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it's IT

내돈내산 해외여행 무선 보조배터리, 가볍고 휴대성이 좋은 "액티몬 보조배터리”

by 엉성부부 2022. 10. 13.
반응형

기존에 쓰던 샤오미 보조배터리 상태가 맛이 갔어요(ㅠㅠ) 불은 들어오는데 충전이 안먹혀서 휴대폰이 고장난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수명을 다했더라구요. 보조배터리는 매번 선물로 받거나 혹은 아예 충전기를 들고다니는 편이었는데 이번 프랑스 여행을 준비하면서 보조배터리를 구매했어요! 예전에는 보조배터리 종류가 많이 없었던 것 같은데 요즘은 디자인도 크기도 성능도 다 다양해서 우유부단함때문에 구매할 때 넘 힘들었어요 (아-악!!)

작고 가벼운 컴팩트한 보조배터리!


여행지에서 사용할 보조배터리라 제가 딱 원했던 조건이 있었는데요! 여행 다닐 때는 작은 크로스백을 들고다니는 편인데 안에 여권, 지갑, 손소독제, 화장품만 넣어도 무거운 편이라 보조배터리는 작고 가벼웠으면 좋겠더라구요. 그리고 무선!! 이전에 사용했던 보조배터리는 선을 연결해서 사용했는데 선이 있으면 엉키고 잃어버리기도 쉬워서 넘 불편했어요

아! 그리고 보조배터리는 해외여행시 기내반입만 가능합니다! (수화물X ) 부칠 캐리어에 절대 넣으시면 안되기 때문에 미리 체크합시다!!


<엑티몬 미니거치 보조배터리>
* 용량 : 5000mAh
* 무게 : 86g
* 타입 : C타입 / 8-pin
* 구매처 : 스마트스토어
* 구매가 : 8,500원 (배송비별도)


배송비 포함해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로 결제해서 약 9,000원에 구매했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해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사이즈가 보시는 것처럼 작아서 휴대성 면에서는 최고인 것 같아요. 그리고 아래 사진에도 있지만 거치도 가능해서 영상볼 때도 편리했어요(거치대있음!) 저는 애플 아이폰13미니를 사용 중인데, 보조배터리 구매시 8pin을 구매했습니다! 안드로이드 쓰시는 분들은 c-type을 골라야합니다!


우측에는 4개의 LED가 있는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로 LED가 반짝거려서 충전할 때도 편리하고 완충되었을 때는 4개의 불이 깜짝거립니다. 그리고 가운대 고무캡 보이시나요~ 캡이 있어서 먼지들어가는 것도 방지하고 고장도 방지할 수 있는데요~ 전 이부분이 젤 좋았어요 ^-^


< 첫 유럽여행 필수품/준비물! >

내돈내산 기내용 노트북 가방, 타거스 미니캐리어!

이번 프랑스 파리 여행에서 유용하게 사용한 노트북 가방! 오빠가 업무때문에 노트북을 꼭 들고갔어야 했는데, 백팩을 들고가자니 소매치기가 무섭고(또르르) 노트북 파우치를 가방에 넣고 가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코스트코 캐리어, 샘소나이트 인듀어 세트! (+캐리어 폐기물)

8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캐리어! 화물용 큰 사이즈와 기내용이 필요했는데, 코스트코에서 세트 구성으로 나온 제품이 있어서 구매했어요. 기존에 갖고 있던 캐리어는 거의 2016년에 구매해서 7

tikntok.tistory.com

(프랑스/파리) 해외여행 소매치기 방지 및 준비물 2편

벌써 다녀온지 하루 지난 프랑스! 어제까지만해도 에펠탑보고있었는데 현실은 바퀴달린입보면서 블로그 쓰는 중 ㅠㅠㅋㅋ 무튼 다행히도 소매치기, 코로나 등 별탈없이 다녀온게 정말 다행인

tikntok.tistory.com

(프랑스/파리) 해외여행 소매치기 방지 다이소 추천템 1편

2년만에 떠나는 신혼여행(?) 코로나가 제일 심했을 때 결혼을 해서 신혼여행은 1도 생각을 못했는데!! 이번에 남편이 휴가를 무려 2주나 받게되면서 약 3년만에 해외여행을 결심했다. 나는 유럽이

tikntok.tistory.com



보조배터리 자체를 충전할 때는 c케이블로 연결해 충전해야 합니다! 용량은 5000mAh이다 보니 제 기준 (아이폰13미니) 한 번 정도 풀충전 가능했어요. 휴대성이 좋고 비상용로 들고다녀도 부담 없을 것 같아요~ 다른 보조배터리도 같이 주문했는데, 이 제품이 크기가 작다보니 더 손이 자주가더라구요.


뒷면의 홈을 자세히 보시면 거치대가 있습니다. 거치대를 열어 가로 거치 충전이 가능하며 영상 볼 때 편리해요. 이번 프랑스여행 때 지하철에서 배터리가 나가서 계속 꽃고 다녔는데 충전도 잘 되고 가벼워서 무게를 못느꼈어요! 86g이니까 못느끼는게 당연하겠죠? ㅎㅎ


처음엔 금액이 너무 저렴해서 이걸 사는게 맞나 반신반의했는데 구매하고 나니 너무 만족스러워서 주변 지인들한테 추천하고 있어요 ㅋㅋ 그리고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발열도 많이 안느껴졌어요. 가방에 넣었을 때는 무겁다라는 느낌이 없었는데 주머니에 넣고 다닐 떄는 확실히 무게가 좀 느껴지긴 했어요!


그래도 이 가격에 이 용량에 휴대성까지 좋아서 최근 제가 구매한 아이템 중 가성비 최고인 듯 합니다. 특히 해외여행갈 때 배터리가 없으면 심리적으로 불안한데 보조배터리 덕분에 사진찍거나 길 찾을때 진짜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