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국내여행

내돈내산 부산 호텔 리뷰, 아바니 센트럴 부산 (+위치,가격)

by 엉성부부 2023. 2. 19.
반응형

예전에 위워크에서 일을 했을 때 1층 로비만 봤던 호텔 <아바니 센트럴>에 1박을 하고 왔습니다. 호캉스나 여행으로 왔다면 좋았겠지만,, 아쉽게도 남편과 건강검진을 예약한 날인데 이른 아침에 예약을 해서 도저히 울산에서 출발을 할 수가 없을 것 같았어요ㅠㅠ 일반 국가검진이 아니라 돈을 주고 한 건강검진은 처음이라 수면내시경도 추가했는데요. 제가 간 검진센터가 아바니센트럴 부산과 같은 건물이었거든요(뜨헉)

 

아바니센트럴

 

부산 아바니센트럴은 서면 위치에 있고 해운대로 가기도 교통편이 좋아서 가성비 좋은 부산 호텔로 추천하고 싶어요~ (참고로 저는 부산 토박ㅋㅋ) 2호선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센텀이나 해운대를 대중교통으로 가기도 편하고 조금만 걸어가면 서면 카페거리나 백화점까지도 걸어갈 수 있답니다 :) 화창한 날 검진으로 온거라,, 더군다나 남편은 대장내시경을 예약해서 흰죽만 먹어서 호텔에만 짱박혀있었다는(흑)

 

아바니센트럴

 

<아바니 센트럴 부산>

* 성급 : 4성급

* 문의 : 051-791-5800

* 위치 :  부산 남구 전포대로 133 (부산 지하철 2호선 국제금융센터 3번 출구) 

* 체크인/아웃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부산 호텔

 

주차장은 오피스텔이랑 호텔쪽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입구에서 이마트24 편의점이 보이는데, 편의점 기준 좌측으로 가서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저는 체크인 시간에 맞춰와서 주차장은 비교적 넉넉했습니다. 아바니 센트럴 부산은 비즈니스 호텔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바로 앞에 부산금융센터나 금융관련 기업들이 많아서 출장으로 묵으시는 분들도 많구요~ 또 위워크에는 금융 관련 스타트업 회사들이 많아서 비즈니스 차원으로 많이들 오시는 것 같았어요!

 

부산아바니호텔

 

주차장은 지하2층부터 지하 4층까지라 꽤 규모가 큽니다! 객실 당 1대 무료 주차 가능하구요. 그리고 6층에는 피트니스센터도 있고 19층에는 타이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마사지숍도 있어요. 아바니는 글로벌 체인 호텔이라 예전 태국여행을 갔을 때 아바니를 봤던 것 같아요ㅎㅎ 저희는 싱글룸으로 23층을 배정받았어요.  저는 네이버호텔로 최저가를 비교해서 평일 기준 1박 약 90,000원에 결제했었습니다. 

 

 

 

비즈니스호텔 치고는 방도 넓고 부가시설도 많은 편이었어요. 젤 윗층인 26층에는 간단하게 와인이나 맥주를 먹을 수 있는 바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3층 더 가든은 라운이바인데 여기도 많이들 가신 것 같았어요. 하 건강검진만 아니면..ㅋㅋ

 

아바니센트럴
부산아바니

 

전체적인 방 컨디션이에요. 정말 깔끔했구요. 예약할 때 뷰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쉬러 온게 아니라 그냥 아무거나 선택했던 것 같아요~ 욕실에는 기존 샴푸,린스,바디워시는 다 구비되어있었어요. 대장내시경 약을 먹어야 하는 남편을 욕실과 가까운 침대로 배정해주고..ㅋㅋㅋ 저는 bifc 건물에 있는 곳에 가서 샌드위치로 끼니를 해결했습니다. 

 

부산아바니
아바니센트럴

 

샴푸/린스/바디로션은 퓨어 허브(pure herbs)라는 독일 제품입니다. 바디로션이 넘 촉촉해서 손 씻을때마다 발랐는데 향이 진짜 오래가더라고요. 이번에는 개인 샴푸를 안챙겨왔었는데 어매니티가 꽤 맘에 들었어요! 향 지속력이 좋아서 집에 있을 때 보다 로션을 많이 발랐던 것 같기도 ㅎㅎ

 


< 내돈내산 호텔 리뷰 >

 

 

울산 롯데호텔, 3인 호캉스 솔직리뷰! (+시티뷰)

부모님께서 결혼식 전날 묵었던 "울산롯데호텔"! 저는 처음이었는데, 울산에서 갈만한 호텔이 많이 없다보니 위치상 젤 좋았던 롯데호텔에서 1박했어요. 현대호텔과 망설이다가, 좀 안가본 호텔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가성비 좋은 숙소, 오션뷰가 멋진 <사천 루벤스 호텔>

벌써 작년이 되버렸지만!! 지닌 달 12월 초에 다녀온 사천! 원래 사천에 가려고 했던 건 아닌데 울산에서 전주까지 한방에 가기에 넘 피곤할 것 같아 중간 지점을 찾다보니 어쩌다 사천행 ^^? 원래

tikntok.tistory.com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4박 5일(+뒤늦은 신혼여행 후기)

벌써 결혼한 지 1년이 지났지만! 코시국에 여행을 못가다보니 추억여행하다 발견한 결혼준비때까지만 해도 코로나가 어느정도 괜찮아질 줄 알고 스위스와 프랑스 여행계획을 짜고.. (심지어 책

tikntok.tistory.com

 

대구 동성로/교동 호텔, 번화가 중심에 있는 리버틴호텔 숙박후기!

요즘 젊은이들의 핫플(?)로 떠오르고 있는 대구 교동에 다녀온지 벌써 몇 주가 흘렀네요~ 소울푸드인 평냉먹으러 갔다가 교동에 있는 편집샵, 카페, 맛집에 반해 1주일만에 또 대구를 왔어요! 오

tikntok.tistory.com

 

충북 제천 감성 숙소, 월악산 유스호스텔(+피자맛집)

다녀온지는 조금 지났지만 숙박의 경험이 좋아 공유하고 싶은 호텔, 충북 제천에 위치한 입니다. 세상 힙(Hip)하고 감성가득한 숙소는 어떻게 아는지.. 가끔 내 남편은 좀 쓸데없이 트렌드를 잘

tikntok.tistory.com


 

부산호텔

 

샤워가운과 실내화, 금고 있었어요~ 부산 서면쪽에 있는 호텔도 몇번 묵은 적 있는데 상대적으로 아바니 센트럴 부산은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가 깔끔하고 조용했어요. 예쩐 롯데백화점 맞은편에 있는 호텔에 묵은 적 있는데 넘 시끄러웠다는 (그만큼 위치는 좋았지만 잠을 못잤던 것 같아요 ㅠㅠ) 

 

부산아바니
아바니센트럴
아바니호텔

 

생수는 기본 2병이 제공됩니다만,, 대장내시경을 하려면 폭풍 물 먹어야하는거 아시죠 ㅋㅋㅋ 저는 작년에 대장내시경을 했었는데 남편은 생애 처음이라 맛없는 대장내시경 약을 새벽에 계속 마셨어요. 물이 모자라 1층 이마트24편의점에서 추가로 물을 구매했습니다. 이마트24는 예전에 일할때도 자주 갔는데 다른 편의점보다 규모가 크고 먹거리랑 생필품이 많이팔아요. 그리고 뒷편에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점심시간에 맨날 젤리랑 과자를 먹었던 기억이..ㅋㅋㅋ

 

부산아바니

 

아! 그리고 부산 아바니센트럴 호텔에는 뷔페도 있어요. 전 옵션으로 선택하진 않았는데 예전에 회사 동료분이 여기 조식이 깔끔하고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메뉴는 전복죽, 사골 우거지 해장국, 아메리칸 브랙퍼스트(브런치)가 있고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룸으로도 가능한듯?

 

아바니조식
아바니호텔-뷰

 

건강검진 예약이 오전 8시라 후다닥 체크아웃하고 바로 검진센터로 갔습니다. 체크아웃할 때 직원분께 호텔 주차장과 검진센터 주차장이 같냐고 여쭤봤는데 어떻게 처리해주신지는 모르겠지만,,! 검진 끝나고 수납직원분이 호텔에 주차하셨지않냐고 여쭤보시더라구요~ 건강검진으로 온 호텔이라 좀 아쉬웠지만 침대나 방 컨디션이 전반적으로 괜찮아서 다음에는 호캉스로 오고 싶네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