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국내여행

울산 롯데호텔, 3인 호캉스 솔직리뷰! (+시티뷰)

by 엉성부부 2022. 2. 27.
반응형

부모님께서 결혼식 전날 묵었던 "울산롯데호텔"! 저는 처음이었는데, 울산에서 갈만한 호텔이 많이 없다보니 위치상 젤 좋았던 롯데호텔에서 1박했어요. 현대호텔과 망설이다가, 좀 안가본 호텔을 가고싶었는데 위치상 너무 끝이라 어쩔 수 없이 또 롯데호텔 ㅎㅎ 백화점이랑 연결되어서 좋았고, 무엇보다도 나름 나의 영역이라(?) 운전을 편안하게 할 수 있었어요.

 

 

호텔을 예약하다보면 의외로 잘 없는 3인 방. 2인을 위한 방은 참 많은데 일본여행 때도 그랬고 엄마랑 언니랑 나 셋이서 가다보면 방이 없거나 미리 예약이 다 된 상태라 늘 난감했어요. 다행히 울산 롯데호텔은 방이 많이 남아있었고ㅋㅋㅋ 다들 밑지방까지와서 울산까지 오겠냐는 요상한 자신감이 생겨서 2주전에 예약했답니다.

 

난 늘 보는 뷰지만, 처음보는 사람들에겐 참 예쁜가보다...ㅋㅋㅋㅋ

조만간 없어질수도 있다는 관람차 전망! 맨날 이곳을 지나가기 때문에 별 감흥이 없었는데 엄마랑 언니는 이 뷰가 너무 좋아하길래 당황.. 그래도 뷰로만 봤을 때 서면 부산롯데호텔보다 울산 롯데호텔이 더 끌리긴 해요. 그래도 수영장은 부산이 더 좋았음

 

 

롯데호텔만의 이 금똥색 느낌(?) 리셉션은 21층에 있어요. 보통의 다른 호텔은 1층에 있지만! 울산롯데호텔은 1층에는 뷔페가 7층부터 18층까지는 일반객실, 그리고 21층에 리셉션이 있습니다. 맨 윗층에는 일식당이 있구요.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주차장 널널했어요. ^^

 

 

언니가 체크인할 동안 여기에 앉아서 코로나 자가문진표 및 해외방문이력 작성 중..  이곳에서도 보이는 저 관람차! 카더라이지만 저 관람차가 없어진다고 하던데 없어지면 정말 공업view일 것 같아요. 낮에는 몰랐지만 밤에 관람차가 또 다르게 보이더라구요?

 


< 내돈내산 또 가고싶은 울산맛집/카페 >

 

 

울산 성안동 카페, 조용한 시골감성 카페<소오소오>

어쩌다 2번째 방문하게 된 성안동 카페! 벌써 울산에 산 지 1년이 넘었고, 코로나의 여파로 강제 집순이가 되면서 늘 가는 곳만 갔어요. 다양한 곳에 가고싶어도 부산은 고향이라 마음이 편안하

tikntok.tistory.com

 

울산 성안동 오리양념불고기 맛집, 외식명가 솔밭가든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 성안동 외식명가 솔밭가든! 성안동은 울산 살아도 자주 갈일이 없었는데 결혼하고 나서 자주 가는곳인 듯 합니다. 최근에 포스팅한 소오소오 카페도 그렇고 최근들어 자

tikntok.tistory.com

 

울산 성남동 맛집, 깔끔한 한정식 <고궁식당>

오랜만에 친정엄마랑 데이트~ 이때는 운전이 미숙해서 갈 수 있는 반경범위(?)가 울산시내였는데~ 성남동에서 즉흥적으로 찾은 밥집과 카페가 성공적이었던 것 같아요~ 부산토박이 기준 성남동

tikntok.tistory.com

 

울산 미드센추리 가구 모던 인테리어 카페, 올리브맨션

울산에 아주 핫한 카페가 생겼다고해서 오랜만에 카페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오늘 방문한 카페는 울산 북구 염포동에 위치한 올리브맨션 (Olicemansion) 입니다. 카페는 물론 숙소 (에어비엔비)를

tikntok.tistory.com


 

 

<울산롯데호텔>

* 주소 : 울산 남구 삼산로 282, 롯데호텔

* 전화 : 052-960-1000

* 룸 : 디럭스 패밀리 트윈

* 예약처 : 아고다

 

 

우리 방은 1715! 방은 디럭스 패밀리여서 더블침대1, 싱글침대1 요로케 구성되어있어요. 욕실에서 한컷찍고~ 저는 울산롯데호텔 투숙은 처음이라 어매니티가 궁금하더라구요. 부산롯데호텔에는 2019년? 쯤 갔었는데 어매니티가 바뀐 듯 (아님 지점마다 다른가봐요)

 

 

아늑한 조명과 롯데호텔만의 느낌이 있는데 설명을 못하겠.. 원래는 몸부림이 심한 엄마에게 1인 침대를 제공하려고 했지만 운전하느라 고생했다고 제가 싱글침대를 사용했어요 호호호! 이 날 아울렛에서 쇼핑을 한 탓에 룸에서 계속 패션쇼하다가 ㅋㅋ 엄마가 갑자기 장민호 나오는 예능봐야한다고해서 같이 누워서 봤어요.

 

 

 

알 수 없는 엄마의 취향

 

다음날 아침 조식먹으려고 일찍 일어났는데 오늘따라 미세먼지도 없고 구름이 넘 예뻐서 찍어봤어요. 울산인으로서.. 저 관람차 예쁘다는 생각을 못했는데 높은곳에서 바라보니까 참 다르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이 날은 구름이 한몫했음.. 

 

 

은근 내가 내가 말한 포즈 잘취하는 어무닝..><  궁시렁대지만 엄마 하트~ 하면 누구보다 열심히해요 ㅋㅋㅋ 게다가 하트 각도도 정직함 사진찍다가 벌써 8시가 넘어서 조식먹으러 갔어요. 조식 사진은 없는데 개인적으로 전 울산롯데호텔 조식 괜찮았어요~ 메뉴도 생각했던 것 보다 다양하게 있었고! 

 

 

평일이어서 그랬는지는 몰라도 가격도 나름 저렴했고, 꽉찬 이틀을 보낸 것 같아요. 이때만해도 초보운전이라(지금도 초보지만) 울산에서만 돌아다녔는데 정관 신세계아울렛으로 이동하기에 위치도 좋았고, 백화점과 연결되어 있어서 왔다갔다 편리했어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