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성수동 핫플레이스, 이국적 분위기의 에스프레소바 <프롤라>

by 엉성부부 2022. 7. 22.
반응형

요즘 에스프레소바에 빠져서 핫한 카페를 찾아보다가 알게 된 <프롤라>! 강민경님 브이로그에서도 소개가되어서 주말에 가면 사람이 많다고 해서 (미리 걱정) 역시나 토요일 점심먹고 갔는데 웨이팅이 많았어요. 가게 규모 자체가 크진 않기 때문에 앞에 5-6팀은 기본으로 줄서있는 것 같았어요. 웨이팅 번호 입력 후 실시간으로 시간 확인하고~ 그 사이에 LCDC 구경하다 보니 시간이 호다닥><

 

 

에스프레소는 10년전 중앙동 알바시절.. 샷 연습한다고 먹어봤는데 요즘은 이 쓴 에스프레소를 왜 먹는지 알 것 같아요. 분명 아메리카노도 왜 먹는지 이해못하는 1인이었지만 이게 바로 늙어가는 과정이겠지? 

 

 

<카페 프롤라>

* 문의 : 0507-1354-9616

* 주소 : 서울 성동구 연무장17길 5 1층 (성수역 3번 출구에서 651m)

* 영업시간 : 11:00 ~ 19:00

*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프롤라는 호주 시드니에서 15년동안 커피를 만든 이태리 바리스트분이 있는 곳으로 메인 메뉴는 에스프레소입니다! 에스프레소 메뉴가 이렇게 많아서 깜놀 ㅋㅋㅋㅋ 친절하게 영어 옆에 들어가는 재료가 나와있어서 너무 쓴 맛이 싫으시면 크림이나 우유가 들어간 에스프레소를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에스프레소는 뜨거울 떄 1분 이내에 맛있을 때 먹는게 좋댜고 합니댜!

 

카페 분위기가 넘 아기자기 예뻤어요. 곳곳에 있는 소품들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고 뭔가 러블리했음.. 커피를 못드셔도 논카페인 음료와 디저트, 샐럳, 파니니 메뉴가 있었어요! 내부 공간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어서 사랑스러웠어요 헤헤

 

 

3명이서 왔는데 먼저 1인 1 기본 에스프레소 먹고! 사실 대기가 많아서 다른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까지 먹고 와서 카페인 과다 섭취해도 되는지 걱정했지만 많이 걸을꺼라 카페인 충전이 필요했어요 .


<성수동 핫플레이스 맛집/카페 >

 

 

성수동 맛집, 베트남 쌀국수 찐맛집 '벱(bep)'!

요즘 성수동에서 핫한 베트남 쌀국수집 <벱>! 벱은 본점이 있고, 또 5분거리에 2호점이 있다고 하던데!! 사실 2호점이 있는지는 몰랐고 구글맵과 네이버 블로그로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갔습니다

tikntok.tistory.com

 

성수동 LCDC 복합문화공간, acoc(아코크) 가방 구매!

오랜만에 토끼띠들과 성수동 나들이(유후!) 첫 시작은 쌀국수 웨이팅 없이 성공하고, 예전부터 가고싶었던 프롤라를 갔는데 웨이팅 6팀 보고 좌절.. 남편의 로망인 에스프레소바 ㅋㅋㅋ 어떻게

tikntok.tistory.com

 

성수동 핫플레이스, 힙한 오리고기 맛집 <뚝도농원>

다녀온지 벌써 한 달이 지난 서울! 성수동은 예전에 와인 사러 갔다가 진-짜 오랜만에 재방문했어요. 성수동에 가보고 싶었던 편집샵이랑 에스프레소바가 있었는데 정작 식당은 못알아와서.. 열

tikntok.tistory.com


 

섬세하고 힙한 감성의 남편님께서 컵을 쌓아올리는게 핫한거라고 해서 (컵에 기스가 나진 않으려나..?) 쌓아올려봤습니다. 솔직히 왜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인스타나 타블로그 보니 쌓아올리시더라구요 ㅋㅋㅋㅋ

 

Espresso Tiramisu 마스케포네 치즈 100%, 한정수량 (5.5)

 

언니는 카페인과다에 멈추고 저랑 남편은 또 열심히 추가주문을 했습니다. 이쯤되면 먹으러 놀러온게 분명 ^.^; 이 메뉴는 에스프레소 티라미슈입니다! 먹는방법이 적혀있는 종이도 같이 주셔서 덜 눈치볼 수 있었다는 ㅋㅋ 이탈리아 오리지널 티라미수 에스프레소로 [아스카포네 치즈 크림+ 갓 내린 에스프레소 + 사보이아르디] 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보이아르디는 뭔가 다쿠와즈 같으면서 입에서 샤르르르 녹아는디! 에스프레소가 살짝 스며들면 크림을 콕 찍어 먹으면 입에서 샤르르 녹아요. 아 ! 사보이아르디는 1개 리필 추가로 가능합니다!

 

Espresso Croccantino 에스프레소 + 누텔라 크림 + 다크카카오 + 넛츠 (5)

 

그리고 주문한 것은!  Espresso Croccantino! 에스프레소에 누텔라 크림이랑 카카오 그리고 견과류가 들어가있어요. 먹고나면 입이 아주 더티하지만..ㅋㅋㅋㅋ 너무 달달하고 고소했어요. 음 그래도 전 이 메뉴보다 티라미슈가 더제스타일이었습니다. 

 

 

3명에서 5잔 먹고 심장 빨리뛰어서 죽을뻔 ㅋㅋㅋ 아침에도 커피먹고 점심에도 커피먹고 삼시세끼보다 더 많이 먹은 것 같은 커피..수혈..

성수동 핫플답게 카페 분위기도 넘 예쁘고 메뉴도 다양하고 좋았어요. 특색있는 인테리어 눈구경도 하고, 울산 촌뜨기 2명에서 잘 묵다갑니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