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제주도 맛집, 한라수목원 인근에 있는 해물갈비찜 <옥만이네>

by 엉성부부 2022. 6. 23.
반응형

이번 제주도 여행 중 예기치 못한 디저트를 먹느라ㅋㅋ (우무 푸딩, 쑥떡프라푸치노, 유과 등등) 찾아온 맛집 리스트는 다 가보지 못했어요 ㅠㅠ 첫째날에는 나름 타이밍이 잘 맞아서 근고기 웨이팅없이 바로 먹고!! 둘째날은 디앤디갔다가 가까워서 급 들어간 옥만이네! 친구가 유튜브에서 보고 저장한 맛집이라 그래서 기대가 컸어요! 게다가 볶음밥 비쥬얼 사진 보자마자 바로 이거야!! 하고 달려갔습니다.

 

 

<옥만이네 한라수목원점>

* 문의 : 0507-1342-3093

* 주소 : 제주 제주시 수목원길 65-6  (주차장 넓음)

* 영업시간 : 11:00 ~ 22:00

 

 

제주공항에서 20분~30분 거리라 가까웠어요. 숙소가 애월이라 애월 근처에서 밥먹으려다.. 너무 배고파서 디앤디바로 옆에 던킨흡입..(제주도까지와서 던킨먹는 사람 우리밖에 없을꺼야) 공항과 가깝고 한라수목원 바로 옆에 있어서 위치가 좋네요! 옥만이네는 급능협재점도 있고 애월에는 밀키트가 나와서 캠핑하시는 분들께 좋을 듯!!

 

 

한라수목원 바로 옆에 있어서 그런가 가게 내부 인테리어도 뭔가 초록초록했어요. 통유리로 보이는 나무들을 보니까 왠지 노루가 나타날 것 같다며 ㅋㅋㄷ 때마침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후식으로 구슬아이스크림도 먹기로 햇어요!

 

 

옥만이네 메인 메뉴는 해물갈비찜인데 보통 2인은 중을 먹는다고 해요. 근데.. 개인적으로 여자 둘이 먹기에 양이 많이 푸짐한 편이었어요. 그 외에 뚝불고기, 대구뿔탕, 해물맑은탕, 고등어가 있어요! 우린 마지막에 먹는 볶음밥을 먹으려고한거라 해물갈비찜 중을 주문했습니다. 1인특선은 볶음밥이 어렵대요 (아쉽)

 


< 제주도 가볼만한 곳/맛집 >

 

 

제주도 숨은 명소/오름추천, 도두봉 키세스존에서 인생샷 한컷!

벌써 1년이 다 되어가는 제주도 여행 뒤늦은 포스팅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맛집, 카페가 아니라 여행지 입니다^^ 맛집이나 카페였다면 폐업여부를 확인했을텐데,, 이 곳은 제주도 가면 꼭

tikntok.tistory.com

 

제주도 디앤디파트먼트 구매, 운반박스 산박스(sanbox)!

지난 10월 제주도 여행 때 구매한 운반박스/운반선반 산박스(Sanbox)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디앤디파트먼트(d&department)에서 롱라이프디자인으로 소개하는 운반박스입니다. 이태원(한남동)에 위치

tikntok.tistory.com

 

제주도 꼭 가봐야하는 맛집, 고사리육개장 우진해장국!

신혼이다보니 주말에 다녀오는 여행지만 쓰려고해도 이것저것 밀려이는 글들이 많네요 제주도, 밀양, 부산 등 써야 할 포스팅이 산더미네요ㅠ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도 1박2일

tikntok.tistory.com


 

 

해물찜과 갈비찜을 각각 먹어봤지만 해물갈비찜..뭔가 상상이 안가는 맛! 그리고 생각보다 양이 푸짐했고 해산물이 가득했어요. 전복, 홍합, 문어, 오징어가 위에 있고 밑에 갈비찜이 있었어요! 이미 끓여져 나온거라 살짝 데우기로 ^^

 

 

이건 서비스로 주신 고등어구이에요! 배가 넘 불러서 먹지는 못했지만.. 아 ! 그리고 옥만이네는 셀프코너에 가면 계란을 무제한으로 후라이해서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작은 초란이었지만 먹을만큼 후라이~ 해물갈비찜 처음 먹었는데 양념이 좀 특이했어요. 해물도 많고 갈비도 부드러웠지만.. 양념맛이 제 입에는 맞지 않더라구요. 또 찾고싶다 이런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볶음밥은 존맛! 미나리가 들어가있어서 식감이 좋았고 해물갈비찜 자체가 좀 느끼한 맛이었는데 미나리랑 어울려서 담백하고 아삭하고 맛있었어요! 뭔가 해물찜만 있어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 ㅎㅎ 그래도 제주도 여행오시면 옥만이네 꼭 가시는 분들 계시더라구요! 평소에 해산물+갈비 좋아하신다면.. 꼭 가보시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