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제주도 귀여운 기념품, 우무 우도땅콩쿠키(+마음샌드 비교)

by 엉성부부 2022. 7. 5.
반응형

2-3년만에 간 제주도 여행! 마지막으로 갔을 때 디앤디보고 핫하다며 눈이 휘둥그레했는데 오랜만에 가니 먹는거에 눈이 들어옴 ^^ 친구가 알려준 마음샌드에 이어 예전부터 가고싶었던 우무에 갔는데.. 개인적으로 줄서서 먹을만큼+가격대비 내 스타일은 아니었던걸로! 아쉬운 마음에 우무 매장에서 판매하는 우무 우도땅콩쿠키를 구매했는데 오히려 푸딩보다 이 쿠키가 맛있고 귀여웠어요!

 

 

대부분 우무에가면 수제푸딩을 여러개 구매하겠지만,, 친구랑 푸딩대신 우도땅콩쿠키를 구매했어요! 선물용으로 딱 좋다고 생각한게 포장지가 남다르고 감성터짐 ㅠㅠ 푸딩은 빨리 안먹으면 (방부제가 없음) 상한다고 해서 어쩔 수 없는 마음으로 우도쿠키를 구매했는데 꽤나 성공적이었던 것 같아요! 내가 만약 이 선물을 받는다면 넘 소중해서 기분 날라갈 것 같다며 ㅋㅋㅋ


< 2박 3일 제주도여행,  다녀온 곳들! >

 

 

제주공항 근처 도민맛집, 가성비 최고 운산식당 "우도근고기"

한달 전 미리 예매한 제주도 여행 티켓! 젤 저렴한 티켓으로 예매하다보니 출발시간이 4-5시 였는데!! 제주도에 도착하고 렌트카 수령하면 거의 저녁시간대라 제주공항 근처 맛집을 검색하다가

tikntok.tistory.com

 

제주도 맛집, 한라수목원 인근에 있는 해물갈비찜 <옥만이네>

이번 제주도 여행 중 예기치 못한 디저트를 먹느라ㅋㅋ (우무 푸딩, 쑥떡프라푸치노, 유과 등등) 찾아온 맛집 리스트는 다 가보지 못했어요 ㅠㅠ 첫째날에는 나름 타이밍이 잘 맞아서 근고기 웨

tikntok.tistory.com

 

제주도 디앤디파트먼트 구매, 운반박스 산박스(sanbox)!

지난 10월 제주도 여행 때 구매한 운반박스/운반선반 산박스(Sanbox)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디앤디파트먼트(d&department)에서 롱라이프디자인으로 소개하는 운반박스입니다. 이태원(한남동)에 위치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제주도 기념품>

* 제품명 : 우무 우도땅콩쿠키

* 용량 : 81g (낱개포장 9개입)

* 금액 : 11,000원

 

 

총 9개가 들어가있고 우무 시그니처 귀여운 흐물흐물 캐릭터가 뿅! 크기는 빈츠랑 비슷했는데 사실 9개에 11,000원이면 혜자는 아니지만 기념품 선물로 구매하기에는 고급스럽고 귀여워서 대부분 다 좋아할 것 같음! 회사다녔다면 직장동료용으로 구매했겠지만.. ㅋㅋㅋ 주부인 저는 그냥 저를 위해 구매했습니다!

 

 

파리바게트 마음샌드도 땅콩으로 만든 쿠키인데 우무 쿠키와 비교하자면! 마음샌드는 좀 더 도톰하고 카라멜맛이 난다면, 우무 우도땅콩쿠키는 우리가 흔히 아는 쿠키 맛에 가깝다 (약간 이케아에서 먹어본듯한..?) 아래 포스팅은 같은날 구매한 마음샌드입니다! 참고하시길 ^^

 

 

핫한 제주도 기념품, 마음샌드 구매후기 (+예약/보관/시간)

오랜만에 다녀온 제주도 2박3일 여행! 찐친이랑 거의 5년만에 다녀왔는데.. 5년 전에는 뚜벅이로 갔던 거라 공항과 가까운 동쪽 함덕, 세화쪽으로 다녀왔고! 이번에는 둘다 운전을 할 줄 아니 서

tikntok.tistory.com

 

 

나는 마음샌드가 좀 더 얇고 덜 퍽퍽해서 맛있었는데 남편은 마음샌드가 좀 더 고급스러운 맛이라고 함! 가족들 투표도 했는데 마음샌드 2표 우무우도쿠키 2표 ㅋㅋㅋ 직장동료 선물용으로는 우무쿠키에 1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