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대구 교동 카페, 동남아에 온 듯한 <피플스커피 교동점>

by 엉성부부 2022. 6. 20.
반응형

본격적인 대구여행을 오기 전, 평냉먹으러 교동에 처음 왔는데 엄청 핫한 곳이었어요..!! 핫한 곳을 돌아다니며 너무 예뻐서 발견한 곳! 다음에 언젠가 와야지 하고 사진을 찍었는데 다음주에 바로 온게 함정 ㅋㅋㅋ 무튼 피플스카페 라는 곳이었는데 카페 입구에 박쥐란과 파피루스등 다양한 식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뭔가 태국에 온 듯한 기분이었습니다. 

 

 

<피플스커피 교동점>

* 문의 : 0507-1475-0928

*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12길 7 1층 피플스커피 1

*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 ( 08:30~ 17:30), 토일 ( 11:00 ~ 21:00)

* 정기휴무 : 매달 1번째 일, 월요일 

 

 

안에는 좌석이 그리 많지 않아서 주문하는 곳 앞에 있는 바 자리에 앉았는데 인테리어가 넘 예뻐서 하늘을 뚫어질 정도로 봤습니다. 싱싱한 박쥐란과 이국적인 느낌! 울산에는 이런 곳이 있다면 맨날 갔겠지 라며 ^^;

 

 

피플스커피는 봉산점이 있고 교동점이 있다고 하던데! 제가 간 곳은 교동점이었어요. 요즘은 음료가 맛있고 친절한 곳만 가는 편인데.. 여긴 맛도 모르고 아무런 정보 1도없이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느낌이 좋아 방문했어요~ 메뉴는 커피메뉴와 시그니처메뉴인 피플스커피, 그리고 우유가 판매하네요~ 우유 뭔가 새롭다 ㅋㅋㅋ

 


< 대구 교동 편집/소품샵 >

 

 

대구 교동 소품샵, 컬러풀한 감성맛집 "코잔타"

이번 1박 2일 대구 여행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며 구경한 곳! 교동에 위치한 "코잔타"라는 리빙 소품샵이었는데 물비늘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저녁먹으려고 웨이팅이 넘 길어서 (

tikntok.tistory.com

 

대구 교동/향촌동, 핸드메이드 빈티지 소품샵 "물비늘"

2주 전에 다녀온 대구여행! 2주 연속 대구에 가는건 처음인데, 첫 번째는 카페메숲에 갔다 돌아오는길에 내 소울푸드인 평냉이 넘 먹고싶어 후기가 좋은 부산안면옥을 다녀왔어요. 대구는 동성

tikntok.tistory.com

 

대구 교동 소품샵+라이프스타일 편집샵 홀리데이비지터샵

디터람스 브라운 SK5를 구매하고 LP에 한참 빠졌던 때가 있었어요! 그래서 대구 LP를 판매하는 곳 이곳저곳을 둘러보다가 발견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홀리데이비지터샵>, 이곳에서도 LP를 판매

tikntok.tistory.com


 

 

 

 

저는 시그니처메뉴인 '피플스커피'를 주문했는데요. 요 커피는 아이스만 가능해요! 피플스커피는 피넛버터와 에스프레소가 혼합된 밀크커피인데요. 예전에 피넛버터가 들어간 음료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주문해봤답니다 크크! 사장님께서 자리로 음료 주시다가 살짝 흘려서 (그냥 닦고 먹어야지.. 생각보다 이런거에 no상관인편) 굳이 다시 만들어주셨어요 감사하게도 ㅠㅠ

 

 

이번 대구 여행에서 젤 맘에 들었던 카페! 커피는 당연히 맛있었고,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가만히 멍때리며 커피만 먹었던 것 같아요~ 피플스커피에 온 이후로 급 동남아여행..방콕을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ㅠㅠ 이제 슬슬 해외여행을 많이들 가던데 저도 언젠가..곧 갈 수 있겠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