈던 감정은 "정말 잘 왔다!" 였어요! 이 곳은 피크닉과 캠크닉 장소로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뷰도 좋고 무더운 여름에도 나무 아래 그늘에서 선선한 바람과 좋은 공기를 마실 수 있는 곳^^ 저희 부부는 캠핑 용품을 막 구매했던 때라 최대한 캠핑용품을 사용할 수 있는 곳들을 여행지로 찾아가던 때입니다.

지리산치즈랜드 요거트


조금 더웠던 날씨라 캠핑용 의자 펴고 이것저것 준비하다보니 땀 한바가지.. 그래도 자리 잡고 앉으니 천국이 따로 없었습니다^^ 지리산 치즈랜드에서는 치즈 관련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했었는데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전면 중단되었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아쉬운 마음에 요거트 구매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구매해서 왔다는....


사진만 보면 여기가 한국인지 외국인지 모르겠네요! 평지가 생각보다 찾기 어려워서 캠핑용 의자보다는 가벼운 돗자리를 추천드립니다^^ 감성 한스푼을 위해 스노우피크 로우체어와 마이테이블을 챙겨갔지만 더운 날씨 때문에 고생을 많이했아요.. 선선한 봄, 가을에는 캠핑용 의자를 챙겨가도 좋을 것 같아요^^ 구례 가볼만한 곳, 여행지 찾고계시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