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놀면뭐해

내돈내산 아이폰 폰케이스, 엠프렌즈(MFRIENDS) 착샷!

by 엉성부부 2022. 3. 9.
반응형

기존에 사용하던 프라이탁(FREITAG) 케이스가 너덜너덜해지면서 본드로 고정도 했지만.. 이미 수명이 끝난 상태! 어떤 케이스를 구매할까 계속 인터텟쇼핑하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엠프렌즈!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였는데 최근에 사용하 폰케이스 중 디자인과 튼튼함을 봤을 때 만족도가 높아 포스팅 하기로 결정!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처음에는 29cm에서 알게 된 브랜드인데, 이 브랜드만의 색깔도 뚜렷하고 디자인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29cm에서 엠프렌즈 아이폰케이스를 보고 든 생각은 아 정말 유니크한 케이스가 많구나~ 아이폰 뿐 아니라 아이패드를 포함해 갤럭시, z플립 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올해 휴대폰을 바꿀 예정이지만.. 왠지 요기서 케이스를 또 살 것 같은 느낌? ㅋㅋㅋ

 

손편지까지감동 ㅠㅠ 스티커도 주셨어..

 

29cm에서 사려다가 저는 공홈에서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했을 때는 공홈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살 수 있었거든요 ㅎㅎ 가끔 공홈에서 이벤트를 노려보면(?) 득템할 수 있는 찬스가..^^  저는 기본 디자인에서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 했어요. 요즘 가방을 잘 안들고 다니다보니.. 비상용으로 카드를 꽂고 다니는데 슬라이드 형식이라 사용하기도 편리하더라구요.

 


< 내돈내산 애플/케이스 제품리뷰> 

 

 

아이패드 8세대 중고 구매후기(+당근마켓)

ㅎ5년째 사용중이던 아이패드미니가 드디어 수명이 다가고.. 다른 기능은 잘되는 듯 해보이나 액정 흔들림 현상때문에 수리비용이 더 크게나오더라구요 (배보다 배꼽이 더 컸어..) 아이패드를

tikntok.tistory.com

 

 

애플 투명케이스, 킹콩 에어백 아머(+아이폰XR)

직구로 샀던 프라이탁(FREITAC) 휴대폰 케이스가 비실비실 이상해졌어요. 사실... 현남편 구남친께서 연애시절 선물해줬던건데.. 생각보다 오래쓰긴 했어요. 프라이탁은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tikntok.tistory.com

 

애플 매직마우스 6개월 사용 후기

벌써 매직마우스 구매한 지가 6개월이 지난 듯 해요. 처음에는 트랙패드가 잘되어있어서 마우스를 굳이 살 필요가 있을까? 했는데 사진편집하거나 디자인툴을 사용할 때는 마우스가 필수더라구

tikntok.tistory.com

 

에어팟&에어팟프로 커플 가죽케이스 구매후기(+아이디어스)

저번 포스팅에서 에어팟프로 구매후기를 올렸었는데, 케이스 없이 날것(?)으로 들고 외출하려다보니 겁나더라구요.. 전자제품은(휴대폰, 노트북, 테블릿pc 등) 케이스 쇼핑하는 것도 은근 귀찮으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애플워치 가죽 스트랩(+ZB스토어)

이제 가을이니까 줄질타임 (><) 여름에 투명스트랩을 잘 썼는데, 확실히 가을/겨울 시즌이 오니 투명보다는 가죽을 사용해보고 싶더라구요. 물론 주로 운동하러가거나 자전거탈 때 사용하지만,

tikntok.tistory.com


 

 

 

위 아래로 슬라이딩 해서 카드를 빼는 형식이에요. 흰색을 하려다 검정색 케이스를 했는데, 확실히 떼도 덜 묻고(?) 관리하기가 편하더라구요. 칙칙할 것 같은 블랙이지만.. 유니크한 디자인 덕분에 포인트되고 넘나 러블리 ㅋㅋㅋㅋ 그리고 같이 주신 스티커도 진짜 요긴하게 잘 쓰고 있어요. 가까이보면 어린아이가 크레파스로 그린 듯한? 느낌이 들어요.

 

 

프라티텍이 뜯어지면서 임시로 투명젤리케이스를 사용했었는데 확실히 투명은 ㅠㅠ 떨어지면 끝인 듯 하더라구요. 자주 떨어뜨리는 편이라 이제 투명케이스는 bye bye~  엠프렌즈 케이스는 제 생각에는..! 커플케이스로도 좋을 것 같고,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