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놀면뭐해

울산 간절곶 카페, 독특한 <스타벅스 울산간절곶점>

by 엉성부부 2021. 9. 8.
반응형

울산에 살지만 간절곶은 처음 가봤어요! 오랜만에 볼일보고 드라이브하러 간절곶에 갔는데, 스타벅스가 생각나더라구요! 뷰가 예쁘고 독특한 스타벅스로 유명한 <스타벅스 울산간절곶점>입니다. 비를 뚫고 갔지만,, 오히려 비오는 날에 더 운치있고 좋았어요!

 

 

제가 가본 울산 스타벅스 중 태화강공원(울산국가정원점)에 새로 생긴 스타벅스 다음으로 예뻤어요. 국가정원점은 내부가 예뻤다면.. 간절곶점은 외형 건물 구조가 특이했어요. 주차장도 커서 주차하고 바로 qr체크인과 열체크했습니다. 토요일에 (그것도 비가 엄청 오는 날)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증말 많더라구요~ㅋㅋ but..  도저히 앉을만한 자리가 없어서.. 결국 라 bar로 된 자리에 착석했어요. 알고보니 리저브매장이더라구요 ^.^

 

 

<스타벅스 울산간절곶점>

* 위치 : 울산 울주군 서생면 간절곶1길 33

* 영업시간 : 평일 10:00~21:00 / 주말 09:00~21:00 

 

우리가 앉은 저 구석자리...ㅋㅋ

 

리저브매장 오랜만에 왔어요! 부산에서 데이트할 때는 서면 리저브매장에 몇번 갔었는데.. 코로나도 코로나고, 요즘은 홈카페를 즐기는 편이라 카페데이트 진짜 오랜만이었음!! 리저브매장 처음갔을 때 주문방법을 몰라서 언니한테 물어보고 그랬었는데 ㅋㅋ 리저브매장올때마다 느끼는데 고급스러운 일본 다방에 온 기분이에요 ㅋㅋㅋ


< 스타벅스 매장/굿즈 리뷰 >

 

 

스타벅스 보온병/텀블러 후기 (JMZ 그린 사이렌 보온병 350ml)

스타벅스 보온병/텀블러 후기 (JMZ 그린 사이렌 보온병 350ml) 날씨가 급추워지면서 내가 나에게 주는 선물로 스타벅스 텀블러를 구매했습니다. 사실 매장에 가자마자 크기도 아담하고 디자인도

tikntok.tistory.com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캡슐 추천(+내돈내산)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머신을 구매했을 때 받은 '웰컴캡슐'을 다 먹고 이번엔 스타벅스 캡슐을 구매했어요. 스타벅스 캡슐은 맛 종류가 다양했는데 남편과 다 먹어보고 딱! 이거다 하는 캡슐

tikntok.tistory.com

 

 

경주 대릉원점 스타벅스 방문 후기(+신메뉴 포레스트 콜드브루 )

오랜만에 언니와 엄마와 함께 경주를 다녀왔어요! 대만여행 이후 처음으로 셋이 떠난 국내여행! 코로나때문에 가급적 사람없는 식당만 골라다녀왔어요.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

tikntok.tistory.com

 

 

스타벅스 무료 음료, KT 멤버십 VIP 혜택 이용 꿀팁!

요가복사러 오랜만에 부산 기장 신세계아울렛! 점심시간에 가면 사람들 많을 것 같아서 아침일찍 (아울렛 오픈시간이 10:30분) 출발했습니다. 원래 일요일에는 낮잠자는 날인데.. 출발 전 오랜만

tikntok.tistory.com


 

 

저는 에콰도르 로하를 주문하고, 남편은 술라웨시 토라지 사판 빌리지를 주문했어요. 원두 이름 증말 어렵댜 ^^; 다행히 뒤에 향이라던지 산미농도같은걸 확인할 수 있어서 그걸 보고 골랐어요. 둘다 산미있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바로 앞에서 커피 추출하는 것도 볼 수 있고 일반 아메리카노보다 (당연히) 맛있었어요. 비오는 날이랑 잘 어울렸음.. 다만 자리가 많이 없다보니(코로나로 생활거리두기..!)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제한적이었는데 ㅜㅜ 좀 구석진 자리라 직원분들이 오고 가고 불편할 수 있다고 미리 안내를 받았지만! 윗층은 애들도 많고 시끄럽더라구요. 조용해서 만족했음!! 

 

 

정말 피곤할 때 생각나는 요 초콜렛! 바크 초콜릿이에요. 초콜릿이 정말 진한 편입니다. 아몬드가 섞여 있고 설탕과 견과류가 얹어져 있어 고소하면서 달달한 맛입니다. 너무 달아서 이가 꺠질 것 같았지만(?) 커피랑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피곤할 땐 초콜릿이 최고지라예~~

 

 

바람이랑 비가 덜 왔어도 간절곶 구경하는 거였는데 ㅜㅜ 이 날 비가 너무 많이와서 드라이브만 하다가 집에 왔네요~ 간절곶 갈 일 있으시면 요 스타벅스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상하게 관광명소는 개인카페보다 프렌차이즈에 가고 싶더라구요 ^^ 담엔 화창한 날에 와바야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