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달맞이고개 찻집/카페, 조용하고 아늑한 공간 <더소가> 리뷰!

by 엉성부부 2023. 11. 2.
반응형

임신 초기에는 시간이 참 안 가더니,, 입덧이 끝나고 어느 정도 안정기가 지나니 시간이 훅훅 지나간다. 이제 남편과 단둘이 데이트할 시간이 없을 것 같아 얼마 전 달맞이고개에 갔다. 때마침 평소 좋아하는 가구들이 모여있는 전시회 구경도 하고ㅋㅋ 오랜만에 무브먼트랩도 갔다. 그리고 라이프커피에 가려고 했지만 공사 중이었다 ㅠㅠ 급하게 달맞이고개 카페를 찾다가 <더소가>라는 카페를 발견했는데 다양한 차종류가 있어서 여기다 싶었다!

 

달맞이고개카페

 

 

달맞이고개 메인 거리와는 조금 거리가 있는데 더소가는 애견동반이 가능하고 주택가 골목 사이에 있어서 다른 카페보다 비교적 조용한 분위기였다. 전용 주차장이 없는 줄 알고 달맞이고개공영주차장에 주차했는데,, 알고보니 건물 자체에 주차장이 있었다.

 

 

달맞이고개카페

 

  달맞이고개 카페, 더소가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117번가길 107-24 1층, 2층

* 영업시간 : 09:00 - 19:00 (라스트오더 18:30)

* 문의 : 0507-1389-4047

 

 

더소가

 

 

달맞이고개 카페 더소가는 브런치메뉴도 판매 중이었는데 브런치 메뉴가 꽤 다양했다. 비건 메뉴도 따로 있었고, 디저트 메뉴도 다양했다. 토요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꽤 많았고, 주문은 키오스크로 카드결제가 가능했는데 하필 ㅜㅜ 우리가 먹고싶었던 메뉴가 품절이라 아쉬웠다. 차는 티백으로 판매도 하고 있었는데 직접 시향을 해보고 고를 수 있어서 먹어보고 맛있으면 사가는 걸로~

 

 

더소가메뉴

 

 

카페인이 없는차와 카페인이 있는차로 선택할 수 있었다. 마음같아선 아메리카노가 먹고싶었지만 ㅠㅠ 루이보스가 양수에 좋다고하니 블루베리루이보스로 주문했다. 차는 다른 카페에 비해 저렴한 편! 다만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방식이 어려웠다. 나도 이렇게 어려운데 부모님나이대 분들이 오시면 진짜 멘붕이겠다 싶었음

 

 

더소가메뉴

 

 

 

그리고 이건 크로플! 우린 옥수수아이스크림크로플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1분 차이로 품절 ㅠㅠ 아쉬웠지만 크로플 종류가 꽤 다양해서 곶감 크림치즈 크로플과 무화과 스콘을 주문했다. 분명 가볍게 차 한잔하러 온건데 디저트에 눈돌아간 나.. 옆에서 한 술 더뜨는 남편덕에 우린 카페에서 푸짐한 식사를 했다

 

 

달맞이고개카페
달맞이고개카페

 

 

티팟이 예뻐서 봤더니 킨토제품이었다. 예전에는 루이보스 맛이 다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임신 후 다양한 루이보스티를 먹어보니 맛들이 묘하게 달랐다. 루이보스 맛 자체는 홍차스럽고 카페인이 있을 것 같은 느낌인데,, 막상 카페인도 없고 혈액순환에도 좋다고하니 자주 먹어지는 듯? 

 


< 달맞이고개 가볼만한 곳 솔직리뷰 >

 

 

 

해운대 달맞이길, 캠퍼들의 필수 코스 헬리녹스 HCC 방문기!

해운대 비비비당에서 팥빙수 먹고 산책도 할 겸 오랜만에 달맞이고개 이곳저곳 돌아보고 주차장으로 돌아가는 길에 발견한 헬리녹스 매장! 부산에 헬리녹스 매장이 생겼다는 말은 들었는데 이

tikntok.tistory.com

 

해운대 달맞이고개 데이트 추천 코스! (+달타이,비비비당)

오랜만에 친구 생일로 부산행 ㄱㄱ! 사실 세상에서 젤 친한 소듕한 내친구의 생일로 간거라 미리 해운대쪽 맛집을 서치했는데 알고보니 웨딩촬영 후 갔던 태국음식점이더라구요! 4명에서 뿌팟

tikntok.tistory.com

 

부산 해운대 달맞이고개 카페, 바다 전망 전통찻집 비비비당!

해운대 미포철길 간 김에 비비비당 포스팅사실 비비비당은 지난 5월에 간거임 ㅋㅋㅋㅋ호박빙수도 같이 먹었었지만 겨울 느낌을 살리기위해전통차만 필터링해서 쓸거임....ㅋㅋ 부산사람들에

tikntok.tistory.com

 

인생 평양냉면, 해운대 달맞이고개 <양경옥>

나의 소울푸드는 평양냉면! 대학생 때는 소울푸드가 버블티였는데.. 면접 떨어지거나 기분 울쩍할 때 먹으면 위로받는 버블티 ㅋㅋㅋ 그러다가 요즘 나의 소울푸드는 무엇일까 생각을 해봤는데

tikntok.tistory.com


 

 

 

달맞이고개카페

 

곶감 크림치즈 크로플~ 곶감이 어디에있지? 남편은 크로플 기준이 나름 엄격(?)한데 맛이 아쉬웠다고 했다. 그러면서 잘 먹으심 ^^; 키위랑 포도 과일이 올라가있어서 와플과 잘 어울리긴 했지만 굳이 9,500원주고 먹을 것 같진 않음...ㅎㅎ

 

달맞이고개카페

 

 

그리고 기대이상 맛있었던 무화과스콘~ 차랑먹기 좋았다. 좌석은 1층보다 2층이 더 쾌적하고 아늑했다. 혼자 책읽으러 오신 분들도 많이보였고 컴퓨터 작업을 하러 온 사람들도 종종 보였다. 솔직히 디저트맛은 그냥 그랬는데 카페 분위기나 티 종류가 다양해서 부모님 모시고 오기도 괜찮을 듯~ 물론 부모님이 젤 좋아하는 곳은 달맞이고개 비비당 ㅋㅋㅋㅋ

 

 

달맞이고개카페
카페더소가달맞이고개카페

 

1층 한켠에 다양한 소품을 판매하는 곳도 있었는데! 좀 쌩뚱맞긴했지만 모자, 후드티, 맨투맨티셔츠와 카드케이스, 핸들도 판매중이었다. 더소가는 교회를 개조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2층 좌석은 뭔가 교회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 공간 자체가 예뻐서 달맞이고개 카페 추천으로 많이 거론되는 듯 하다! 집에 가는 길 더소가에서 판매하는 티백 몇개를 구매했는데 확실히 커피보다는 티종류가 더 맛있는 듯~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