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내돈내산 코스트코 캐리어, 샘소나이트 인듀어 세트! (+캐리어 폐기물)

by 엉성부부 2022. 9. 24.
반응형

 

8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캐리어! 화물용 큰 사이즈와 기내용이 필요했는데, 코스트코에서 세트 구성으로 나온 제품이 있어서 구매했어요. 기존에 갖고 있던 캐리어는 거의 2016년에 구매해서 7년 정도 사용했지만,, 이사할 때 옷 보관용으로도 쓰고 나름 뽕뽑을 정도로 사용했습니다. 바퀴나 잠금장치도 멀쩡해서 버리기가 애매하더라구요!

 

캐리어 어떻게 버러야 하지?

캐리어를 재활용 수거날에 버리려고 했는데!! 알고보니 캐리어가 대형폐기물로 처리하기 때문에 캐리어 크기(인치)에 따라 폐기물 금액이 정해져있어요! 따라서 미리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하거나 관할 주민센터에 접수를 해야 합니다~ 3,000원내외로 들기 떄문에 캐리어를 버리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저는 버리기에는 바퀴나 수납, 잠금장치가 다 멀쩡해서 ㅠㅠ 당근마켓에 무료나눔을 했는데요. 남편꺼도 같이 올렸는데 필요하시다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셔서 기분좋게 나눔했습니다. 미리 향균스프레이로 뿌리고 바퀴도 물티슈로 닦았어요 ^^ 무튼 기존에 쓰던 캐리어를 나눔했으니 새 캐리어를 구매해야죵!! 

 

코스트코-캐리어

 

캐리어는 샘소나이트가 좋다고 해서 처음엔 매장에 갔어요! 그런데...ㅠㅠ 캐리어를 매년 쓸 것도 아닌데 금액대가 너무 부담스러웠어요. 한개당 3-40만원이었고, 아울렛에서 판매하는 금액도 마찬가지였어요. 물론 비싸고 좋은 캐리어는 그 값을 한다고 하지만 캐리어를 자주 사용하는 편이 아니다보니 구성 좋고 금액대비 기능이 좋은 캐리어를 서치했습니다.

 

코스트코-캐리어

 

코스트코에 샘소나이트 캐리어가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제가 구매한 구성은 19인치와 27인치 2개가 한 세트였고, 그 외에 미니 캐리어나 다른 캐리어도 있었는데 확실히 매장보다는 저렴하고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코스트코-캐리어

 

<내돈내산 코스트코 캐리어>

* 상품명 : 썜소나이트 인듀어 세트 (SAMSONITE ENDURE)

* 구성 : 19인치(49cm) & 27인치(69cm)

* 재질 : 폴리카보네이트

* 색상 종류 : 실버, 블랙

* 크기 : 19인치(55x39x20cm), 27인치(75x52x31cm)

* 잠금장치 : 화물용에만 있음, TSA 잠금장치

 

 

 

 

기내용만 쓰다가 27인치는 처음 봤는데 진짜 크긴 컸어요! 프랑스 여행 때 들고가려고 구매한건데 8일동안 갈꺼라 기내용2개로는 도저히 안되겠더라구요 ㅋㅋ  손잡이 부분에 쿠션이 있어서 끌거나 들 때 푹신하니 편했어요.

 

코스트코-캐리어

 

다방향 스미너 휠로 여러뱡항으로 이동하기에 좋다고 하는데, 이중 느낌의 바퀴라 이동할 떄 엄청 스무스했어요~ 제가 구매했을 떄는 8월 초였는데 휴가철이어서 그런지 캐리어를 사시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차에 들어갈까,,어떻게 들고가지 했는데 ㅋㅋㅋ 차에 넣는 모습은 아래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코스트코-캐리어

 

원래 코스트코에서 장보면 끙끙앓는데 오늘도 역시나 앓았어요 (남편 미안 ㅠㅠ) 저희 차는 경차인데 들어가고도 충분히 남았고요~ 진짜 무겁긴 했어요. 이 날 다른 장보기는 한게 아니라 비교적 가볍게 돌아왔네요.

 


< 여행갈 때 필요한 필수템! >

 

 

내돈내산 기내용 노트북 가방, 타거스 미니캐리어!

이번 프랑스 파리 여행에서 유용하게 사용한 노트북 가방! 오빠가 업무때문에 노트북을 꼭 들고갔어야 했는데, 백팩을 들고가자니 소매치기가 무섭고(또르르) 노트북 파우치를 가방에 넣고 가

tikntok.tistory.com

 

(프랑스/파리) 해외여행 소매치기 방지 다이소 추천템 1편

2년만에 떠나는 신혼여행(?) 코로나가 제일 심했을 때 결혼을 해서 신혼여행은 1도 생각을 못했는데!! 이번에 남편이 휴가를 무려 2주나 받게되면서 약 3년만에 해외여행을 결심했다. 나는 유럽이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휴대용 요일별 약통/영양제통!

20대 때는 밤을 새도 피곤한지도 몰랐던..그ㄸr1 그 ㅅ1절.. 결혼 후 남편 영양제를 챙겨주다보니 한달에 한번씩 약값 지출만 꽤 큰 편입니다. 약의 종류에 따라 식전, 식후가 다르고! 또 어떤 약은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캐리어
코스트코-캐리어

 

참고로 기내용 19인치는 잠금기능이 없어요. 저는 파리 여행갈 때 처음으로 사용하려고 했는데.. 하필 소매치기가 많은 나라라 ㅠㅠ 잠금장치 없는게 불안하더라구요. but 요즘 자물쇠도 잘나와서 다이소에서 구매한 자물쇠로 호텔에서 잠그고 다녔어요~ 대신 내부에 usb꽂는 기능이 있어서 (충전케이블 usb선) 휴대용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어요!

 

코스트코-캐리어
코스트코-캐리어

 

급하게 사진은 못찍었지만 큰 사이즈는 안에 신발을 넣을 수 있는 파우치가 같이 있어요! 집에 신발용파우치가 많아서 따로 쓰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있고 없고가 차이가 크니까요!

 

 

코스트코-캐리어

 

생각보다 짐이 엄청 많이 들어갔고요! 8일치 입을 옷, 라면, 신발 등을 넣었는데 꽤 가득 찼어요! 캐리어 두개에 20만원 가격에 진짜 가성비 만족 캐리어입니다. 현지에서 숙소다닐 때나 공항갈 때 바퀴가 잘 돌아가서 불편함이 없었고, 이전에 쓰던 텐디&아메리카투어리스트 보다 훨씬 부드럽고 튼튼했어요.

 

 

최근에 구매한 제품 중 가성비 최고인 제품같아요. 수화물 찾을 때 검정색이라 잘못찾을까봐 걱정되는 마음에 ㅠㅠ 수집 중인 스티커를 붙였는데요~ 샘소나이트 제품은 처음 사용해보는데 만족200%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작은 기내용캐리어에 잠금장치가 없다는 점? 그래도 자물쇠로 잘 고정하고 다녀서 만족합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