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쇼핑, 내돈내산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크렐라(Crella)

by 엉성부부 2022. 10. 15.
반응형

 

해외여행 갈 때면 스물스물 올라오는 쇼핑목록 중 하나가 바로 선글라스! 와이프 선글라스는 이번 여행 때 꼭 하나 선물해주고 싶어 인천국제공항 갔을때 면제섬에 있는 젠틀몬스터 매장을 방문했어요. 가끔은 저도 뺐어 쓸 수 있는 선글라스면 더 좋겠다는 생각도 했어요 ㅎㅎ 프랑스 해외여행이다보니 조금 튀고 감성적인 디자인이면 더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저희 둘다 어울리는 디자인은 크렐라(Crella) 모델이라 이 모델로 선택했어요.

 


면세점에서는 환율로 적용되어 구매가 가능합니다. 지금같이 달러가 오를때는 피해야 할 것 같아요. 8월에도 조금은 오르고 있었지만 지금보다는 괜찮았던 것 같은데.. 달러가 이렇게 오를 줄이야ㅠㅠㅠ 여러 후기 찾아보니 운이 좋으면 국내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지금처럼 달러 환율이 치솟고있다면 국내 매장보다 더 비싸게 산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찾아보니 조금 더 비싼 가격에 구매한 것 같았는데 그래도 기분좋게 구매했답니다.



프랑스 숙소에서 찍은 사진들 ~ ㅎㅎ 최근 김나영이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를 자주 이용하던데 그 중에서도 제가 구매한 크렐라 모델이 좀 더 작고 날렵한 다지안이라 더 끌렸어요. 하얀색 디자인도 고민했었는데 왠지 성격상 프랑스에서만 쓰고 한국에서는 한 번도 안쓸 것 같아서 무난하게 블랙 색상으로 선택했답니다. (한국 돌아와서는 저희 부부 둘 다 아직 한 번도 안썼다는...^^;;)


< 프랑스 해외여행 준비물 편 >

 

 

(프랑스/파리) 해외여행 소매치기 방지 다이소 추천템 1편

2년만에 떠나는 신혼여행(?) 코로나가 제일 심했을 때 결혼을 해서 신혼여행은 1도 생각을 못했는데!! 이번에 남편이 휴가를 무려 2주나 받게되면서 약 3년만에 해외여행을 결심했다. 나는 유럽이

tikntok.tistory.com

 

(프랑스/파리) 해외여행 소매치기 방지 및 준비물 2편

벌써 다녀온지 하루 지난 프랑스! 어제까지만해도 에펠탑보고있었는데 현실은 바퀴달린입보면서 블로그 쓰는 중 ㅠㅠㅋㅋ 무튼 다행히도 소매치기, 코로나 등 별탈없이 다녀온게 정말 다행인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코스트코 캐리어, 샘소나이트 인듀어 세트! (+캐리어 폐기물)

8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캐리어! 화물용 큰 사이즈와 기내용이 필요했는데, 코스트코에서 세트 구성으로 나온 제품이 있어서 구매했어요. 기존에 갖고 있던 캐리어는 거의 2016년에 구매해서 7

tikntok.tistory.com

 

프랑스 여행 필수품, 트래블월렛(Travel Wallet) 체크카드사용방법 및 유로환전 꿀팁!

처음 가는 유럽여행을 준비하면서 젤 신기했던 것 중 하나가 바로 트래블월렛! 불과 4-5년 전 일본과 태국을 갔을 때만 해도 해외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 1개와 환전한 현금을 챙겨갔었다. but..

tikntok.tistory.com

 

프랑스 파리 여행준비, 뮤지엄패스 2일권 (+루브르박물관 예약)

8일간 다녀온 파리 여행기!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뮤지엄패스와 루브르박물관! 남편은 약 10년 전 아주버님과 함께 루브르에 다녀왔었고, 난 루브르도 처음 유럽여행도 처음이라 여행일정을 짤

tikntok.tistory.com


 

 


프랑스에 있던 1주일 동안 주구장창 썼던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날렵한 디자인이라 옷을 무난하게 입어도 선글라스를 끼면 뭔가 힙해보이는 감성이랄까요? 아내도 처음에는 조금 부담스러워했지만 나중에는 정말 좋아했답니다. 처음엔 부담스러워 보일 수 있는 디자인이지만 쓰다보면 좀 더 세련되보이게 하는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젠틀몬스터 제품은 처음 사보는데 일단 써보면 착용감(?)이 참 좋았어요. 저는 이펙터라는 투명테를 구매해서 눈을 보호해주는 안경알로 바꿔 사용 중인데 머리가 커서인지 관자놀이 쪽 부분이 쪼이는 느낌이 심하게 들더라구요. 젠틀몬스터는 구매할 때 얼굴형태에 맞게 사이즈 조절을 하고 구매할 수 있어 좋았어요. 추가로 함께 사용한다고 하니 그 사이즈도 맞춰서 주시더라구요.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이 있었지만 같이 쓴다고 생각하니 반값(?)이라고 생각되더라구요. 이게 바로 정신승리?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