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문정동 법조단지 조용한 와인바, 목향와인!

by 엉성부부 2022. 7. 31.
반응형

언니가 사는 문정동은 나에게는 약간 명지 신도시 느낌인데! 은근 맛집도 많고 예쁜 카페도 많고, 사방이 다 오피스텔이지만 인프라가 좋은편! 예전에는 모찌리도후를 처음 먹었는데 오늘은 언니도 안가봤다고 한 <목향와인>이라는 와인바에 다녀왔어요. 이 날 비가 미친듯이 쏟아져서 찝찝한 상태로 요가까지 개운하게 하고 먹는 와인 is... ㅋㅋㅋ

 

 

<목향와인>

* 문의 : 0507-1337-8754

* 주소 : 서울 송파구 법원로4길 5 137호 목향와인 (문정역 3번 출구 인근)

* 영업시간 : 매일 17:30 - 새벽 02:00 

 

 

와인과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들! 치즈, 육포, 치즈구이, 과일치즈, 감바스, 홍합 치즈구이, 올리브 등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하네요. 이틀 후 목향말고 문정동에 있는 다른 와인바갔는데..안주도 구리고 맛없는 와인 너무 비싸서 입맛버렸음. 목향을 한 번 더 올껄 그랬나봅니다ㅋㅋ 

 

 

와인은 잘 몰라서 그냥 언니가 시키는대로.. 분위기가 아늑하고 조용했어요. 좌석도 많지 않아서 그냥 온전히 와인을 즐기고싶을 때 오며 좋을 것 같은 분위기에요. 와알못은 잘 모르지만 와인 리스트도 다양하고 다른 와인바와는 다르게 하프로도 팔아서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집에서는 가자주류에서 남편이랑 늘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와인을 먹다보니 메뉴판을 봐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ㅋㅋ

 

 

따뜻한 수건 센스있댜.. 약간 매직아이로 보면 초코롤케이크 같기도 한데! 무튼 손을 따뜻하게 닦으니 대접받는 기분입니다 호호호! 매장에는 약 3-4개 테이블과 저희가 앉은 바 자리가 있어요. 안주가 가벼워서 1차로 오기보다는 2차로 오기 더 좋을 것 같기도 하네요.

 

대접받는 느낌 호호호

 

원래 우리가 가려고 했던 다른 술집은 일찍 문을 닫는바람에 목향에서 1차 먹고~ 먹으면서 살짝 뭔가가 아쉬웠어요. 갑자기 대구 교동에서 먹었떤 바지락술찜이 생각나서 계속 술찜술찜하다가.. 결국 1차는 목향와인에서 2차는 언니집에서 ㅋㅋㅋㅋ

 

 

그래도 감바스는 정말 맛있었어요. 감바스 레시피가 쉬운데 집에서 은근 하기싫더라구요 기름튀고 냄새 나고 ㅠㅠ 감바스와 와인이라니 진짜 오랜만에 먹어보는 조합입니다. 집앞에 이런 가게가 있다면 맨날 올 것 같은데 (울산 Is....)

 


<문정동 인근 가로수길 맛집>

 

 

문정역 맛집, 건강한 한끼 <서울콩비지>

언니가 계속 추천했던 서울 콩비지! 이번에 서울와서 먹는걸로 도장깬 기분ㅋㅋㅋㅋ 평양냉면에 이어 (개인적으로) 강릉보다 더 맛있는 콩비지집이었는데 요근래 먹었던 콩비지 중 최고였어요.

tikntok.tistory.com

 

코스로 먹는 가로수길 디저트카페, 소나(SONA)!

오랜만에 가로수길! 서울오면 예전에는 늘 홍대였는데 언니가 송파구로 이사가면서 가로수길을 자주 오게 된 듯? 작년 가로수길 만두카 매장에서 요가복이랑 타올 득템을 한 이후로 ㅋㅋㅋ 가

tikntok.tistory.com

 

가로수길 맛집/가볼만한 곳 (쮸즈,맥파이앤타이거,헤이,place1-3)

3주전 다녀온 신사동 가로수길. 진짜 얼마만에 온건지.. 언니가 송파구쪽으로 이사를 가면서 서울에 놀러가면 코엑스나 가로수길을 자주 가는듯합니다. 그 중 가로수길은 거의 3~4년만에 온 것

tikntok.tistory.com


 

 

그리고 성에 안 찬 우리는 배달로 바지락술찜을 시켰습니다. 하하하! 센스있게 면을 따로 포장해주셔서 퍼지지 않고 맛있는 상태로 먹을 수 있었어요. 바지락술찜은 잘못먹으면 비리거나 텁텁한데 배달 주제에 일반 가게에서 파는 것보다 더 맛있었음..

 

 

때마침 언니가 킵 해놓은 와인이 있어서 2차로 와인과 술찜 먹고~ 소소하게 언니 동네에서 이것저것 먹는 것 만으로 햄복했어요 ㅋㅋㅋ 그리고 언니가 이런 내 입맛에 맞춰주는건지 모르겠지만 나이들수록 잘먹는 언니모습이 보기 좋댜!

 

 

오늘도 맛있는 한끼먹고, 유일하게 나랑 수면시간이 비슷해서 편하게 수다떨다가 잤음! 분명 문정동 와인바 목향을 포스팅한건데 어쩌다 바지락술찜 이야기가 더 많은 듯 하네요 ㅋ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