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놀면뭐해

코스트코 김해점 방문 후기 (+크리스마스 장식, 페브리즈 차량방향제)

by 엉성부부 2022. 11. 9.
반응형

얼마전 코스트코 가족카드를 발급받아 엄마아빠랑 새로 생긴 코스트코 김해점을 다녀왔어요! 코스트코 가족카드 발급 방법 및 준비물은 이젠어 올렸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코스트코 김해점은 8월 말쯤 오픈할 걸로 알고있는데요! 친정집이 서부산 쪽이라 코스트코 수영점보다는 김해점이 거리가 더 가깝더라구요. 사실 거리는 비슷했지만 수영쪽은 늘 막히기 때문에 ㅠㅠ

 

 

코스트코 가족카드 추가 발급방법! (+주소, 거주지, 등본)

결혼하고 자주가는 코스트코! 남편은 업무 특성 상 코스트코에 자주 가는데 평일에 혼자 구경하러 갈 때 여유있게 쇼핑하고 싶어 가족카드를 발급받았어요! 신분증에 남편과 같은 주소로 표기

tikntok.tistory.com

 

아빠는 늘 초록색 이마트(이마트 트레이더스)만 가다가 처음으로 코스트코를 갔어요~ 그냥 구경할 겸 엄마랑 같이 갔는데 초행길이라 많이 헤맸어요 ㅠㅠ 코앞에 두고 계속 네비가 길을 다른 방향으로 안내해줘서 나중에는 네비끄고 그냥 표지판 보고 갔다는 ㅋㅋ

 

 

<코스트코 김해점>

* 주소 : 경상남도 김해시 주촌면 선천남로 16 (천곡리 1522) 

* 전화번호 : 1899-9900 

* 영업시간 : 오전 10:00 - 오후 10:00

* 정기휴무 : 1/1, 설날, 추석 및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의무 휴무 (11월 휴무 11월 13일 일요일)

 

 

아직 크리스마스 아닌데,, 코스트코는 10월부터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건가용 (벌써 마음싱숭생숭 ㅋㅋ) 저는 늘 코스트코 울산점만 가다가 김해전에 오니 뭔가 새로웠어요. 매장은 김해점이 더 큰 것 같았는데 평일 저녁에 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맘편하게 구경했습니다~

 

 

먼저 티움!! 식집사 눈에 먼저 들어온건 LG TIIUN MINI(티움 미니)! 처음에 티움 미니 보고 깜짝 놀랐었는데 코스트코에서도 판매 중이더라구요. 금액은 179,900원이에요. 미니 사이즈이고 제가 간 코스트코 김해점에는 미니사이즈만 판매 중이었어요. 탐나긴 하지만,, 굳이? 필요할까 싶네요.

 

 

엄마아빠랑 크리스마스 장식품 보면서 탄성이 절로 (와..예쁘다 ㅠㅠ) 크리스마스 트리나 장식품을 보면 저만 좋은게 아닌가봐요. 엄마 아빠도 똑같이 좋아하셔서 보기좋았어요. 저도 집에 있는 미니 트리를 11월 말부터 꺼내놔야겠어요!

 


< 내돈내산 코스트코 추천템!  >

 

 

코스트코 빵 리뷰, 존쿡 델리미트 슬라이더 오리지날(미니 햄버거) 솔직 후기!

코스트코에 캐리어 구매하러 갔다가 얼떨결에 구매한 미니버거! 남편 추천이긴 한데 본인은 먹어보지 못했답니다…. ㅋㅋㅋ 오빠 사무실 사람들이 맛있다고 추천을 하고, 학교에서도 많이 주문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코스트코 식물 선반 솔직 후기! (+메탈 4단 선반)

구매 한지는 1년이 넘었는데 뒤늦게 올리는 코스트코 식물 선반 개봉기! 희귀식물에 입문하면 한번쯤은 들어본 "밀스보"! 재작년 겨울에 밀스보를 구매해 설치했는데 남편의 식쇼는 멈출 줄 몰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코스트코 추천상품, 찌든 때 청소는 <홈스타 욕실용 클리너>

코스트코 가성비 제품 추천드려요! 뿌리기만 하면 곰팡이가 제거되는 욕실용 클리너 "홈스타(HomeStar)" 입니다^^ 욕실은 집 안에서 곰팡이가 가장 잘 생기는 곳이기도 하죠. 신혼집이다보니 아직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버터 추천, 가성비 갑 '이즈니 가염버터'

남편이랑 둘다 빵순이라.. 어느순간부터 버터가 필수템이 되버렸지 모얌? 한동안 코스트코에서 치즈만 사다가 이번엔 버터를 구매했어요. 코스트코에서 파는 버터 중 젤 인기가 많고 후기도 좋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식품, 가성비 끝판왕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코스트코 추천상품,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유투브로 보고 구매하게 된 몇 년전만 해도 피자를배달로 주문해먹었는데 오*기에서 나온 냉동피자를 먹어본 이후로냉동피자를 찾게되더라구요. 그

tikntok.tistory.com


 

 

그리고 충동구매(?)한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 클립을 구매했어요. 눈여겨 보고있던 제품인데 온라인이나 다른 마트보다 훨씬 저렴하게 판매중이었어요. 총 6개가 들어가있고 클립형이라 설치가 쉬웠습니다. 원래는 포푸리나 사쉐같은 방향제를 썼는데 향이 오래가질 않더라구요. 페브리즈 차랑용 방향제는 2가지 구성으로 되어있었어요.

 

1. 맑은 하늘바람 4p + 봄꽃향 2p

2. 맑은 하늘바람 4p + 라벤더 2p

 

 

향을 직접 시향할 수 있었는데 저는 라벤더 마음이 편안하긴 했지만 뭔가 숙면을 취할 것 같아 ㅋㅋ 봄꽃향과 맑은 하늘바람 구성으로 구매했습니다. 개당 최대 45일 지속된다고 하니 일반 방향제보다는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측면에 다이럴이 있어서 향 세기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서 이 점이 가장 끌렸어요~

 

 

젤 맘에 들었던 봄꽃향! 총 6개가 들어있고 개당 3천원도 안하는 가격이라 낱개로 사는 것보다 묶음으로 사는게 더 저렴한 편인 듯 합니다. 에어컨 송풍구에 꽂아 사용했는데 처음에는 향이 별로 안강해서 좌측에 있는 다이럴로 조절을 했는데요! 시간이 지나니 은은하게 향이 나서 좋았어요!

 

 

보통 다른 방향제는 향이 너무 인위적이거나 독해서 멀미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페브리즈 방향제는 그런 점이 없고 오히려 은은하게 산뜻한 향이 나고 오래 지속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왼쪽에 다이럴로 향세기 조절 가능!

양키캔들 제품도 구매해보고 태국에서 언니가 구매해준 차량 방향제(포푸리 파우치?)도 사용해봤는데 저는 페브리즈 방향제가 젤 지속력도 좋고 향도 좋았던 것 같습니다. 얼른 다 쓰면 파란색 (맑은 하늘바람) 제품 써보고 싶네요 ~^^ 이번 코스트코 김해점에서 젤 구매잘한건 페브리즈 차량 방향제 인 것 같고요! 그 담으로 잘 구매한 건 치킨과 요구르트와 ㅋㅋ 먹거리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