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국내여행

내돈내산 부산 영도 호텔, 시타딘커넥트 하리 1박 후기!

by 엉성부부 2023. 3. 13.
반응형

 

부산토박이인 제가 추천하고 싶은 부산 여행지는 바로 <영도>! 최근 영도에 핫한 카페와 맛집들이 생기면서 많은 분들이 영도로 여행 오시더라고요! 저는 고기보다 회를 더 선호하는 편인데, 해운대/광안리 보다는 다대포 회센터에서 자주 먹는 편이랍니다. 근데 영도에도 진~짜 유명한 횟집이 있어서 이번 여행에서 다녀왔는데 가성비 최고였어요! 횟집이름이랑 금액대는 포스팅 하단에 소개하도록 하고...^^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은 생긴 지 얼마 안 된 영도 신상호텔인데요!  너~무 좋아서 남편이랑 아지트로 자주 오기로 했어요 ㅎㅎ 

 

영도호텔

 

즉흥적으로 (하루 전 날) 떠난 여행이라 숙박예약 사이트에서 영도를 검색했는데요~ 몇 년 전과는 다르게 영도에서 호텔들이 많이 생겨서 선택지가 다양했습니다. 저렴한 부티크호텔(모텔과 호텔 그 중간 사이..?)도 있었지만 제 눈에 들어온 호텔은 바로 <시타딘커넥트호텔 하리 부산>이었습니다. 

 

시타딘... 어디서 많이 들어본 이름인데!? 프랑스 파리 여행 때 많은 분들이 추천해 준 호텔이 "시타딘"이었던 걸로 기억! 시타딘은 전 세계 30개국에서 다양한 브랜드 호텔과 레지던스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호텔 체인입니다.

 

영도시타딘

 

<내돈내산 호텔 리뷰>

* 호텔명 : 시타딘커넥트호텔 하리 부산

* 예약처 : 호텔스닷컴

* 위치: 부산 영도구 동삼오션로 58

* 체크인/체크아웃 : 오후 15:00 / 오전  11:00

* 문의 : 0507-1480-1056

 

 

 

 

 

 

시타딘커넥트호텔

 

 

지하1층, 지하 2층은 주차장으로 되어 있고요! 로비와 편의시설은 1층에 있습니다. 룸은 3층부터 19층으로 되어있는데, 레지던스와 호텔이 따로 있는 듯했어요. 저희는 호텔로 예약을 했습니다. 20층, 21층에는 프라이빗 풀이랑 바가 있었는데 가보진 못했네요! 다른 분들 리뷰 보니까 풀이 그렇게 넓지는 않았지만 시간대만 잘 맞춰가면 괜찮을 것 같아요 ^^

 

 

부산호텔내돈내산호텔

 

사이트에서 예약 후 호텔에서 결제(후불결제)를 했는데 금액대 실화인가요. 모텔보다 저렴한 호텔가라니..! 게다가 저희가 묵은 날은 한산해서 그런지 직원분께서 룸 업그레이드를 해주셨어요. 저렴한 가격대라 시설이 별로인 건 아닌가 했는데 2022년에 생긴 신상호텔이라 시설은 깔끔하고 주차장도 여유로웠답니다.

 

부산전통술

 

1층 로비에는 편의점도 있고, 또 작은 판매대가 있어요. 마을기업인가? 부산을 대표하는 다양한 종류의 술이 있었는데 패키지도 예쁘고 처음 접한 주류라 신기하더라구요. 동래아들막걸리, 설하담(영도막걸리), 딸기막걸리 등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그중에서 저는 혼디주가 눈에 띄었는데! 혼디주는 제주술로 유통기한이 없습니다. 어떻게 유통기한이 없을 수 있지..!! 탄산수와 섞어 먹어도 된다고 해서 후다닥 구매했습니다. (구매는 로비 직원분께!)

 

시타딘커넥트호텔하리
시타딘커넥트호텔

 

바로 옆에 편의점도 있었어요. 종류가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과자, 라면, 와인 등 작지만 알찬? 느낌이었습니다. 드디어 방 입장!! 생각보다 더 쌔삥ㅋㅋ 진짜 깔끔했어요. 방에서 회 먹으려고 회, 우니김밥 포장해 왔는데 의자가 없어서 침대에서 먹어야 하나 동공지진;;

 

시타딘커넥트호텔 하리 부산
영도가성비호텔부산가성비호텔

 

커튼 옆에 이중문이 있어서 열어봤더니 작은 테라스가 있었어요! 오 완전좋아~ 원래 예약했던 방에는 테라스가 없었는데 업그레이드받은 덕분에 테라스에서 회를 먹을 수 있겠다며 계속 감탄했어요 ㅋㅋ 뒤편에는 전기포트, 냉장고, 캡슐머신(네스프레소)이 있었습니다. 호텔에 캡슐머신은 뭐랄까.. 신선했어요! 보통은 믹스커피나 티백용 원두커피를 주는데~ 

 

부산호캉스
영도호텔

 

그리고 서랍을 열어보니 캡슐이 2개 있었습니다. 캡슐은 심지어 모모스커피였어요. 블랙은 산미가 있는 원두, 골드는 다크한 맛! 아침에 맛있는 커피를 먹을 수 있겠다는 사실에 기분이 좋았어요 (소소하다..) 와인잔도 있음! 심지어 티는 오설록~ 

 


< 내돈내산 영도 추천 카페맛집 >

 

 

부산 희귀식물마켓, 알식마켓 in 영도 카페 피아크

지난주 부산 영도에서 열린 희귀식물 마켓 "알식마켓"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울산과 가까운 곳에서 열린 식물마켓이라 고민없이 달려갔답니다. 최근 열린 플랜츠노마드 식물마켓도 너무 가보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영도 맛집, 추억의 맛 즉석떡볶이집 <도날드>

두 번째 방문한 영도 도날드 떡볶이! 2019년 첫 방문으로 몇 년 만에 왔는데요. 알고 보니 위치가 좀 바뀐 것 같았어요. 그때도 줄을 기다리고 먹었는데 지금은 가게 위치도 이전하고 매장 규모도

tikntok.tistory.com

 

부산 여행, 숲속뷰 힐링하기 좋은 영도 카페 <신기숲>

엄마 병원 진료받고 딱히 갈만한 곳이 없어서 급(?) 카페투어! 이제는 부산 시내도 나름 운전할 수 있기에(아직쫄보ㅠㅠ) 30분내로 갈 수 있는 영도를 다녀왔어요. 신기숲은 몇년 전부터 인스타로

tikntok.tistory.com


 

 

시타딘커넥트호텔 하리 부산
시타딘커넥트호텔영도시타딘

 

그리고 욕실! 혹시 몰라 일회용 샴푸,바디 제품은 챙겨 왔는데 시타딘커넥트호텔 하리 부산은 어매니티도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어매니티는 배글리 미슈카라로 미국 브랜드였는데 향들이 전반적으로 다 은은했어요! 특히 바디제품은 지속력도 오래가서 핸드크림으로도 썼습니다~

 

부산호캉스호텔
청해수산

 

영도 청해수산!! 내 인생 최고의 가성비횟집이었습니다. 홀에서 먹을까 호텔에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차를 들고 와서 회를 포장해서 호텔에서 먹기로 했어요. 1시간 전에 미리 전화드렸는데 회 두께도 직접 여쭤보시길래 여긴 예사롭지 않구나 싶었거든요 ㅋㅋ 아니나 다를까 홀에서 먹으려고 이미 줄이.. 저희는 모둠회 작은 사이즈를 구매하고, 근처에 있는 우니김밥(옥천횟집)도 포장했어요.

 

<청해수산>

* 문의 (전화번호) : 051-412-6888

* 주소 : 부산 영도구 태종로113번길 35

* 영업시간 : 12:30 - 22:00 (21:00 라스트오더)

* 휴무일 : 매주 화요일

* 가격 : 모듬회 小 35,000원 / 모듬회 中 45,000원 / 모듬회 大 55,000원

 

 

 

시타딘커넥트호텔 하리 부산

 

위치상 청해수산(횟집)이 영도입구쪽에 있어서 픽업해서 호텔로 가면 동선이 안 꼬여요 ^^ 회도 먹고 몇 년 만에 나 혼자 산다도 보고 제대로 힐링하고 왔네요! 변수를 싫어하는 파워 j형이지만.. 그래서 그런지 즉흥적으로 떠나는 여행이 더 재밌기도 하네요~ 영도짱 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