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내돈내산 울산 베이커리 카페 <스컹크웍스 우정점> 솔직리뷰!

by 엉성부부 2023. 10. 31.
반응형

 

오랜만에 엄마가 울산에 왔다. 임신하고 나서 엄마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데 이번에 또 반찬을 많이 싸 오셔서 2주간 내 점심이 해결되었다ㅋㅋ 그래도 오랜만에 울산에 왔으니 혼자 자주 갔던 남원추어탕에 엄마랑 같이 오픈런을 뛰고 ㅋㅋ 바로 스컹크웍스로 넘어갔다. 그러고 보니.. 지나다니다가 늘 봤던 곳인데! 한 번도 가보지 못했다. 삼산에 있는 스컹크웍스도 늘 사람이 많던데 우정점 역시 평일인데도 주차장이 만차였다.

 

스컹크웍스우정점

 

 스컹크웍스 우정점

 

* 주소 : 울산 중구 종가6길 22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문의 : 070-7818-8787

 

 

스컹크웍스우정점

 

 

스컹크웍스 우정점은 국민은행 옆라인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장은 꽤 넓은 편! 평일 2-3시였는데도 사람이 많았다. 근처에 테이크아웃 전문 카페는 많은데 좌석이 있고 베이커리가 있는 카페는 많지 않은 듯 했다. 좌석도 많고 대형카페라 쾌적하고 좌석도 많았음~ 스컹크웍스 화장실 쪽으로 가다 보면 다른 건물이 이어져있었는데 스컹크웍스와는 다른 브런치? 메뉴가 파는 다른 카페인 듯했다. 

 

 

스컹크웍스

 

 

아래는 스컹크웍스 우정점 메뉴~ 원두가 3가지나 있다. a타입은 고소한 견과류와 초콜릿향, b타입은 구수한 맛과 달콤함, c타입은 산미과 가벼운 바디감이 어울러진 과일향 등 취향에 따라 원두를 고를 수 있었다. 엄마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나는 생강이 들어간 진저라떼를 주문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듯한 진저라떼 ㅎㅎ 

 

 

스컹크웍스메뉴

 

 

메뉴가 다른 카페보다 다양하고 가격도 괜찮은 편! 다시보니 쑥페너도 있었다 ㅠㅠ 담에는 쑥페너를 먹어야지.. 베이커리메뉴도 다양하게 있었는데 늦은 오후에 가서 그런지 몇몇 빵들은 품절되었다. 쿠키류 구움 과자 종류도 있었고 소금빵, 크로와상 등 종류가 꽤 다양했다 :)

 


< 내돈내산 울산 추천 카페! >

 

 

 

울산 달동 카페, 쫀맛 흑임자 아이스크림이 있는 곳 <롤링커피>

남편 회사 동료분이 추천해주신 맛집! 닭발에 이어 이번에도 추천해주신 곳이 당연히 음식점일줄 알았는데 의외로 카페였어요~ 요즘 카페가 너무 많다보니 시그니처 메뉴가 없으면 추천을 받아

tikntok.tistory.com

 

울산 삼산 디저트카페/신상카페, 쥬헤브(jereve) 솔직 리뷰!

평소 좋아하는 피자가게 사장님 인스타를 보고 방문하게 된 카페 쥬헤브! 사실 불어? 영어로 적혀있어서 어떻게 읽어야 하는지 난감했는데ㅋ정식 명칭은 jereve(쥬헤브)라고 한다. 울산 삼산에

tikntok.tistory.com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 코이>

올해 2월에 다녀왔지만 뒤늦게 포스팅하는 태화강국가정원 조용한 카페 ! 울산에 살면서 의외로 잘 안가지는 태화강국가정원 (이유는 모르겠음) 예전에 산책하다가 본 적 있는데 골목에 있어서

tikntok.tistory.com

 

울산 카페 추천, 반구동 블랙빈라떼가 유명한 스매쉬커피!

오픈하면서 부터 커피는 물론 디저트 맛집으로 인기가 많았던 반구동 스매쉬커피(smash coffee)! 언제한번 가나 미루고 미뤘었는데 연애할때 못 가보고 결혼하고 나서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그 인

tikntok.tistory.com


 

 

 

 

스컹크웍스우정점

 

 

결국 쿠키 선택 ㅋㅋㅋㅋ 의외로 커피입맛이 까다로운 엄마는 커피를 한 모금 먹자마자 최근에 먹은 커피 중 젤 맛있다고 하셨다. 생강라떼도 달지 않고 진한 맛이었는데 감기기운이 었어서 그런가 몸이 따뜻해지는 기분이었음

 

 

스컹크웍스우정점
스컹크웍스우정점

 

쿠키는 얼그레이쿠키~ 쑥이 들어간 쿠키를 주문할까 고민했는데 얼그레이 향이 진하게 나서 커피랑 어울렸다. 너무 달다고 하시더니 생각보다 잘 드시는 어무니! 앞으로 우정동에 올 일이 많을 듯 한데 자주와야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