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계속 생각나는 울산 돈까스 맛집 <복산돈까스>!

by 엉성부부 2022. 10. 2.
반응형

스타벅스 도산대로점을 갈 떄마다 늘 웨이팅이 길었던 복산돈까스! 울산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한 복산돈까스는 중구 복산동, 남구 야음동, 그리고 최근에 오픈한 북구 호계동 등 총 3개의 지점이 있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지점은 남구 야음동 도산도서관 인근에 있는 지점이에요. 울산에서 먹었던 돈까스집중  맛집으로 손꼽을 정도로 넘 맛있게 잘 먹은 것 같아요 :)

 

 

일요일 브레이크타임이 끝난 시간에 왔는데도 웨이팅이 꽤 있었어요. 운이 좋게도 5분정도? 기다렸던 것 같은데 저녁시간이 되니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아래 사진에 있는 벤치에 많은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었어요. 피크시간에 오면 대기시간이 정말 길 것 같네요 ㅠ.ㅠ

 

 

<복산돈까스>

* 문의 : 052-227-4623

* 위치 : 울산 남구 번영로 57 1층 (복산돈까스 남구점)

* 영업시간 : 11:20~ 20: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저는 안심돈까스, 남편은 일식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복산돈까스에는 일식 안심돈까스와 경양식 돈까스도 있어요. 가끔 경양식 돈까스도 먹고싶을 때가 있는데.. 뭔가 오늘은 경양식보다는 일식이 더 땡겼답니다 :) 생와사비와 트러플 오일, 핑크소금, 돈까스 소스가 있어서 취향에 맞게 찍어 먹을 수 있어요. 돈까스와 트러플 오일이라니..! 와사비라니..!! 뭔가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조합이여서 넘 궁금했답니다~

 

 

오호호 드디어 나왔어요! 밥, 국, 샐러드가 포함되어 있고 앞서 말씀드린 핑크소금과 와사비도 있어요. 저 작은 유리그릇에 있는게 트러플오일인데요. 개인적으로 트러플 오일에 찍어먹는게 젤 맛있었어요! 

 


< 나만 알고싶은 울산 찐 맛집! >

 

 

울산 신정동 맛집, 또 가고싶은 귀여운 유부초밥집 "미미소"

아침일찍 타지에 가거나 밥을 못챙겨 먹고 나왔을 때! 주로 맥도날드DT나 근처 빵집에서 테이크아웃 해 가는데!! 얼마 전 오빠가 찾은 유부초밥집을 발견하고 신세계를 경험했어요~ 신정푸르지

tikntok.tistory.com

 

울산 삼산동/달동 돈까스 맛집, 내공이 느껴지는 오사카멘치!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울산 돈가스 맛집입니다. 푸드트럭에서부터 시작해서 이번에 정식 매장을 오픈하신 듯합니다. 오랜 내공이 느껴진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막 시작한 식당이 아닌 오랜 경력

tikntok.tistory.com

 

울산 삼산 술집/이자카야, 하이볼 한잔하기 좋은 다이카마

울산 삼산 술집/이자카야, 가볍게 하이볼 한잔하기 좋은 다이카마 최근에 새로 생긴 다이카마를 드디어 다녀왔어요. 업스퀘어 가는 길에 계속 공사 중이길래 눈여겨 봤거든요. (번뜩!!) 강렬한

tikntok.tistory.com


 

 

정말 육즙이 맛있었어요! 입에서 샤르르 녹고 비린내도 안나고 제가 먹은 돈까스 중 최고였습니다! 게다가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인상깊었어요. 왜 줄서서 먹는지 알겠더라구요 ^^; 처음에는 다른 돈까스에 비해 양이 좀 적은게 아닌가...?  싶었는데! 아래 사진처럼 고기가 정말 두툼해서 육즙이 더 잘느껴지고 맛있었어요!

 

 

밥이랑 같이 먹으니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는..! 근데 더 대박인건 복산돈까스는 돈까스맛집인데 소바까지 맛있대요~ 소바맛집!  배가 넘 불러 소바는 못먹어봤지만 다음에 친구나 가족들이 오면 다양하게 시켜서 먹으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쉬운 점은 대기를 해야한다? 그리고 주차 공간이 너무 협소하다를 제외하고는 맛으로만 봤을 때 정말 최고였어요 ㅠ.ㅠ

 

 

평소에 돈까스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복산돈까스에서 안심돈까스 먹은 이후로 계속 생각나고 먹고싶더라구요. 평일에 스타벅스 간다고 지나가봤는데 비교적(?) 평일에는 웨이팅이 그리 긴 것 같진 않았어요! 다음에는 평일에 본점에 가서도 먹어보고 싶네요! 돈까스 맛집 인정!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