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it's IT

애플 MagSafe(맥세이프) 충전기 개봉기!

by 엉성부부 2022. 5. 24.
반응형

최근 아이폰13, 아이폰13미니를 구매하면서 당황했던 것은 충전기(헤드)와 유선이어폰이 없었다는 것! XR과 이전 모델을 구매했을 때는 박스에 같이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환경보호를 위한 조치로 박스에서 빼기로 했다고 하더라구요. 아쉽기도 했지만, 그래도 수년간 고장나지않고 잘 사용중인 아이폰 충전기가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애플공홈에서 판매하고 있는 애플 MagSafe(맥세이프) 충전기 인데요. 계속 등장하는 맥세이프라는 용어! 도대체 뭔지 궁금하지 않나요 ㅋㅋ 저는 처음에 무슨 보안기술인 줄 알았어요. 맥세이프는 마그네틱 기술을 이용한 애플의 전원 커넥터입니다. 아이폰 12시리즈부터 새롭게 추가되었고, 강력한 자석으로 무선 충전시 고정시켜 사용가능한 충전기에요! 

 

 

<애플 MagSafe(맥세이프) 충전기>

* 모델 :  iPhone 13, iPhone 13 Pro, iPhone 12, iPhone 12 Pro

* 구매가 : 55,000원

* 제품구성 : MagSafe 충전기 USB-C 내장 케이블(1m)

* 기타 : 20W USB-C 전원 어댑터(별도 판매) 제품 구성 

 

 

사실 전 남편이 kt에서 휴대폰을 구매하면서 받은 쿠폰으로 무료로 구매했어요! 때마침 둘다 무선충전이 가능한 휴대폰 케이스이기도 했고! 에어팟프로를 사용하고 있어 충전기를 사두면 효율적일 것 같았어요. 최대 15W 출력으로 더욱 빠른 무선 충전을 제공합니다!  MagSafe 충전기는 Qi 방식 충전과 호환되기 때문에 iPhone 8 이후 모델은 물론 AirPods 무선 충전 케이스 모델도 Qi 인증 충전기에서와 마찬가지로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어요 ^^ 

 

 

물론 여기에도 어답터는 없습니다! 집에 있는 충전헤드 어답터가 c케이블이 아니라 ㅠㅠ 요것 때문에 쿠팡에서 20w usb-c 정품케이블을 구매했어요. 공홈보다 다른 곳이 더 저렴하더라구요. 집에 무선충전트레이를 산건 다 좋은데 충전속도가 느려서 아쉬웠어요 ㅠㅠ


< 아이폰 내돈내산 리뷰/꿀팁!>

 

 

아이폰 기기변경, 새 아이폰으로 데이터 옮기기 (+마이그레이션 방법)

기존에 쓰던 아이폰 XR과 이별을 하고, 아이폰 13을 새로 구매하면서 어떻게 데이터를 하나씩 옮겨야 할지 고민했는데 완전 신세계를 접했습니다. 늘 아이폰을 이용했었는데 마이그레이션은 처

tikntok.tistory.com

 

아이폰13/13미니, MagSafe(맥세이프)형 가죽케이스 (+커플)

매번 인터넷으로 구매했던 아이폰 케이스! 이번에 남편과 아이폰 13미니, 13으로 바꾸면서 바로 당일 프리스비 매장에 방문해서 가죽케이스를 구매했어요. 이번엔 아이폰 보험가입을 안해서ㅠㅠ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리뷰, 고속 무선 충전기와 트레이를 하나로!

추천받아 직접 구매한 무선충전트레이! 모바일아일랜드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무선충전기와 트레이가 하나로 합쳐진 제품인데요. 인테리어 용으로도 좋가 트레이가 같이 있어서 효율적이더라

tikntok.tistory.com

 

아이폰 13 카메라 보호 필름(신지모루) 솔직 리뷰

최근 아이폰13으로 변경하면서 악세사리 값만 얼마를 썼는지..ㅠㅠ 맥세이프 호환 가죽케이스와 보호필름을 프리스비 매장에서 구매했고, 매장에서 카메라보호필름을 살까 말까 고민하다.. 구

tikntok.tistory.com


 

약간.. 진동벨 같기도 하구 ^^;;;
부착하면 요런 느낌!!

자석처럼 착 달라붙어서 느낌이 넘 좋았어요 :) 뭐 솔직히.. 쿠폰으로 무료로 살수 있어서 구매했지만 ㅠㅠ 어답터가 없어서 진짜 당황했거든요. 애플은 참 똑똑한 것 같아요. 결국 사게 만들다니!! 

 

 

저는 휴대폰을 바꿔도 충전기는 그대로 쓰는 편인데, 휴대폰을 바꿔줄 때마다 충전기도 바꿔주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에 어답터가 안들어가있어 기존에 사용 중이던 (아이폰 xr 버전) 충전기를 그대로 사용했었는데, 확실히 바꿔주니까 충전속도도 빨라지고 무선이라 삶의질도 올라갔어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