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내돈내산 코스트코 추천상품, 찌든 때 청소는 <홈스타 욕실용 클리너>

by 엉성부부 2021. 12. 3.
반응형

코스트코 가성비 제품 추천드려요! 뿌리기만 하면 곰팡이가 제거되는 욕실용 클리너 "홈스타(HomeStar)" 입니다^^ 욕실은 집 안에서 곰팡이가 가장 잘 생기는 곳이기도 하죠. 신혼집이다보니 아직은 가끔(?) 화장실 청소를 해주고 있는데 언제나 청소는 귀찮죠.. 매번 수세미로 닦아 줄 수도 없고 속는 샘치고 코스트코에서 홈스타 욕실용 클리너를 구매해봤습니다. 

 

 

총 750ml 4개입이고 금액은 9,490원! 개당 대략 2,300원정도의 착한가격으로 판매되어서 구매안할 수 없었습니다. 코스트코는 대량구매에 특화되어있기에 잘 안쓰게되면 여기저기 나눔을 해주면 되겠다 싶어 구매해봤어요^^ 홈스타 제품은 두번째 구매였어요.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빨간 제품 바르는 곰팡이싹! 이 제품 역시 가성비 만족했던 제품 중 하나였어요! 이전에 포스팅도 했었는데 바르고 일정 시간이 자난 후에 물을 뿌려주거나 닦아주면 곰팡이와 때가 그대로 묻어나오는 제품이었죠! 클렌징폼처럼 짜서 쓰는 제품인데 곰팡이가 보이는 곳에 직접 짜줘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분무기형식으로 나온 제품을 구매해봤어요!

 

 

집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개봉! 씻기 전에 욕실 이곳저곳을 살펴보고 곰팡이와 때가 있는 곳에 홈스타 욕실용 클리너를 분무해줬어요! 아래 타일 사이에 주황색 물때와 곰팡이의 콜라보가 보이시나요? 여기에 시원하게 홈스타 클리너를 분무해줬어요! 시원하게 3번~4번 뿌려주고 일정 시간동안 그대로 뒀습니다.


< 코스트코 추천 제품 리뷰 보기 >

 

 

내돈내산 코스트코 주방세제, 생활공작소 주방세제 자몽향!

메쏘드 주방세제를 사용하다가 매번 사는 것도 일이고 (귀찮) 코스트코에 갔다가 발견한 대용량 주방세제! 와우 이정도 용량이면 1년은 쓰겠는데 라는 마음으로 봤더니!!! "생활공작소" 이더라구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상품 <이지엔 에어프라이 종이호일>

매번 다x소에서 종이호일을 구매하다가, 생각보다 에어프라이어를 자주 사용하다보니 대용량 종이호일을 구매했어요! 때마침 코스트코에서 세일을 하더라구요 ^^ 에어프라이어로 주로 돈까스,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버터 추천, 가성비 갑 '이즈니 가염버터'

남편이랑 둘다 빵순이라.. 어느순간부터 버터가 필수템이 되버렸지 모얌? 한동안 코스트코에서 치즈만 사다가 이번엔 버터를 구매했어요. 코스트코에서 파는 버터 중 젤 인기가 많고 후기도 좋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식품, 가성비 끝판왕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코스트코 추천상품,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유투브로 보고 구매하게 된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피자> 몇 년전만 해도 피자를 배달로 주문해먹었는데 오*기에서 나온 냉동피자를 먹어본 이후로 냉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 보이로(Beurer) 전기방석/히팅패드 리뷰

코스트코 추천, 보이로 전기방석/히팅패드 코스트코에서 급충동으로 구매한 전기방석! 쇼파에 앉아있거나 바닥에 앉아있으면 넘 추워서 (궁둥이 시려) 작은 전기매트를 살까 고민했었거든요.

tikntok.tistory.com


 

뿌려주고 수세미로 밀어주거나 별도에 청소를 해주지 않았습니다. 그냥 뿌려주고 나두기만 했답니다. 곰팡이가 있는 곳 이외에도 물이 빠지는 하수구 쪽, 변기에도 몇번 분무를 해줬습니다. 락스 냄새가 조금 심하게 올라오니 너무 많이 사용하는건 추천드리지 않아요! 이렇게 20~30분 후 물을 뿌려줬어요~ 결과를 한번 볼까요?

 

After

 

Before, After 사진 보이시나요? 깨끗하게 물때가 사라졌어요^^ 이제 화장실청소는 요 아이로 정했습니다. 너무 간단한 청소법이고 가격또한 착하니 이걸 안쓸 이유가 없는 것 같아요! 코스트코가면 구매하셔서 지인들과 나눠 쓰셔도 좋은 제품이니 꼭 사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