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애플 매직마우스 6개월 사용 후기

by 엉성부부 2021. 5. 22.
반응형

벌써 매직마우스 구매한 지가 6개월이 지난 듯 해요. 처음에는 트랙패드가 잘되어있어서 마우스를 굳이 살 필요가 있을까? 했는데 사진편집하거나 디자인툴을 사용할 때는 마우스가 필수더라구요. 뭐 물론 블로그 작성이나 간단한 웹서핑은 트랙패드가 더 편리하긴 해요! (어떤 분들은 트랙패드 때문에 맥북을 구매하셨다고 할 정도니까~) 저도 기존 레노바, 델, 삼성 노트북을 사용했을 때보다 트랙패드가 더 넓고 직관적이어서 쇼핑할 때 좋았어요. 지금도 그 점이 참 편리하구요 ^^ 

 

 

<애플 매직마우스>

* 구매시기 : 2020년 11월

* 구매처 : 코스트코울산점

* 색상 : 실버

* 금액 : 79,900원 

 

 

결혼 전에 동영상작업과 이미지 보정 때문에 트랙패드로만 작업하기엔.. 손가락이 넘 아프더라구요 (T.T) 기존에 쓰던 저렴한 마우스를 쓰다가 먹통이 되면서 애플마우스를 구매했어요. 색상에 따라 금액이 다르던데 제가 구입한 실버 색상은 79,900원이었어요. 공홈보다 10,000원 정도(?) 싸게 샀습니다. 

 

 

처음에는 충전식이 편하기도 하지만 .. 또 매번 충전해줘야하면 번거롭지 않을까 걱정했어요. 근데 (물론 제가 자주 쓰지 않아서겠지만) 6개월동안 딱 2번 충전했어요. 생각보다 오래가는 듯 해요. 그리고 포토샵이랑 피그마 쓸 때 세상 편리 ^^

 


< 내돈내산 IT제품 리뷰 보기 >

 

 

에어팟프로(airpods pro) 개봉기(+에어팟 비교)

4년 전이었나.. 남자친구(지금의 남편)에게 에어팟 선물을 받고 지금도 잘 쓰고있었어요. 의외로 기계운이 좋아 노트북, 휴대폰 등 한 번 사면 끝장을 보는 스타일인데, 주변에선 다들 에어팟 수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울산점에서 구매한 애플 매직마우스2

얼마 전 코스트코에서 장 보러갔다가 엉뚱한 걸 사고 왔습니다. 매번 코스트코를 갈때마다 원래 구매하려고 했던 건 못 사고 충동구매를 한다는... 이번에 제가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제품은 <애

tikntok.tistory.com

 

유튜브 영상편집 입문자 프로그램, 모바비(movavi) 결제! (+할인코드)

요즘은 유튜브로 정보를 검색하고 소통을 하는 듯 하다. 글보다 영상이 편한 이유도 있겠지만, 네이버와 다음같은 포털사이트 보다 때론 유튜브로 정보를 얻을 때가 더 많다. 대학생 때는 과제

tikntok.tistory.com

 

에어팟&에어팟프로 커플 가죽케이스 구매후기(+아이디어스)

저번 포스팅에서 에어팟프로 구매후기를 올렸었는데, 케이스 없이 날것(?)으로 들고 외출하려다보니 겁나더라구요.. 전자제품은(휴대폰, 노트북, 테블릿pc 등) 케이스 쇼핑하는 것도 은근 귀찮으

tikntok.tistory.com


 

마우스 윗 부분 멀티터치 표면을 통해서 스크롤, 확대 등 간단한 제스처로 사용할 수 있어서 넘 좋아요. 그리고 페어링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는데 그 속도도..무섭도록 빠름! 이제 애플워치만 있으면 된다 ^^ 요즘 자전거를 타서 그런지 애플워치 하나 사고싶더라고요. 애플공홈가서 구경해야지 총총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