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코스트코 빵 리뷰, 존쿡 델리미트 슬라이더 오리지날(미니 햄버거) 솔직 후기!

by 엉성부부 2022. 9. 28.
반응형

코스트코에 캐리어 구매하러 갔다가 얼떨결에 구매한 미니버거! 남편 추천이긴 한데 본인은 먹어보지 못했답니다…. ㅋㅋㅋ 오빠 사무실 사람들이 맛있다고 추천을 하고, 학교에서도 많이 주문하고 있다 그래서 호기심에 구매해봤어요! 정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버거였는데, 먹는 방법도 간단하고 맛도 있었어요. 집들이 할 때도 느낌있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


<내돈내산 코스트코 추천 상품>
* 상품명 : 존쿡델리미트 슬라이더 오리지날
* 용량 : 65g x 16개
* 구매가 : 14,990원
* 구매처 : 코스트코 울산점


미니버거는 1921년 미국 뉴욕의 작은 레스토랑에서 시작된 슬라이더인데요! 버터와 우유를 넣은 브리오슈 번에 돼지고기+소고기 육즙이 가득한 패티가 들어가있어요. 게다가 체다치즈도 들어있다고 하는데 작은 크기에 알차게 들어가있는 것 같아 어떤 맛일지 궁금했어요 :)

브리오슈 번(brioche bun) + 돼지고기와 소고기 패티(pork & beef patty) + 체다치즈(cheddar cheese) 로 구성되어 있는 미니버거는 총 16개가 들어가있어요!


맛있게 먹는 방법은 바로 전자레인지인데요! 냉동 상태인 슬라이더의 비닐과 트레이를 먼저 분리합니다. 총 4개씩 4봉으로 16개가 들어가있는데요. 1개는 좀 아쉬워서 저는 2개씩 먹는데 4개씩 소분되어 있으니까 분리하기가 편하더라구요. 남편이랑 먹을 때는 4개 돌려먹으면 딱이에요! ㅎㅎㅎ


< 내돈내산 코스트코 추천 식품! >

 

 

코스트코 빵 추천, 미니 프렌치롤 생지 (+에어프라이어 시간)

이번 코스트코 쇼핑은 치즈 그리고 빵 위주로 구매했어요. 사실 치즈는 코스트코 방문 전 꼭 구매해야겠다 생각하고 갔는데.. 빵은 약간(?)의 충동쇼핑이었습니다. 남편이 인스타로 요 빵이 맛있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식품, 가성비 끝판왕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코스트코 추천상품,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유투브로 보고 구매하게 된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피자> 몇 년전만 해도 피자를 배달로 주문해먹었는데 오*기에서 나온 냉동피자를 먹어본 이후로 냉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버터 추천, 가성비 갑 '이즈니 가염버터'

남편이랑 둘다 빵순이라.. 어느순간부터 버터가 필수템이 되버렸지 모얌? 한동안 코스트코에서 치즈만 사다가 이번엔 버터를 구매했어요. 코스트코에서 파는 버터 중 젤 인기가 많고 후기도 좋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치즈 추천, 샐러드와 어울리는 리코타치즈 (+소분 TIP)

최근 불어난 체중으로.. 남편과 다이어트를 위해 요가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운동뿐아니라 평상시 식습관도 개선하고자(?) 저녁에는 샐러드 위주의 가벼운 음식만 먹는데요! 일주일 째 계속 샐

tikntok.tistory.com


 



<미니버거 맛있게 먹는 법>
1. 냉동 상태인 슬라이더의 포장을 분리한다.
2.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담고 뚜껑이나 비닐팩을 덮는다.
3. 전자레인지에 돌린다
(* 1개 기준 : 1초 10분, 4개 기준 3분)


처음에는 그릇에 미니버거 2개를 올려놓고 2분 20초 정도 돌려먹었는데요. 빵이 너무 딱딱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촉촉하게 드실려면 랩이나 뚜껑을 꼭 덮으신다음에 전자레인지에 돌려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에어프라이에도 돌려볼까 했는데 에프에 돌리니 온도랑 시간 조절을 잘 못하기도 하고,, 퍽퍽해서 맛이 없었어요. 확실히 전자레인지 (+랩이나 뚜껑 덮어서) 에 돌려 먹는게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


이 작은 빵에서 버거 맛이 난다니 넘 신기했어요 :) 냉도보관 식품이지만 유통기한이 그렇게 넉넉하지는 않았어요. 저는 2개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어봤는데요! 원래 심심하게 먹는 걸 좋아해서 잘먹었지만… 왠지 케찹이나 다른 소스랑 곁들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기도 했어요! 시중에서 먹는 패스트푸드만큼의 퀄리티는 아니었지만 간식용으로 먹기 딱 좋았어요!


만약 집에 양상추나 다른 야채들이 있다면 안에 야채를 차곡차곡 쌓아서 먹으면 더 맛있겠죠~ 미니버거(슬라이더)는 미국에서는 야구같은 경기 있을 때 먹는 간식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패티도 맛있었지만 빵이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 코울슬로나 양상추 넣어서 먹으면 더 신선하고 맛있을 것 같네요 ^^

 

 

** 저희 부부의 보다 더 자세한 일상과 리뷰, 식물이야기는 아래 유튜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글이 도움되셨다면 유튜브 방문 후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식초부부

안녕하세요😊 식물초보 식초부부입니다🍀

www.youtube.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