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국내여행

대구 동성로/교동 호텔, 번화가 중심에 있는 리버틴호텔 숙박후기!

by 엉성부부 2022. 6. 21.
반응형

요즘 젊은이들의 핫플(?)로 떠오르고 있는 대구 교동에 다녀온지 벌써 몇 주가 흘렀네요~ 소울푸드인 평냉먹으러 갔다가 교동에 있는 편집샵, 카페, 맛집에 반해 1주일만에 또 대구를 왔어요! 오랜만에 2-3차까지 마시자며 남편과 호기롭게 왔는데.. 웨이팅 때문에 제대로 못 즐긴듯? 그래도 내집이 아닌 곳은 다 좋은곳이라며 ㅋㅋㅋ 1박 묵었던 호텔 나름 만족스러웠어요. 

 

 

<대구 리버틴호텔>

* 문의 :  053-269-4000

* 주소:  대구 중구 경상감영길 193 (중앙로역 3번 출구)

* 체크인/체크아웃 : 15:00 / 12:00 

* 예약 : 여기어때 

* 숙박가격 : 1박 약 15만원 (주말)

 

 

리버틴호텔은 번화가 중심지에 있어서 위치는 완전 대만족! 근처에 술집, 카페, 편집샵이 다 있어서 웨이팅이 길 때는 호텔침대에서 잠시 쉬다 오기도 했어요! 저는 네이버 검색 최저가를 찾아 여기어때에서 예약을 했는데! 재방문 고객 대상 전화예약시 5%할인, 그리고 지인추천 5%할인 등 할인혜택이 다양하게 있어요! 협력 업체가 꿀스테이 인것 같은데, 꿀스테이로 예약하면 10% 쿠폰이 지급되네요~ 리버틴호텔은 경주에도 있다고 하는데 경주점, 대구점 둘다 조식이 맛있기로 유명하더라구요 ^^

 

 

객실은 3층부터 8층까지 있으며, 조식을 먹는 곳은 로비 바로 윗층인 2층에 있어요! 다른 호텔보다 체크아웃 시간이 느리고, 조식시간도 넉넉한 편이라 늦잠자도 맘편히 밥먹을 수 있었어요. 저희가 묵은 객실은 6층에 있었습니다!

 

 

6층 끝자락 602호에 배정받고 체크인 시간에 맞춰 도착했어요! 1층에 전용 주차장이 있지만 늦게 체크인 하는 경우 헬일수도 있다고 해서 미리 짐을 풀려고 체크인 시간에 맞춰 왔습니다! 3-4시쯤에 왔는데도 주차장이 가득 ㅠㅠ 미리 주차하고 걸어다니는 걸 추천드립니다 ><

 

 

요즘 친환경정책때문에 칫솔을 제공안하는 호텔이 많은데, 대구 리버틴호텔은 칫솔 치약, 면도기, 빗, 샤워타올, 화장솜 등 다 제공해줍니다! 

어매니티는 포루투갈 비누로 유명한 카스텔벨 제품이었어요! 향기가 넘 좋아서 남은 제품은 집에 들고왔어요 ㅋㅋ 민박 여행갈때 들고가면 좋을듯?

 

 

처음 사용해보는 의류 스타일러! 날씨가 더워서 땀을 많이 흘렸는데 스타일러에 넣었더니 완전 뽀송뽀송!! 건조기와 비슷할 줄 알았는데 뭔가 스팀기능이 있어서 그런지 드라이크리닝 끝나고 바로 입는 뽀송함이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 챙겨온 잠옷도 스타일러로 소독해서 집에가서 다시 입자고 했지만.. ㅋㅋㅋ 시간조절을 못했네요.


< 대구 동성로/교동 꼭 가볼만한 곳! >

 

 

대구 교동 소품샵, 컬러풀한 감성맛집 "코잔타"

이번 1박 2일 대구 여행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며 구경한 곳! 교동에 위치한 "코잔타"라는 리빙 소품샵이었는데 물비늘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저녁먹으려고 웨이팅이 넘 길어서 (

tikntok.tistory.com

 

대구 교동 카페, 동남아에 온 듯한 <피플스커피 교동점>

본격적인 대구여행을 오기 전, 평냉먹으러 교동에 처음 왔는데 엄청 핫한 곳이었어요..!! 핫한 곳을 돌아다니며 너무 예뻐서 발견한 곳! 다음에 언젠가 와야지 하고 사진을 찍었는데 다음주에 바

tikntok.tistory.com

 

대구 교동/향촌동, 핸드메이드 빈티지 소품샵 "물비늘"

2주 전에 다녀온 대구여행! 2주 연속 대구에 가는건 처음인데, 첫 번째는 카페메숲에 갔다 돌아오는길에 내 소울푸드인 평냉이 넘 먹고싶어 후기가 좋은 부산안면옥을 다녀왔어요. 대구는 동성

tikntok.tistory.com


 

 

 

전기포트와 믹스커피, 생수2병은 기본 제공됩니다! 매번 남편이랑 호텔오면.. 라면까지 사놓고 포트없는 곳이 많았는데 대구리버틴에는 거의 모든게 다 있어서 넘 편안했습니다..  심지어 샤워가운도 있어서 잠옷 들고온 거 후회했음 ㅠㅠ

 

 

조금 불편했던 화장실? 문이 슬라이딩으로 되어있는데 큰일 볼떄 좀 민망쓰.. ㅋㅋㅋㅋ 화장실 내에 나란히 샤워하는 곳과 변기가 분리되어 있습니다! 맞은편에는 욕조가 있구요~ 요게 좀 불편하다면 불편한 점이었는데 그래도 전반적으로 넘나 만족!! 

 

+ 조식은 넘 맛있게 먹어서 사진은 못찍었지만 조식 기대1도 안했는데 종류도 많았고 정말 좋았어요! 왜 조식맛집호텔이라는지 알겠더라구요. 조식은 보통 옵션인데, 리버틴호텔은 다 포함되어 있는 듯 했어요 (제가 예약한 사이트에서는?) 침대도 편안하고 깨끗하고! 그냥 잠만 자야지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다음에 대구여행,경주여행 갈 때 또 이용하려구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