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울산 삼산 빵집, 라이스베이커리 내돈내산 리뷰!

by 엉성부부 2023. 7. 20.
반응형

1-2개월 전 남편과 폭식 후, 농수산물시장까지 걸어갔는데 "베이커리 오픈예정" 현수막을 보게되었다. 라이스베이커리이면 빵집이겠지..? 그렇게 몇 주 잊혀지내다가 차로 이마트 가는 길 오픈한 라이스베이커리르 보게 되었다! 건물도 컸는데 주차장도 넓어서 마트에서 장보고 들렸음~ 난 동네 빵집 감성을 좋아하는데, 라이스베이커리는 대형카페 느낌이 났다.

 

 

울산빵집
라이스베이커리

 

 

<라이스베이커리 울산삼산스퀘어지점>

* 주소 : 울산 남구 삼산로 325

* 문의 : 052-276-8892

* 기타 : 1층은 쌀빵 베이커리, 2~3층은 디지털아트갤러리 

* 주차장 있음! 

 

 

 

 

울산베이커리

 

1~3층이 다 베이커리인 줄 알았는데 2~3층은 아트갤러리라고 한다. 이제 막 오픈해서 그런지 매장도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했다. 요즘은 쌀로 만든 빵이나 비건빵을 자주 먹게 되는 듯 하다. 예전에는 생크림이나 피자빵을 좋아했는데 요즘은 아무 맛도 안나는 곡물 맛이 강한 고소한 빵이 더 맛있는 것 같기도? 라이스베이커리는 베이커리 명장이 오픈했다고 들었는데, 곳곳에 벤처기업부 장관상을 받은 빵은 따로 표시가 되어있었다. 

 

울산빵집

 

 

크림케이크, 치즈케이크, 타르트도 있다! 가격도 괜찮은 편~ 매번 투썸이나 파리바게트 케이크가 질렸는데 다음번 가족 생일이나 기념일 때는 라이스베이커리에서 케이크를 구매해봐야겠다. 특히 타르트는 조각별 판매하는데 치즈타르트가 정말 맛있어 보였다ㅠㅠ

 

 

라이스베이커리

 

 

아몬드양이 넘 혜자여서 구매한 꿀아몬드바게트! 각 재료랑 원산지도 표기되어있어서 좋았다. 아몬드 바게트는 어떤 맛일지 상상은 갔는데 의외로 빵집에서는 자주 보지는 못한 것 같다! 그리고 벽면에는 쉬림프샐러드, 닭가슴살샐러드, 샌드위치도 판매했는데 샐러드 양이 다른 프렌차이즈보다 많았다. 

 

 

울산빵지순례
울산비건빵

 

 

라이스베이커리는 농촌진흥청으로부터 특허기술을 이전받아 계약재배를 통해 가루쌀 100%를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위에 있는 귀리쌀건강빵은 국제 챌린지 컵에서 금상을 받았다는데 비건빵이으로 계란, 우유, 버터, 설탕이 무첨가 되어있다!  내가 원했던 빵 >< 옆에 시식코너도 있어서 먹었는데 정말 고소했다. 라이스베이커리에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아 유통기한이 짧아서 냉동보관을 하면 오래 먹을 수 있다! 

 


<빵순이가 추천하는 울산 추천 베이커리/빵집>

 

 

울산 빵지순례, 윤연당 베이커리(+추천 빵)

빵+떡순이인 나는 여행지에가면 유명한 빵은 꼭 구매하는 편인데.. 울산은 동인당(=구움)에 빠진 이후로 다른 빵집은 눈여겨 보지도 않았음ㅋㅋ 주말에 빵지순례를 위해 검색하다가 알게 된 ! 울

tikntok.tistory.com

 

울산 삼산 디저트카페/신상카페, 쥬헤브(jereve) 솔직 리뷰!

평소 좋아하는 피자가게 사장님 인스타를 보고 방문하게 된 카페 쥬헤브! 사실 불어? 영어로 적혀있어서 어떻게 읽어야 하는지 난감했는데ㅋ정식 명칭은 jereve(쥬헤브)라고 한다. 울산 삼산에

tikntok.tistory.com

 

울산 빵지순례, 랑콩뜨레 베이커리 달동점!

어쩌다 당근거래하러 새로운 동네를 갔는데 (울산 거주 1년차라 지리 잘 모름) 남편이 거래할 동안 우연히 발견한 동네빵집! 생각보다 규모도 컸고 나름 유명한 동네베이커리인지 사람들도 많았

tikntok.tistory.com

 

나만 알고싶은 울산빵집, 구움과자 디저트 전문점 '동인당'

"빵집투어할래...?" 한마디에 바로 콜해준 남편덕에 울산의 보물같은 나만알고싶은 빵집 을 다녀왔어요. 네비를 찍고 갔는데 줄이 넘나 길어 맛집인가보다 하고 지나가는데 (동인당이라고 생각1

tikntok.tistory.com


 

삼산빵집

 

그리고 까눌레~ 까눌레는 사실 동인당표 까눌레가 더 맛있었다 ^^; 요즘은 빵 값이 비싸다보니 3-4개를 샀는데 2만원이 훌쩍 넘었다ㅠㅠ 그래도 평소 내가 좋아하던 쌀빵에 건강식 빵이라 넘 맛있게 먹었다. 원래는 냉동보관하려고 했지만 남편과 3일만에 다 해치움 ㅋㅋ 급 우유랑 카스테라가 먹고 싶었는데 카스테라 메뉴도 꽤나 다양했다.

 

울산카스테라삼산베이커리

 

경주에서 볼 법한 찰보리빵, 단호박 카스테라, 쌀카스테라가 있었고! 나는 글루텐과 유화제, 우유가 무첨가된 쌀카스테라를 구매했다. 온 김에 멤버십?카드도 만들었는데 구매한만큼 적립되서 앞으로 자주갈 것 같다. 나는 무맛 곡물빵을 극호하지만!  우리엄마 나잇대의 또래분들이 더 좋아할 것 같다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