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내돈내산 당일배송 오늘회 주문 후기(+우니,딱새우,회)!

by 엉성부부 2022. 7. 29.
반응형

아는 동생이 추천해준 오늘회! 처음에는 그냥 퍼밀이나 스마트스토어처럼 상호명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마켓컬리랑 쿠팡처럼 당일배송이 가능한 회 전문 마켓이었어요. 게다가 하루에 3번 배송이 가능해서 요즘처럼 날씨 더워서 회 주문하기 어려운 날씨에도 큰 걱정없이 주문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사실 저는 당일배송으로 주문한지는 2개월이 지났는데, 최근에 친정에와서 가족들과 우니를 같이 먹었는데 다들 잘드셔서 후기를 써봅니다 :)

 

동생 추천으로 가입한거기도 하고.. 당시 울산/부산 지역에도 오늘회서비스가 막 시작할 때 쯤이라 쿠폰을 무려 30,000원이나 뿌렸었어요! 지금도 아마 신규가입을 하면 쿠폰을 주는걸로 아는데.. 무튼 제 아이디로 30,000원 할인받고, 남편 아이디로 30,000원 할인받아서 정말 신선하고 맛있는 회와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우니 ㅠㅠ 감태랑 같이 샀는데 크림처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남편이 계속 우니우니 노래를 불렀는데 넘 맛있게 잘먹어서 가끔 생각나더라구요. 친정에 와서 엄마한테도 우니맛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주문해드렸더니 엄청 잘드시더라구요 신기 ㅋㅋㅋ

 

 

그리고 제철회가 파는데 이 회는 어떤건지 기억은 안나지만.. 정말 신선했어요. 부산/울산에 유명한 회 센터들이 많은 회센터에서 먹은 것보다 사실 더 신선하고 담백했습니다. 가끔 회가 먹고싶을 떄가 있어도 술을 먹으면 운전을 못하니 ㅠㅠ 늘 아쉬웠는데 집에서 신선한 회를 당일배송으로 먹을 수 있다니 좀 신기했어요. 처음에는 과연 신선할까...? 맛은 없겠지..? 했지만 진짜 신선했음

 

 

 

 

새우킬러인 내가 주문한 딱새우! 딱새우는 5-6년 전 취업때문에 엄청 힘들때 광안리에서 처음 먹어보고 (맛이 기억안남 계속울어서 ㅠ) 처음먹었는데 이렇게 쫀득하다니! 정말 맛있었어요. 우니랑 회를 시켜서 작은 사이즈로 선택했는데 초장?에 찍어먹으니 쫀득쫀득 존맛임

 


< 배달음식 쿠폰/기타 생활정보 >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통신사 할인으로 싸게먹기)

치킨은 다 맛있는데~ 피자는 유독 ‘도미노피자'가 맛있는 것 같아요. 집 근처에 도미노피자가 있다면 배달주문보다 방문포장이 더 저렴하더라구요. 집 근처에는 도미노피자가 없어서 방문포장

tikntok.tistory.com

 

네이버 현대카드 카드 사용 후기 (+멤버십 혜택)

기존에 사용하던 현대카드를 바꾸고 급 네이버 현대카드로 변경했어요. 카드명세서를 보는데 의외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에 네이버여서 깜놀.. 보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용하기도 하

tikntok.tistory.com

 

KT 선택약정할인 가입 방법(feat. 요금 할인)

얼마전 skt 선택약정 가입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8월 9일이니 정확히 3일 전이네요^^ 아내가 skt를 사용 중인데 선택약정 가입 문자를 받았다고 옆에서 열심히 가입을 하더라구요. 저

tikntok.tistory.com


 

 

뭔가 집들이로도 좋을 것 같아요. 집들이 하는 사람도 부담없고, 먹는사람도 부담없고! 먹고나서 라면먹으면 배 부를듯 ㅋㅋㅋ 배달음식을 시켜도 보통 치킨이나 떡볶이류를 주문하는데 회를 먹으니 참 신선하고 좋더라고요~

 

 

오늘회랑 저랑 아무런 관계가 1도없지만.. 2번째 구매한 사람으로서 정말 괜찮은 서비스인 것 같아요. 3번 배송한다는 점(낮배송, 저녁배송, 밤배송) 그리고 회가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요. 혼자사시는 분들한테도 정말 딱일 듯 합니다. 해산물이나 회 좋아하시고 배송지역에 거주하신다면 꼭 사용해보시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