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울산 달동 내돈내산 맛집, 일본식 돈까스집 <수수하지만 굉장해>

by 엉성부부 2023. 6. 7.
반응형

 

지난 주말! 계획에도 없던 돈까스를 먹고 왔다. 동네 산책겸 주목적은 커피 한 잔이었지만 막상 나오니까 배가 또 고픔 ㅋㅋ 최근 소울푸드가 된 설렁탕 집에 가려고 했지만 이 날 햇볕도 뜨겁고 우리 몸에서 고기가 땡겼던건가! 결국 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한 돈까스집에 들어갔다. 이미 부산에서 많이 봤던 <수수하지만 굉장해> 울산 달동에도 지점이 생겼네?


수수하지만 굉장해
수수하지만 굉장해



<수수하지만 굉장해 울산점>
* 주소 : 울산 남구 돋질로230번길 14 1층
* 문의 : 0507-1375-6337
* 영업시간 : 오전 11시30분 ~ 오후 7시 30분
(브레이크타임 : 오후 3시 ~ 오후 4시 30분)
* 정기휴무 : 매주 화요일


수수하지만 굉장해



수수하지만 굉장해는 일본식 돈카츠 전문점으로 메뉴는 크게 모둠카츠 정식, 치즈카츠 정식, 히레카츠 정식, 로스카츠 정식이 있다. 모든 정식에는 소바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해야하는데 하필 키오스크가 고장나서 주문하는 과정이 꽤나 복잡했다 ㅠㅠ 무튼 잘 주문함 ㅋㅋ


수수하지만 굉장해



이름처럼 가게 내부가 아기자기 그 잡채다.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면 자체 제작한 키링도 주는 듯 했는데 이벤트는 조금씩 바뀌는 듯? 개인적으로 알바생이 좀 불친절했지만 이 날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보다하고 이해함 ㅋㅋ


수수하지만 굉장해



나는 히레카츠를 주문! 오빠는 치즈카츠를 주문하고 싶었지만 재고소진이었다. 결국 모둠카츠로 변경! 주문 이후 튀기기 때문에 대기시간이 발생했지만 기다릴만했다. 생각해보니 울산에는 은근 돈까스 맛집이 많은 듯 하다. 울산에서 먹은 돈까스는 한 번도 실패가 없었것 같기도 하고 ㅋㅋ


 


<울산 현지인이 추천하는 돈까스 맛집 >

 

 

 

내돈내산 울산 돈까스 맛집, 육즙이 계속 생각나는 달동 <탐돈>!

지나갈 때마다 늘 사람이 많았던 곳이었는데 오랜만에 평일 점심을 남편과 함께 했어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울산에는 유독 돈까스 맛집이 많은 듯..? 저번 포스팅에 소개했던 복산돈까스, 오사

tikntok.tistory.com

 

계속 생각나는 울산 돈까스 맛집 <복산돈까스>!

스타벅스 도산대로점을 갈 떄마다 늘 웨이팅이 길었던 복산돈까스! 울산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한 복산돈까스는 중구 복산동, 남구 야음동, 그리고 최근에 오픈한 북구 호계동 등 총 3개의 지점

tikntok.tistory.com

 

울산 삼산동/달동 돈까스 맛집, 내공이 느껴지는 오사카멘치!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울산 돈가스 맛집입니다. 푸드트럭에서부터 시작해서 이번에 정식 매장을 오픈하신 듯합니다. 오랜 내공이 느껴진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막 시작한 식당이 아닌 오랜 경력

tikntok.tistory.com

 

울산 성안동 맛집, 태양칼국수 본점 내돈내산 리뷰!

울산 칼국수 맛집하면 늘 소개되는 맛집! 예전부터 가야지 했는데 이번에 칼국수가 땡겨서 성안동에 위치한 태양칼국수 본점에 다녀왔어요. 성안동에 은근 맛집이 많은데 태양칼국수는 가성비

tikntok.tistory.com


 

 

 

수수하지만 굉장해
수수하지만 굉장해



옆 테이블에는 중년부부가 오셔서 말없이 돈까스를 드셨는데 그 모습이 보기 좋았다. 갑자기 온 것 치고 꽤나 성공적이었던 일요일 점심 ㅋㅋ 다 먹고 디저트도 제공되는데 이것도 몰랐다가 옆테이블 아저씨가 드시는 거 보고 알았다.


수수하지만 굉장해수수하지만 굉장해



샤베트?에 가까운 유자맛 아이스크림이었는데 돈까스가 느끼해서 그런가 입가심용으로 딱이었다. 위치가 조금은 쌩뚱맞은 곳에 있긴 했지만 평소 일본식 돈카츠를 좋아한다면 부담없이 와도 좋을 듯!


수수하지만 굉장해


우리는 도보로 왔지만 주차하기가 좀 애매한 것 같기도 하지만 일단 음식은 맛있다! 귀여운 캐릭터 덕에 아이들도 좋아할 듯! 해운대 지점에 웨이팅 많은 거 보고 울산도 웨이팅이 길면 어쩌지 싶었는데! 다행히 일요일 늦은 점심에 가서 큰 기다림 없이 먹을 수 있었다. 주말이라 가족단위로 많이 온 듯~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