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핫한 제주도 기념품, 마음샌드 구매후기 (+예약/보관/시간)

by 엉성부부 2022. 6. 22.
반응형

오랜만에 다녀온 제주도 2박3일 여행! 찐친이랑 거의 5년만에 다녀왔는데.. 5년 전에는 뚜벅이로 갔던 거라 공항과 가까운 동쪽 함덕, 세화쪽으로 다녀왔고! 이번에는 둘다 운전을 할 줄 아니 서쪽 애월로 다녀왔답니다 ^^ 파워 j형 인간이라 이미 한달 전 항공권과 숙소예약은 완료한 상태였는데.. 선뜻 맛집과 카페를 결정을 못해 구글맵으로 무작정 저장을 했어요. but.. 계획은 계획일 뿐! 실제로 제주도에가니 변수가 많았고,, (날씨) 계획에도 없던? 핫한 기념푼 마음샌드 구매를 위해 3일 연속 공항에 왔습니다.


제주여행 필수 기념품이 되어버린 제주 마음샌드! 마음샌드가 뭐냐... 에? 전 처음들어봤는데 친구가 이건 꼭 사야한다며 극찬을 하길래 저도 도전해봤습니다ㅋㅋ (심하게 팔랑귀인 편) 첫날 렌트카를 대여하려면 어쩔 수 없이 파리바게트를 지나가야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매장에 들렀습니다. 파리바게트 매장에 가면 다 구매할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2-3일전에 파바앱으로 미리 예약을 해야하더라구요!


<마음샌드 구매처 파리바게트 위치>
* 위치 :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점 (1층 5번 게이트 렌트카 주차장 5구역)
* 5번 게이트에서 횡단보도 건넌 후, 렌트카 주차아 5구역 렌트카 셔틀버스 대기장소 위치!


첫날은 예약해야한다는 사실을 몰라 아쉽게 구매하지 못하고..ㅠㅠ 대신 당일픽업이 있어서 다음날 당일픽업을 해야겠다 하고 아쉬움을 달랬습니다. 마음샌드는 매일 500개 한정수량으로 1인 당 (1개의 ID) 3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약은 오로지 파리바게트 어플로만 가능하며, 미리 예약을 하셨다면 픽업일을 설정할 수 있어요! 픽업일 외에는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예약은 이미 놓쳤으니.. 다음날 당일픽업을 위해 아침부터 파리바게트 어플을 확인한 내칭구..(넌 대단해) 당일픽업은 매장 재고에 따라 주문이 불가할 수 있다는 문구가 있었지만 평일이었고 날씨가 흐려 왠지.. 재고가 많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 다행히 제가 주문했을 때 재고가 70개가 있었고! 둘째날 일정이 딱히 없었기에 공항에 당일 픽업하러 또 갔습니다. 하하^_^;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한번 먹어보기가 이렇게 힘드니?


당일픽업 시 어플로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파리바게트 앱에서 예약내역을 직원분께 보여드려야 받을 수 있어요! 원래 티멤버십이랑 해피포인트로 할인/적립을 받을 수 있는데 급하게 예약하느라 생돈썼음. 하...^^;


<제주마음샌드>
* 개수 : 10개입
* 금액 : 14,000원
* 픽업일 기준 ID당 3개 구매 한정 픽업가능 (오전 9시~ 오후 7시)


마음샌드는 카라멜과 버터가 섞인 고소한 버터쿠키입니다! 제주도 우도땅콩을 써서 제주도에서만 구매가 가능한건지는 모르겠지만 ^^; 저는 제가 먹을 1개, 그리고 선물용으로 1개 구입을 했는데 확실히 맛있긴 하더라구요. 땅콩이 들어가서 고소하고, 땅콩과 카라멜의 조합이 꽤나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패키지가 고급스러워 선물용으로 좋을 듯 합니다. 면세점에서 파는 기념품보다 뭔가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느낌?


보관은 실온보관이라 맘편하게 들고갈 수 있어요! 보통 초콜렛이나 떡같은 냉동제품은 지금같은 날씨에 다 녹아서 신경쓰이는데 ㅠㅠ 10개인데 앉은자리에 기본 3개는 먹는 것 같네요 ㅋㅋㅋ

728x90

댓글