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울산 성안동 에스프레소바, 카페 오또오또(otto otto)!

by 엉성부부 2022. 10. 28.
반응형

요즘 자주가는 오또오또! 울산에거 거주한지도 벌써 2년이 넘어가는 듯 하네요. 아직까지 외롭고 낯선(?) 타지생활이지만 울산에서 익숙해진 저만의 장소가 몇개 생겼어요. 교보문고와 이마트, 다이소, 올리브영을 자주가는 이유는 부산에서 갔던 것과 익숙하기도 하고.. 카페는 스타벅스만 가는데 성안동 스타벅스는 직원들도 친절하고 주차공간도 넉넉해요~ (뷰도 좋음) 성안동을 일주일에 2-3번씩 가다보니 지나가다 눈에 띈 카페 오또오또! 내부 분위기는 블로그로 봤지만 늘 사람이 많아서 궁금했어요. 

 

 

고양이 자세가 시그니처인 듯한 오또오또! 첨엔 동물 헤어숍인 줄 알았는데 이 고양이 로고가 컵에도 있고 곳곳에 있어 증말 귀엽답니다. 호홋 tmi지만 저는 라운드숄더에 구부정한 자세 때문에 고양이 자세를 하면 상체가 새로 태어난듯한 느낌이 ㅎㅎ 요가자세중 좋아하는 자세가 몇안되는데 넘 시원해요 히힛

 

 

< 카페 오또오또>

* 문의 : 070-4247-9315

* 주소 : 울산 중구 백양로 88-1 1층

* 영업시간 : 월~금 10:00 - 21:00, 일 10:00 - 19:00

* 기타 : 주차장 있음

 

 

내부 인테리어만 보면 뭔가 제주도 느낌 냥냥한 카페인데! 생각보다 좌석도 많고 분위기가 넘 좋았어요. 저는 평일에 2번, 주말에 2번 정도 갔었는데 늘 갈때마다 사람이 꽤 있었어요. 유튜브랑 블로그하러 온거라 콘센트가 필수인데! 사진속 bar처럼 긴테이블 자리에 콘센트가 있었어요.

 

 

온실아닌 온실 ㅋㅋ 알로카시아를 수경재배로 키우시는데 뿌리양보고 깜짝 놀랐;;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요. 특히 다른 카페와 다른점은 베이커리 메뉴가 특이해서 커피랑 같이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빵 메뉴가 다 특이했는데 크림이 들어간 빵은 다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다음날도 계속 생각나는 맛. 빵 중에서 cannocini가 젤 맛있었는데 구글링해보니 이탈리아 빵인 듯해요. 그러고보니 카운터에 외국분이 계신 것 같은데!! 음 그렇구나!! ㅋㅋㅋ

 

 

에스프레소 종류 진짜 많아요. 보통 일반 에스프레소, 콘파냐만 있는데 오또오또에는 요즘 유행하는 에스프레소바에서 접하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어요. 그리고 마리아쥬 프레로있는데 프랑스여행에서 나름 대량으로 구매했는데 가격보고 흠칫! ㅋㅋ 마리아쥬는 역시 마르코폴로가 젤 맛있는 것 같아요 > <

 


< 울산 성안동 추천 맛집/카페 보기 >

 

 

울산 성안동 맛집, 또 가고싶은 일본식 라면집 <라멘집입니다>!

요즘 자주가는 성안동 스타벅스! 자전거 탈 때는 중리사거리점을 자주갔지만.. 좌석이나 전체적인 분위기는 성안점이 더 좋더라구요. 게다가 주차문제 없이 편하게 느긋하게 카페에 있다 올 수

tikntok.tistory.com

 

울산 성안동 맛집, 계속 생각나는 가성비 맛집 <종로쭈꾸미 성안본점>

어느덧 울산 2년차 새댁..(?) 울 동네보다 더 자주가는 성안동! 성안동에는 은근 맛집이 많은 것 같아요. 고깃집도 많고 조용한 카페도 많아서 주말에 자주 가는 편입니다 ^^ 예전 지인분이 추천해

tikntok.tistory.com

 

울산 성안동 오리양념불고기 맛집, 외식명가 솔밭가든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 성안동 외식명가 솔밭가든! 성안동은 울산 살아도 자주 갈일이 없었는데 결혼하고 나서 자주 가는곳인 듯 합니다. 최근에 포스팅한 소오소오 카페도 그렇고 최근들어 자

tikntok.tistory.com

 

울산 성안동 카페, 조용한 시골감성 카페<소오소오>

어쩌다 2번째 방문하게 된 성안동 카페! 벌써 울산에 산 지 1년이 넘었고, 코로나의 여파로 강제 집순이가 되면서 늘 가는 곳만 갔어요. 다양한 곳에 가고싶어도 부산은 고향이라 마음이 편안하

tikntok.tistory.com


 

 

저 고양이는 보면 볼수록 넘 귀엽죠 ㅋㅋㅋ 각자 사진타임 가지고 울산에도 이런 곳이 있다니 남편이랑 계속 감탄하며 먹었습니다. 더군다나 카페 분위기 자체도 유럽에 온 것 같은 느낌이라 해외여행와서 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오또오또는 비오는날에 와도 증말 느낌있답니다~ 스타벅스 커피맛이 너무 옛날같지 않아서 찐 커피가 먹고싶을 때는 오또오또에 오는 편인데요~ 비오는 날에 바깥 풍경보니 넘 좋았어요! 전 연령대가 좋아할 것 같은 느낌 (왠지 엄마랑 와도 엄마가 좋아할 것 같았다 ㅎㅎ) 왜 여길 이제서야 발견했을까 싶었습니다.

 

 

나보다 남편이 엄~~청 좋아했던 빵! 가격도 저렴했고 커피랑 잘 어울렸어요. 주차장도 있고 혼자 커피즐기고 싶을 때 부담없이 편하게 올 수 있는 장소가 또 생겼네요. 1층은 에스프레소바 카페오또오또가 그리고 같은 건물 2층에는 아피츄스코리아 레스토랑이 있어요. 레스토랑은 아직 안가봤지만,, 여기 파스타가 찐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담엔 2층에서 라자냐랑 뇨끼먹고 1층에서 커피로 마무리해야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