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놀면뭐해

대구 수성못 소품샵, 아기자기한 감성적 소품이 가득한 <나그놀 문방구>!

by 엉성부부 2022. 10. 1.
반응형

찾아서 간 곳은 아니지만, 수성못에서 한바퀴 돌다가 우연히 발견한 소품샵! 소품샵이라기 보다는 뭔가 멀티샵 느낌이었는데 제가 온 소품샵 중 규모가 젤 컸어요. 판매하는 물건도 종류가 많아서 눈이 바빴답니다 ^_^ 무려 3층까지 있는데 멀리서 보면 큰 규모의 카페느낌이 나더라구요.

 

 

<나그놀 문방구>

* 위치 : 대구 수성구 용학로 111 3 (수성못역 1번 출구)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 문의 : 070-4949-6170

 

 

마루막창에서 막창+볶음밥 먹고 배가 너무 부르더라구요. 수성못은 4-5년 전에 오고 처음 오는거라 구경하고 싶었지만,, 밥먹고나니 해가 벌써 지고 바로 울산으로 내려가려고 하니 소화가 안될 것 같아 조금 걷기로 했어요. 걷다가 큰 건물을 발견했는데 카페인 줄 알았으나 소품샵! 나그놀 문방구라는 곳인데요. 무려 1층부터 3층까지 있어요!

 

 

이렇게 큰 소품샵은 처음봤네요^^; 무튼 1층에는 뷰티, 시즌상품, 헤어 악세사리, 머그컵 등이 있고 2층에는 귀걸이, 악세사리류가 있었어요. 나그놀 문방구는 알고보니!! 경주 황리단길에도 있고 대구 다른 지점에도 있었어요. 오브젝트 이후로 이렇게 큰 소품샵/멀티샵은 또 처음이네요. 

 

요즘은 손잡이가 큰 컵이 유행인가봐요. 컵과 그릇은 사도사도 끝이 없다는..! 요리를 즐겨하는 편은 아니지만 플레이팅할 때 예쁜 그릇에 두면 괜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또 다른 한켠에는 하리보가 있었는데!! 하리보 수저통, 컵, 물병, 수저세트, 텀블러 등 모든게 다 하리보였어요 ㅋㅋㅋ

 

 

모자랑 에코백도 판매 중이 었는데요. 수성못은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곳이라 그런가 연인보다는 가족분들이 많이 구경하고 계셨어요. 5년전만해도 여기서 이것저것 다 쓸었을텐데 ㅋㅋㅋ 짜치는 것만 사는 저를 잘 알기에 구경만 하고 왔답니다~

 

 

한때 자주 사용했던 인센스! 나그참파 향인데 종류가 많아요. 그리고 인센스 스틱 홀더도 모양, 크기별로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이제 겨울이 오고있다는게 느껴지네요. 겨울에는 향초와 인센스를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요즘은 인센스보다 향초가 더 좋더라구요~ 남편이랑 둘다 기관지가 예민해서 인센스는 문을 다 열어놓고 켜도 콜록콜록 ㅠㅠ

 

 

초딩들 사이에서 스티커도 구경하고 ㅋㅋㅋ 최근에 코스트코에서 캐리어를 구매했는데, 캐리어에 부착할 스티커가 마땅치않더라구요. 원래 모으고 있는 스티커가 다 종이 재질이거나 두꺼워서 시간이 지나니까 스티커가 벗겨지더라구요. 고민했지만 좀 두꺼운 재질이라 패스~

 

 

와-! 완전 옛날 공중전화기에요. 써보진 않았지만 익숙한 비쥬얼.. ㅋㅋ 옆에는 각종 파우치와 에코백, 다이어리등 다양한 소품들이 있었어요. 구매는 안했지만 저도모르게 나그놀 문방구에서 30분이나 넘게 있었네요.


<어른이들의 소품샵/편집샵 방문 후기!>

 

 

대구 중구 동성로 터프팅 공방/소품샵 로프트로프트(loftloft)

대구에 빈티지 가구를 판매하는 플로우플랜을 가다가 발견한 로프트로프트! 아무 생각없이 걸어가는데 매장 안에 보이는 포스터와 다양한 소품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계획에도 없든 곳인

tikntok.tistory.com

 

울산 성남동 소품샵, 오브젝트! (+어라운드 울산)

요즘 남편과 자주가는 성남동~ 오랜만에 어라운드 울산카페에 커피 먹으러 갔다가! 2층 좌석을 구경하러가는데 오브젝트를 발견했어요! 와아! 울산에도 오브젝트(object)가 생겨서 반가웠어요! 4-5

tikntok.tistory.com

 

거제도/매미성 소품샵, 아기자기한 귀여운 소품 천국인 "상점톡톡"

거제도 마지막 일정은 매미성! 매미성이 부산 올라오는 길쪽에 있어서 마지막날 일정 or 첫날 일정으로 좋은 듯해요. 매미성은 기대1도 안하고 간곳인데 이게 사람이 쌓았다고?? 감탄연발에 매미

tikntok.tistory.com

 

빠져나올 수 없는 어른이들의 창원 편집샵/소품샵 <로몬빌리지>

연초에 짧고 굵게 다녀온 창원! 창원 은근 볼거리도 많고 희귀식물 구경할 곳도 많았어요. 호텔 근처에서 밥먹고 소화시킬겸 근처 구경하러갔다가 1시간 있었던 곳..ㅋㅋㅋ 빠져나올 수 없는 개

tikntok.tistory.com


 

 

예전 창원 소품샵에서 구매한 토이스토리표 저금통도 있어요. 남편이 구매했는데 저금통으로 안쓰고 식물 어딘가에 짱박혀있다는..(그럴거면 왜샀니 반박하고 싶었지만 나 또한....ㅋㅋ) 은근 유니크한 제품들이 많았어요. 지금보니 저 공룡보다는 멍멍이 저금통이 더 예쁜 것 같기두 하고;; 무튼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경주에 있는 나그놀 문방구도 가보고 싶네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