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성수동 맛집, 베트남 쌀국수 찐맛집 '벱(bep)'!

by 엉성부부 2022. 7. 20.
반응형

요즘 성수동에서 핫한 베트남 쌀국수집 <벱>! 벱은 본점이 있고, 또 5분거리에 2호점이 있다고 하던데!! 사실 2호점이 있는지는 몰랐고 구글맵과 네이버 블로그로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갔습니다 ㅋㅋㅋ 코로나가 좀 풀리면서 유명한 맛집들은 웨이팅이 기본.. 다행히도 토요일 12-1시에 갔는데 바로 자리가 나서 대기없이 들어갔어요! 다먹고 나오니 대기팀만 10팀이 넘어서 깜놀..(이렇게나 맛집이였다고??)

 

 

<벱 bep>

* 위치 :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4가길 2 1층 (성수역 4번 출구 인근)

* 문의 : 0507-1315-4502

* 영업시간 :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 정기휴무 : 매주 일요일 

 

 

딱히 간판이 없어서 지나칠뻔 했는데 근처에 가니 쌀국수 냄새가 났어요! 벱은 베트남 음식 전문점 답게 쌀국수,볶음면, 볶음밥 등 메뉴가 다양하게 있었고 날씨가 더웠지만 에어컨 바람 맞으면서 먹는 따뜻한 쌀국수는 존맛..임

 



 

진짜 오랜만에 보는 짜조와 고이꾸온! 쌀국수도 종류가 꽤 다양했는데 양지 쌀국수, 차돌박이 쌀국수, 해산물 쌀국수, 매운 차돌박이 쌀국수, 매운 해산물 쌀국수 등 5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3명에서 갔는데 각자 각각 다른 쌀국수 시켰음 ㅋㅋㅋ 보통 쌀국수, 볶음밥 등 골고루 시켜서 나눠먹는데 다들 각자의 취향이 뚜렷해서 양지, 차돌박이, 매운 해산물 각각 주문했어요.

 

 

맥주도 카스 테라만 있을 줄 알았는데 사이공, 사이공스페셜(스페셜은 무슨맛일까 ㅠㅠ), 하노이, 333(333은 뭐지) 다양했어요. 이날 셋다 첫끼여서 이것저것 다 시키고 싶었지만.. 분명 후회할 것 같아서 ㅋㅋㅋ 쌀국수 3개와 다른 사이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내가 시킨 차돌박이 쌀국수(9,500원)
양지 쌀국수 (8,500원)
해산물 쌀국수 (10,000원)

 

셋다 맛이 달랐는데 개인적으로 해장용으로는 해산물이 맛있었고 그냥 무난한 맛은 차돌박이! 제가 주문한 차돌박이가 젤 맛있었어요 ㅋㅋ 양지는 그냥 쏘쏘! 육수도 면도 여태까지 먹은 쌀국 수 중 최고였어요 하악><

 


< 성수동 가볼만한 곳 >

 

 

성수동 LCDC 복합문화공간, acoc(아코크) 가방 구매!

오랜만에 토끼띠들과 성수동 나들이(유후!) 첫 시작은 쌀국수 웨이팅 없이 성공하고, 예전부터 가고싶었던 프롤라를 갔는데 웨이팅 6팀 보고 좌절.. 남편의 로망인 에스프레소바 ㅋㅋㅋ 어떻게

tikntok.tistory.com

 

성수동 와인샵 추천, 서울숲 와인아울렛!

코로나로 생긴 남편과의 취미는 <식물키우기>와 <와인먹기>! 식물은 화훼단지를 자주갔더니 어쩌다 집에 식물들이 쌓여있었습니다! 일과 중 가장 즐거운 시간이 식물들 물 주기! 아침에 일어나

tikntok.tistory.com

 

성수동 핫플레이스, 힙한 오리고기 맛집 <뚝도농원>

다녀온지 벌써 한 달이 지난 서울! 성수동은 예전에 와인 사러 갔다가 진-짜 오랜만에 재방문했어요. 성수동에 가보고 싶었던 편집샵이랑 에스프레소바가 있었는데 정작 식당은 못알아와서.. 열

tikntok.tistory.com


 

스프링롤 (4,500원)

 

스프링롤 (고이꾸온)은 채소와 새우 돼지고기 등 다양한 속재료를 쌀가루로 만든 얇은 피에 감싸 소스에 찍어먹는건데!! 소가 가득차있어서 가성비 만점이었어요. 스프링롤과 짜조를 같이 주문했는데 한 접시에 나왔습니다! 짜조보다 스프링롤이 더 맛있어서 진짜 추천하고싶음!

 

 

다먹고 언니가 태국여행에서 사온 랜덤 홀스 먹기~ 평소에 쌀국수 좋아하는 편인데 벱은 제가 간 쌀국수 집 중 젤 맛있었어요. 고기도 양 많고 재료를 아낌없이 써주신 덕분에 최고의 한끼를 먹었네요 꺄!! 다음에 성수동가면 또 먹어야지.. 볶음밥도 맛있다던데 궁금 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