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대구 알파시티 맛집/카페, 커피가 맛있는 댐퍼커피(DAMPER COFFEE)

by 엉성부부 2022. 11. 5.
반응형

어쩌다 알파시티까지 오게되었는데,, 대구에 오면 동성로쪽만 오게 되는데 이날 묵은 숙소와 가까운 거리순으로 찾다보니 알파시티 라는 곳이 뜨더라구요. 알파시티는 약간 처음으로 센텀시티를 왔을 때 느낌이었는데 기업들이 모여있고 조용한 신도시 느낌이었습니다. 때마침 매일 익혀보고 연습 중인 파이널컷프로를 카페에서 남편과 같이 만지작거리며 공부도 하고 왔어요 ㅎㅎ

 

 

<댐퍼커피 알파시티점>

* 주소 : 대구 수성구 알파시티1로35길 17 1층 

* 영업시간 : 월~금 9:00 ~ 19:00 , 토 12:00 ~18:30 

* 정기휴무 : 공휴일 및 매주 일요일

 

 

댐퍼커피는 제가 방문한 알파시티점에 있고 대명동 앞산에 로스터스 본점이 있다고 합니다!  저는 토요일에 방문했는데 정말 고요했어요(넘나 조용한..ㅋㅋ)  댐퍼커피 알파시티점은 뒷편에 주차장이 넉넉하게 있어서 주차문제는 없을 것 같았습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직원분도 친절하셨어요^^ 

 

 

메뉴는 크게 아메리카노와 라떼, 크림시나몬라떼가 있구요! 필터커피도 있네요. 요즘 필터로 내리는 커피수업을 듣고있어서 그런지 남편과 함께 필터커피 2잔을 주문했습니다ㅎㅎ 그 외에도 홍차, 허브차 메뉴와 과일주스, 딸기라떼, 아이스티 등 차 메뉴도 많았어요. 요즘 아메리카노 한잔에 5-6,000원 하는데 ㅠㅠ 댐퍼커피는 3,500원 (가성비 최고인 듯)

 


< 내돈내산 대구 맛집/카페 >

 

 

대구 수성못, 모임장소로 좋은 대규모 유명 막창집 <마루막창>!

약 3년만에 다시 찾은 마루 막창! 예전 직장인 시절 (아련) 같이 일하는 팀장님이랑 출장갔다가 대구에서 막창을 먹고왔어요~ 여기가 맛있다고 주변에서 추천받았다고 두 팀장님이랑 수성못까지

tikntok.tistory.com

 

대구 맛집, 평양냉면 전문점 대동면옥 (+부산안면옥 비교)

소울푸드 평양내면! 올 여름에만 평냉을 여섯 그릇은 먹은 것 같아요~ 지난번 대구에 놀러왔다가 부산안면옥에서 평양냉면을 먹고 대동면옥도 꼭 오고 싶었는데,,  대구 평양냉면 맛집으로 유

tikntok.tistory.com

 

대구 교동 카페, 동남아에 온 듯한 <피플스커피 교동점>

본격적인 대구여행을 오기 전, 평냉먹으러 교동에 처음 왔는데 엄청 핫한 곳이었어요..!! 핫한 곳을 돌아다니며 너무 예뻐서 발견한 곳! 다음에 언젠가 와야지 하고 사진을 찍었는데 다음주에 바

tikntok.tistory.com

 

대구 북현동 미드센츄리 쇼룸 카페 <리프어나더>

최근 포스팅에 대구가 참 많은 것 같네요^^ 대구는 부산, 서울만큼 참 매력적인 도시 같아요. 핫하고 맛집도 많고 가볼만한 곳도 많은 곳입니다. 여름에 너무 덥다는 것 말고는 뭐하나 빠지지 않

tikntok.tistory.com


 

 

처음 보는 원두가 많았어요. 같은 과테말라도 지역명(?)에 따라 향과 맛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요즘 내츄럴 원두도 유명하던데 저는 청국장 향이 나서 좀 별로였어요. 본점이 로스팅을 해서 그런지 다른 카페보다 원두 종류가 다채로웠습니다!

 

 

필터커피, 원두도 판매중이에요. 필터커피는 1개당 1,500원에 판매했고 선물세트로 사면 좋을 듯한 필터세트도 있네요. 저도 요즘 집에서 실링기와 원두포장지를 사서 지인들께 선물하고 있는데 만드는 과정도 재밌고 (물론 원두를 갈 때 팔이 부서질 것 같지만 ㅠㅠ) 먹을 때도 참 편리하더라구요!

 

 

필터커피 2잔을 주문하고 노트북이 켜질 동안 카페를 둘러봤는데 뷰도 좋고 넘 아늑했습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인데 평일에는 근처에 회사들이 많아서 사람들이 많을 것 같더라구요~ 주문한 커피는 역시!! 맛있었어요. 저는 에티오피라 아보레 허니를 주문했는데요. 역시 에티오피아가 젤 맛있는 것 같아요 히힛

 

 

노트북하기에도 좋아서 이 날!! 파이널컷프로를 열심히 공부하고 영상편집 열심히 하고왔어요~^^ 마감이 7시까지인 줄 모르고 해가 질 때까지 계속 있다가 ㅋㅋ 직원분이 마감하신다고 말씀해주셔서 부랴부랴 짐싸서 호텔로 왔답니다 히힛;;; 댐퍼커피는! 커피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깔끔했구요! 또 향만으로 원두를 고르는 과정도 넘 즐거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