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문정역 맛집, 건강한 한끼 <서울콩비지>

by 엉성부부 2022. 2. 26.
반응형

언니가 계속 추천했던 서울 콩비지! 이번에 서울와서 먹는걸로 도장깬 기분ㅋㅋㅋㅋ 평양냉면에 이어 (개인적으로) 강릉보다 더 맛있는 콩비지집이었는데 요근래 먹었던 콩비지 중 최고였어요. 로데오 거리로 들어가다보면 있는 곳인데 이미 간판부터 전통이 느껴졌어요 (since 1982) 문정역과는 다른 느낌.. 로데오거리는 처음왔는데 뭔가 정겹고 따뜻했어요.

 

 

<서울콩비지>

* 문의 : 02-401-2229

* 주소 : 서울 송파구 동남로4길 33 1층 8

* 영업시간 : 평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 

* 휴무일 : 토요일

 

 

메뉴는 맑은 콩비지탕, 김치 콩비지찌개, 그리고 계절메뉴인 콩국수와 콩비비전, 콩비지김치전이 있어요. 고기없이도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채식하시는 분들이 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오늘은 맑은 느낌의 콩비지가 먹고싶어 콩비지탕 2개를 주문했어요~ 원래 근처 학교 앞 떡볶이 집을 가려고 했는데 콩비지먹으러 오길 잘한 것 같아요! 

 

세심한 뚜껑 센스 ㅋㅋ

기본 반찬으로 깍두기, 멸치, 콩자반, 열무김치가 나왔는데요. 밑반찬들이 전부 다 맛있었어요! 열무김치 넘 맛있어서 계속 먹었는데~ 먹다가 언니도 소울푸드를 찾은 것 같다며! 너무 맛있어서 담에 엄마가 서울로 나들이오면 꼭 같이 오고싶더라구요.

 


<내돈내산 추천 맛집 >

 

 

서울 신당동 소고기(고기집) 맛집, 짝갈비 비주얼과 맛 다 잡은 백송!

이번 휴가 때 방문한 서울 맛집과 카페 포스팅이 아직 몇개 남아있습니다. 이젠 미루지않고 꼬박꼬박 성실하게 써보려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서울 맛집은 신당동에 위치한 백송입니다. 소고

tikntok.tistory.com

 

가로수길/신사동 맛집, 미국식 피자로 유명한 매덕스피자!

오랜만에 서울 맛집을 소개해드리는 것 같네요. 1박2일로 서울 일정이 잡혀 렌트해서 잠시 다녀왔습니다. 서울 도착한 당일 저녁, 예전 인스타그램에서 캡쳐해두고 꼭 가봐야지 했던 가로수길

tikntok.tistory.com

 


 

 

콩 비린내도 안나고 정말 담백하고 고소했어요. 주인분들도 친절하고 계속 인스턴트만 먹다가 오랜만에 따뜻한 콩비지를 먹으니 정화되는 듯 ㅠㅠ 마트에서 구매하는 인스턴트 콩비지는 살짝 비릿하고 조미료 맛이 많이 나는데.. 여긴 찐이였어

 

 

양념장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그냥 먹는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여름에 콩국수도 진짜 맛있을 듯.. 여름에 언니 집 갈일이 있으려나 ㅠㅠ 가게된다면 하루는 평냉. 하루는 콩국수 먹으면 히힛..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